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03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생각해보니 아주 어릴때부터 adhd 증상 보였던 것 같고 전에 대학생때 딱 한 번 상담 받아봤던 병원에서도 adhd 맞는 것 같다고 추가 검사해보자고 했었는데도 무서워서 더 안 갔거든
근데 자취랑 취준 시작하면서 혼자 지내니까 그게 더 겉으로 잘 드러나는 느낌?이라서 오늘 충동적으로 정신과 다녀왔어 ㅋㅋㅋ
스트레스, 감정지복 높음 + adhd 위험 + 불안감 높음
테스트 결과 이렇게 뜨더라 그래서 약 첨 받아봤어 근데 처음이라 약 용량 0.5mg씩 주셨는데 아직은 별 느낌 없다... 계속 먹어야 효과있는거겟지????
대표 사진
익인1
잘했다옹 그렇게 찬찬히 좋아지는 거지
정신과 약은 길게 봐야 해 난 초반엔 졸리기만 하다가 언젠가부터 나아졌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나도 좀전에 저녁약 먹고 급졸려서 잤는데 약효 돌고 있는건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마 저녁약이면 우울증약일 텐데 약효 도는 거 맞을걸??
나 초반에 밤에 푹 잤어 층간소음 때문에 룸메들 다 깨도 혼자 자고 있을 정도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갔다왔네! 처음이라 조금더 먹어봐야하지 않을까?
테스트는 혹시 어떻게 진행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패드로 엠비티아이 테스트 같은..? 심리 테스트 했어! 항목 별로 나눠져있는데 불안/adhd/우울 이런식으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내가 불안 감정기복 심해서 궁금했어 ㅋㅋㅋ나도 가봐야할거같음
쓰니 adhd약 잘 맞아서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비슷하네... 약 안 받고 진료만이라도 함 받아봐.!!!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임자잇는 사람이 다른 이성 신경쓰는거만큼 추한게 없다
22:47 l 조회 3
헤어지자해야겠지
22:47 l 조회 3
결혼에 대한 생각
22:47 l 조회 3
경구피임약 복용해볼 생각 있냐는 남친
22:47 l 조회 7
오늘 부산 날씨 최고였음🥰
22:47 l 조회 10
지방에서 공무원인 익들아 후회해?
22:47 l 조회 3
애니 추천좀이세계물은 말구..
22:47 l 조회 4
게이 레즈들아 들어와봐2
22:47 l 조회 9
스탠딩 코미디는...국내고 해외고 다 노잼임
22:46 l 조회 5
사투리 혐오 심하네2
22:46 l 조회 11
주린이인데 12시되면 주식 차트 볼 수 있어??
22:46 l 조회 5
아이패드 있으면 무조건 맥북 사는게 낫나?2
22:46 l 조회 5
행정복지센터 공무원 있어? 감사 많이 빡세?
22:46 l 조회 8
가슴 큰 익들 있어?1
22:46 l 조회 17
공무원 1년짼데 공기업 채용 신청할때 신입으로 넣어야하지?2
22:46 l 조회 9
오늘 개폭식함… 진짜 한심해 내 자신이3
22:46 l 조회 12
건조기있는 집들 ㅠ 다들 빨래할때 어떻게해..?5
22:45 l 조회 15
너넨 운적 있어?3
22:45 l 조회 19
쿠팡알바 갈까말까
22:45 l 조회 8
쓰리잘비 쓰는 사람있어??
22:4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