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13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366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5513364?category=6



저러고 ㅇㅋ 내가 예민.. 이러면서 오빠한테

다시 전화했어 오빠 오늘 휴무거든


그래서 원래 오늘 세시에 데이트 하기로 했었어


처음에 안받더라고 ? 

그러다가 다시 걸어보니까 받았어



나 : 오빠 나 방금 진짜 기절을 했어

너무 놀라서 오빠한테 전화했어 ..


오빠 : 어쩌다가?


나 : 모르겠어 그냥 갑자기 기억이 안나

동생이 일으켜줬는데 기절하면서 박았는지

ㄴ입술도 찢어지고 무릎도 아파

쓰러졌을때 당시에 기억이 아예 없어


오빠 : 일단 세시에 데리러갈게 쉬고 있어

나 운동 와가지고 ~ 카톡으로 하자  카톡으로~ 


나 : 아.. 응 ..


이러고 오빠가 그냥 뚝 끊어버림

[잡담] 초록글 쓰니인데 기절해서 애인한테 말했는데 반응이 짜증나 내가 예민해 ? | 인스티즈


그러고 카톡 이렇게 왔는데 그냥 하나도 영혼 없어보이고

나 같으면 진짜 걱정 돼서 괜찮아..? 오늘 나올 수 있겠어?


이럴 것 같은데 운동 와가지고 카톡으로 하자


하는게 너무 서운해… 이것도 내가 예민해?


12

대표 사진
둥이120
안사랑하는 거 아니야.....? 개오바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2
사패소패는 좀 너무 갔고.. 내 생각에 네 남친은 지금 여유가 없는 사람임. 다정함은 여유에서 나오거든. 직장이든 현생이든 삶에 여력이 없어서 지 한몸 건사하기도 바쁜 사람은 타인에게 신경쓸수가 없음. 한마디로 연애하면 안되는 상태라는 거지ㅠ 뭐가 됐든 쓰니에게 맘이 좀뜬건 맞는거 같아. 아쉬우면 버텨서 오해풀고 권태기 극복해보는거고 아쉬울거없으면 헤어져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3
아니 카톡 말투 ㄹㅇ 영혼 1도 없어 보이는 게 개별로다 진짜,,,,,,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3
나도 쓰러져봐서 아는데 나였음 괜찮냐고 병원은 갔냐고 이것부터 당장 물어본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4
친구여도 저렇게 말안하는데 뭐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5
징징대는거라는 사람들은 연애안해본듯
가장 가까운 사람한테 징징댈수도있지 정상적퇴행 모르나...
나는 장녀라 독립적이다가도 애인한테는 칭얼거리고 싶은 그런거있는데
전애인이 딱 저래서 헤어졌어ㅠ
혼자사는데 나한테 무슨 일이 생겨도 뜻뜨미지근하고 별 관심도 없고....친구보다 못하더라ㅠ대체 연애왜하나싶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6
병원가라 당장해줄수 있는게 없지않냐 이러는 건 뭔 ㅋㅋㅋㅋㅋ 아니 걱정이 안되는건가? 운동해야된다고 카톡으로하라는건 뭐임 나도 징징대는거 개싫어하는데 이건 오바임 남보다도 못한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6
내가 쓰니면 일단 침착하게 이 관계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볼것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7
헤어지는게 나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8
왓더…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9
??? 아니 이거 보니까 쓰니가 예민한 게 아니고 남친 반응이 이상함;

기절해서 다쳤다는 사람한테, 그것도 애인이 그랬다는데 놀라고 걱정하기는커녕 운동 왔으니 카톡하라니...싸패야? 친구한테도 안 저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0
댓글 쿨찐들 딱밤 때리고 싶네 ㄹㅇ 공감능력도 지능이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2
개짜증난다 나도 t인데 이게뭐 t f문젠가 ;;반응 오바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3
나도 저렇게 남걱정 잘못하는데 저건 학습시켜야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4
t가 무슨 정병환자인줄 아나 진짜 나 공감능력 부족인데 저정도 아니고 학습된거라도 말하고 걱정하는 척이라도 한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6
아니 저게 애인이맞음?ㅋㅋㅋㅌㅋㅋ 친구한테도 안저럴거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7
한 번 그랬는데 저 반응이면 소시오고 쓰니가 자주 그랬으면 질린 거 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8
아오 쿨찐 모솔들 진짜 애인이 기절했는데 뭘 더 해주냐 찡찡대지말라가 할말이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9
와 친구도 안저럴거 같은데???
친구랑 약속이었어도 괜찮음? 병원은 가봄? 야 약속 미뤄도 되니까 걍 쉬어 ㅠㅠㅠㅠ 이런식으로 말하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0
서운한게 아니라 아무 감정이 없는 거 아닌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1
공능력 없어서그럼 하... 내 전남친 생각난다 ㅈ나빡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1
매사 저런 태도라 결국 전남친이랑 헤어짐 대신 지금은 비교도 안될정도로 좋은사람 만났어! 안맞으면 걍 gg치는 거 추천... 저런상황으로 매번 스트레스 받을바엔...
4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4:41 l 조회 3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5
3:31 l 조회 33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3
3:24 l 조회 19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2
3:19 l 조회 75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20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64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55
썸 어떻게 끊어내지 5
1:52 l 조회 59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25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2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163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56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3
1:17 l 조회 79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3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02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9
1:03 l 조회 75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31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49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7
0:59 l 조회 124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20
0:58 l 조회 21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