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이나 2년 뒤에 이사갈 의향도 있고 되파는 것도 꽤 하는 편인데 그럼 박스 보관하는 게 맞지…? 걱정되는 건 모니터 박스 자체에 송장 붙어서 오는 것같은데 더러울까봐,,,ㅠㅠㅠ 벌레 생길까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