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98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726

시비가 아니고 ㄹㅇ 궁금해서

왜 바디로션 바름? 샤워하고나면 건조하고 그래? 그 필요성을 잘 모르겟엉..

왜 난 1도 건조한 걸 모르겠지ㅜ 지성이라 그런가?

나도 향기 좋은 바디로션 바르고 싶다

123456

대표 사진
익인521
나 극극지성이었는데 정확히 28살 기점으로 피부에 극심한 사막화 옴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3
2222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2
나는 딱히
건조한거 모르겠은데
일단 귀찮아서 안바름
큰 몸뚱이에 로션 언제 발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3
부럽다... 안바르고 차가운공기 뜨거운공기 번갈아 맞으면 온몸이 근지러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4
쓰니몇살이야? 나도 한 24-5살까진 안건조했어… ㅎㅎ 건조함이 닥치고발라도 나쁠건없지먄 미리미리바르면 조을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5
건조하고… 몸 로샨바르면 부들부들 해지는게 좋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6
건조해서 발라야함...안바르면 피부 땡겨 ㅠ 각질올라오고...겨울에만 바르긴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7
27-28 넘어봐 ,,,,,,사막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8
안바르면 온몸이 간지럽고
더 지나면 트고 피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9
25살부터 건조함이 느껴지더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0
극건성이라 꼭 발라야함 안그러면 너무 간지러워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2
나 지성인데도 바름
안 바르면 오히려 더 기름나오고 안 좋은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3
오히려 꾸준히 바르다가 안발랐을때 그 차이 느끼게 되면 다시 바르게 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4
바르면 몸 진짜 보들보들 해져! 좋은 향기도 나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5
제품 어떤거 사용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4
그냥 쿠팡에서 시키는데 개인적으론 온더바디꺼 좋아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5
그중에 어떤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4
캐시미어 퍼퓸 해피브리즈랑
퓨어더마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로션 향 좋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5
534에게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6
향기나라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5
제품 머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7
겁나 건조해 몸에 각질 일어남 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8
나 봄여름가을에는 스킨 하나 바르던 지성임 겨울에도 수분크림 쪼끔 바르고 그랬어
근데 30 넘어가니까 수부지가 되어 바디로션도 바르고 겨울에는 밤에 잘 때 크림 바르고 자야 해
샤워하고 나면 팔다리에는 바디로션도 발라줘야 함
좋은 건 머리 기름도 싹 사라짐ㅋㅋㅋ 걍... 쓰니가 아직 젊어서 모르나 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9
건조함 + 습관 안 바르면 불안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0
와 진짜 나도 구라 아니라 원래 안 발랐는데 27살부터 건조해져사 바름 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딱 작년부터였어.. 댓글 보고 놀랐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1
건조해서...나도 어릴땐 안발라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2
피부가 건조해서 바디로션 안 바르면 갈라짐.. 난 어려서부터 발랐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4
본문 보면서 아직 어리겠지 함ㅋㅋㅋㅋㅋㅋㅋ 이십대 중반 넘어가니까 건조해서 필수품 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5
애기피부처럼 부들부들 해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6
나이들면 건조해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7
걍 궁금한건데 ㄹㅇ 바디로션은 바디에 바르는거라 시간이 오래걸리는데 그걸 매일 하는거야? 귀찮은데? 난 겨울에 건조한게 심한 부분만 일부분은 바르는데.. 진짜로 매일 몸 전체를 다 바른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9
3분도 안 걸려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0
걍 씻고나서 바로 욕실에서 촵촵 바르면 1분도 안걸리는뎅?!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8
개건조해서 안바르면 피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0
어려서 그럼 나도 스물 여섯부터 처음바름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1
극건성이라 ㅜ 오일도바르고 로션도바르고 바세린도바름; ㅋㅋㅋ 거의 절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2
나도 안 발라도 괜찮았는데.
