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0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5
강아지가 최근에 무지개다리 건넜어.. 가족들 다 이민갔고 나만 본가 살이 +강아지 키우고있었는데 너무 외롭고 이상하다 뭔가 빈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강아지 역할 해줄 수 있는데 받아줄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치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왜이러는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마음 좀 편해지면 새로운 털친구를 데려오는 것도 좋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안 기를거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펫로스 증후군 세게 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고.. 그 맘 알지.. 많이 힘들고 외롭더라도 너 자신을 잘 돌보자.. 밥 잘 먹고 잠도 잘 자고 산책도 좀 하고. 강아지는 너가 주인이라 행복했을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이 이민 갈 사정은 안돼?ㅠ 너무 쓸쓸할 것 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울 고영 보고 싶다 무지개다리 너머는 평온할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같이 이민가는 것도 공허하고, 남는 것도 공허하고.. 뭔 맘인지 알 것 같아서 내가 다 텅 빈 거 같네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휴 힘들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고.... 너무 슬프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견주라 그 마음 너무 알 것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견쥬인데 둘 다 노견이라 넘 무서워...가족한테 가능건 어렵나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혼자 살기엔 큰 집 같은데 더 허전하겄다...
한동안 친구들이나.. 그렇게 해서 조금 시간 보내봐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혼자 살기에 집이 너무 큰 거 아냐? 그러면 더 외로울 것 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며칠이라도 가있는 건 어렵겠지? 아니면 며칠만 불러봐 가족들.. 가족들이랑 강아지 흔적 정리하몀 좀 쉽지 않겠어…?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짱구 불고기 극장판 이거 알앗음?ㅋㅋ
23:37 l 조회 1
공무원익들 있어...????
23:36 l 조회 1
액상과당 어떻게 끊지?ㅜㅜ 매일 마시고 있음
23:36 l 조회 1
지금 다들 에어컨 킴?
23:36 l 조회 1
오늘 결정사 갔다가 충격 받았어😯
23:36 l 조회 1
속얘기나 썰 안푸는 친구한테 섭섭한거.. 내가 쫌그런가?
23:35 l 조회 1
우울증걸리면 사람이 변하나?
23:35 l 조회 1
T1 (+SKT) 월즈스킨 잘뽑힌듯
23:35 l 조회 1
난 진짜 mbti 얘기중에 entj-infp 잘맞는단 얘기가 젤 안믿김1
23:35 l 조회 1
팬티 3개월이 유통기한이야?
23:35 l 조회 1
혹시 미장 뭐가 말올 중이라는거야???프장부터 다 하락그래프인데
23:35 l 조회 1
초보운전 익인데 코너링이 너무어려워 ㅠㅠㅠㅠㅠㅠ
23:35 l 조회 1
한번만 물어보면 삐지는 인간들 너무 혐오스러움
23:35 l 조회 1
HLE 민형이 스킨
23:35 l 조회 1
으 배가 너무 아파
23:35 l 조회 1
일본여행 첨가는데 유심 이심 로밍 머가 괜찮아?
23:35 l 조회 1
작년 12월부터 지금까지 3천 모았어
23:34 l 조회 1
5년만에 맘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여친 있다네....
23:34 l 조회 1
누가 미장 반도체 회복중이랬냨ㅋㅋㅋ1
23:34 l 조회 19
재시 확정인 공시생들아 너네 솔직히
23:3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