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76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어제 저녁인가 자꾸 쌍욕 소리가 들리길래 봤는데 쿠팡 배달기사가 택배 옮기는 카로 아파트 계단옆 휠체어 전용 오르막길? 로 가고있길래 친구랑 전화로 욕하나보다 생각함
근데 갑자기 카로 밀다가 택배가 하나씩 떨어지니까 화가 났는지 택배 들고 집어던지면서 ㅆ!!!ㅂ!!! 이러고 다시 옮겨도 막 떨어지니까 카도 막 밀어버리고 택배들 죄다 잡고 집어던지는거임 욕하면서; 화풀이로 보였어
젊은 남자처럼 보이던데 분조장인가 ㄹㅇ무서웠음 택배 내용물 걱정될 정도로 던지면서 욕하더라 분에 안풀린다는듯이
찍어서 신고할까하다가 무서워서 그냥옴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tq이러면서 쿠구궁 던지는거 똑같이 경험함
복도에 울리더라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
8:34 l 조회 1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8:34 l 조회 1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
8:34 l 조회 1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
8:34 l 조회 1
먹는양이 현저히 줄었는데도 왜 안빠질까
8:34 l 조회 3
다들 일 할때 다른 직원이랑 얘기 안하지?
8:33 l 조회 6
ㅇ나 진짜 게으름 인간인데 강아지 키우고 미라클모닝 실천함....
8:33 l 조회 4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3
8:33 l 조회 8
지금 닉스 들어갈말2
8:32 l 조회 15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25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1
8:32 l 조회 8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7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6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2
8:31 l 조회 33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2
8:31 l 조회 8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6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8:30 l 조회 32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2
8:30 l 조회 28
익들아 육아휴직이면 1년이 아니라 +3개월이야??3
8:30 l 조회 23
사무익들아1
8:3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