수영 다니니까. 발라야겠더라.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3
건조해서… 어느 순간부터 바르지 않으면 안 되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4
나도 필요성 못 느껴서 여태껏 안 바르고 있어 근데 손이 트기 시작해서 핸드크림은 바르거든? 나중엔 몸도 건조해지지 않을까 싶음 그땐 바디로션도 바르기 시작할 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5
난 얼굴은 지성인데 몸은 건성인가 겨울에는 너무 건조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6
ㅇㅇ 어릴땐 괜찬ㅍ았는데 20대 후반지나니까 이제 안바르면 건조해서 간지러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7
넘 건조해져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8
나 지성인데 아토피라 겨울에만 꼭 바름… 안바르면 간지러워서 미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9
극지성인데 냄새 좋아서 바름ㅇㅇ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0
건조해서 안마르면 온몸이 따가워짐
빨개지고 가렵고...후... 안바르고싶다..나도...ㅏㅡ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1
건조해서 간질간질함.. 미쳣음 거의물고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2
너무 건조해 로션을 발라도 겨울에 옷입고 벗으면 하얀 각질 다 올라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3
건성이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4
바디로션 사용여부랑 인지기능이 상관관계가 있다는걸 어디서 보고ㅜㅜㅜㅜ 되도록 바르고있어
피부장벽을 지켜야된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5
나도 건조한 거 몰랐는데 그냥 한 번 발라보니까 살결이 달라졌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6
난바디크림안바르면 다리가 가려움 특히 춥고 건조할수록ㅜ 무조건크림발라야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7
아토피+건성이라 안바르면 몸이 간지러워ㅜ 어릴때부터 바디로션 발랐는데 안바르면 심하면 자다가 피날 때까지 몸긁기도 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8
바르면 부들부들 하고 좋잖아 ㅋㅋㅋㅋ
중건성인데 나도 겨울에만 바르긴 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9
모공각화증 있어서 지금까지 안바른적 없는듯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0
로션이랑 오일중에 뭐가 더 나음? 샤워 끝내고 바로 바르기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1
나이드니까 건조하고 아파.. 근데 어릴때부터 바디로션 바르면 피부 보들보들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2
겨울에 꼭 발라줘야행 안 바르니까 살 다 갈라지고 트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3
나 올해 29살이고 작년 가을부터 바르기 시작…^^ 그 전까지는 나도 바디로션 왜 바름?🤷‍♂️ 인간이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4
건성이라 안 바르먼 가려움 귀찮긴한데 피곤해서 쓰러지겠다하는거 아니면 사계절 항상 바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5
극건성이라 안 바르면 건조해서 간지러웡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6
건조해서 정전기 미쳤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7
나이먹으면 지성이라도 입술,손등,팔뚝,허벅지 쩍쩍 갈라지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8
나 20대 초반의 나한테 하고싶은말 바디로션 발라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9
나 살성이 개 그지라 트러블이 너무 많이 나서 평생을 바디로션 안바르고 살았는데 살성이 서 간지럽고 그런지 알았거든? 근데 이번 겨울에 유독 너무 건조해서 그냥 미친척 한번 발라봤는데 간지러운게 사라짐 건조해서 간지러운거였나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0
30인데 건조함은 전혀 없는데 어릴 때부터 습관이라 그냥 바름 ㅋㅋㅋ 루틴 됨
4개월 전
123456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력서 열람이 없는데
11:45 l 조회 6
하닉 오래 들고 있었던 익들아 떨어질땐 원래 분위기 이래??
11:45 l 조회 15
재수생인데 애인한테 차였어 제발 위로해주라 아무나..
11:45 l 조회 5
진심 건보 정규직 면접 떨어지고 자살 생각 엄청했는데1
11:45 l 조회 8
회사 직원수 몇명이냐 물을 때 회사 본사 기준으로 말해??? 2
11:45 l 조회 8
아 나도 느껴버렸다
11:44 l 조회 15
위고비 맞고 있는 중인데
11:44 l 조회 7
양말자국 간지러운거 이상한거지?1
11:44 l 조회 6
삼성전자는 오르지도 않았는데 ㅋㅋㅋㅋㅋㅋ
11:44 l 조회 25
여자 키 152면 장애 수준이지?15
11:44 l 조회 39
메가스터디 2강의만 듣는 다면..요금제가 나아? 단과가 나아?
11:43 l 조회 4
내가 사이드카를 또 보다니1
11:43 l 조회 15
오늘은 키가 주제야?ㅋㅋㅋㅋ그런김에 다들 키 몇이야6
11:43 l 조회 18
폰케이스는 돌고돌아 투명이구나
11:43 l 조회 5
아 생리 곧 할거같이 배아파오네
11:43 l 조회 2
사람은 항시 말을 조심해야해1
11:43 l 조회 11
주식 공부 뭘로 시작해?
11:43 l 조회 6
설탕이랑 밀가루 술 끊은 후기1
11:43 l 조회 14
공시생 커트라인 걸치긴했는데 마킹병 도짐...
11:43 l 조회 12
쿠팡파트너스 해본 익들 있어..?
11:4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