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오버워치
이제 막 시작한 초보인데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ㅠ 젠야타 이거 조화/부조화 각각 따로 걸 수 있는 거야??예를 들어서 우리 팀 겐지한테 조화 걸어놓은 상태로 상대팀 탱커한테 부조화 걸어놓기!!
초보라 아직 젠야타를 할 건 아니고 스킬부터 차근차근 공부 중이야...!!
|
게시된 카테고리 오버워치 이제 막 시작한 초보인데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ㅠ 젠야타 이거 조화/부조화 각각 따로 걸 수 있는 거야??예를 들어서 우리 팀 겐지한테 조화 걸어놓은 상태로 상대팀 탱커한테 부조화 걸어놓기!! 초보라 아직 젠야타를 할 건 아니고 스킬부터 차근차근 공부 중이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