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 1이겠지?? 근데 내가 이번에 신입생인데 교대 임용이 4년 후에 어찌될지 몰라서…. 그래도 진짜 개중소가는것보단 기간제교사라도 하는게 나을까? 근데 그때가서 기간제 자리도 없으면 어쩌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