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옛날에 티켓 5천원 할때 가보고 안가본 옛날 사람인데요
1) 플레이오프 말고 일반 경기(시즌 경기?) 티켓팅 많이 어려운가요?
2) 멤버쉽이 있어야 예매 가능한가요?
3) 예전에는 팬미팅을 그날 경기 우승하면 무조건 했던 걸로 아는데 게시판 찾아보니 추첨 얘기가 보여서...
요즘은 추첨으로 진행하나요?
|
게시된 카테고리 T1 옛날에 티켓 5천원 할때 가보고 안가본 옛날 사람인데요 1) 플레이오프 말고 일반 경기(시즌 경기?) 티켓팅 많이 어려운가요? 2) 멤버쉽이 있어야 예매 가능한가요? 3) 예전에는 팬미팅을 그날 경기 우승하면 무조건 했던 걸로 아는데 게시판 찾아보니 추첨 얘기가 보여서... 요즘은 추첨으로 진행하나요?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