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MBTI 인프피가 만들었음 ㅋㅋㅋ
애초에 인프피를 싫어하는게
이해가안감
과몰입까지는 좋은데
누굴 죽일듯이 까는건 좀 아니지않나
잇팁이 비교적 심한거같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