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40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번에 행사 같이 하게 된 남자애가 있는데
하 진짜 첫눈에 반함...
진짜... 너무 내스타일이고
성격도 내스타일이고
그냥.... 다좋아
일단 걔도 인간적으론 나한테 호감 있어하는 건 확실해 보임
처음보자마자 나한테 먼저 말걸었던 애임
이동할 때 내 옆으로 와서 같이 가고
합주 할 때도 자주 눈 마주치고...

얘가 엄청 조용한 편인데, 다른 사람들 있을 때 내가 혼잣말처럼 뭘 물어봤거든
근데 얘가 그거 캐치해서 ~~ 하라고 말해주고..

일단 애인 없고 제대한지 2달 밖에 안됐음
그리고 엄청 가까이 살아
나랑 친한 동생이 얘친구라 
요 팀에 델꼬온거임... 내가 연결해달라하면 물어는 봐줄 거 같기도 하고......
일단 내 외모는...
다들 나한테 왜 애인 없냐, 눈 높아서 그런거아니냐
분명히 너를 좋아하는 사람 많은데 너가 눈치없는거다 이럼.... 모임같은거 나가면 2-3명한테 대시도 받아
소개팅 7번 정도 했는데 다 애프터 받음...
귀여운 여자가 이상형인 사람들은 나를 많이 좋아해줬어
동안 유전자라 다들 26살정도로 보는 32임.....
ㅠㅠㅠㅠ하 자신없다 정신차려야 하나
참고로 이 남자애는 신학쪽이라 결혼 빨리하고 싶어함
(종교가 일단 맞아)
암튼... 너무 나쁘게 말하지말아줘....... 둥글게... 둥글게...
대표 사진
둥이1
피차 좋으면 노상관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7살 차이정도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단 ㄱ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뭐 안될게 뭐있어 일단 밥부터 먹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같은 교회에 뭐 그런거면 나쁘지않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같은 교회는 아니야!! 오히려 좋긴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그럼 더 좋지 헤어져도 볼일없잖아 풀헤헤헤 당장ㄱㄱ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만약 내스타일이라면 개좋을거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자 25 ? 걔도 결혼 일찍 할 생각이면 뭐 근데 ㄹㅇ 쌩 시간 날릴 수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솔직히 결혼 안해도 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귀기만이라도 하면 좋겠어
나도 급한건 아니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 정도로 끌리는 거면 ㄱㄱ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뭐 남자애도 쓰니한테 호감 있어도 솔직히 7살 차이가 적은 건 아니어서 고민은 될 수도 있지만 안 되면 뭐 안 되는 거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먼저 말건건 자기를 부른 친구랑 친한 누나라 먼저 인사한 것 같고 이동할때 옆에 있었다는 건 모르겠음 바로 옆에 나란히 걸은건가? 그리고 눈이 자꾸 마주친건 니가 걔를 자꾸 쳐다봐서 자연스럽게 계속 눈이 마주친 것 같아
늙남들이 어린 여자애한테 들이댈 때 하는 멘트들이랑 너무 똑같은 느낌이야
나정도면 동안에 인기많고 괜찮은 사람이고 자꾸 눈마주치고 먼저 말건거 보면 걔도 나한테 호감있는게 확실하다 고백!! 이런느낌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31 남친 25 연애중인데 연하인 쪽에서 적극적이어야하는게 맞는 듯....ㅜ 나도 사귀기 전까지 (아니 1년이 다 되어가는 지금도) 나이차이 문득문득 현타?걱정?와서.... ㅋㅋㅋㅋㅋㅋ 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상대가 적극적으로 대시하면 반응하구 아니라면 말리고싶다..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6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55
애인 취준인데 하루 2-3시간 공부 어때보여?5
12:36 l 조회 52
안정형 만나고싶다1
12:35 l 조회 16
카톡 친추하고 바로 삭제하면 상대방이 알아? 4
12:29 l 조회 66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5
12:23 l 조회 51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15
12:15 l 조회 408
롱디인데도 좋음2
12:14 l 조회 20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3
12:07 l 조회 51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3
12:02 l 조회 51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6
12:01 l 조회 56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1
11:59 l 조회 48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32
esfj 남 / infp 여 어때??4
11:50 l 조회 21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2
11:49 l 조회 40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11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8
11:46 l 조회 50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1
11:46 l 조회 30 l 추천 1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31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