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3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걍 옆에서 가끔 만져주기만 해도 돼?
대표 사진
익인1
놀아 줘야 돼 외출을 안 할 뿐이지 집에서 그만큼 케어하고 사야 할 것 많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얘는 왜이렇게 모든거에 흥미가 없냐
종이가방만 잔뜩 물어뜯어놨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종이가방에 손 집어넣어서 탈탈탈 소리 내봐 흥미 보이면 그게 곧 사냥놀이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해볼게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냥바냥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냥바냥이라는 건 없음 놀이반응 약한 애여도 무조건 사냥놀이 필수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33 쓰니가 괭이 관심끌만큼 연기를 못해준걸수도잇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444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5555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 줘야 함 애가 뭘 좋아하는지는 키우면서 알아가는 거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깐 친구가 맡겼는데 야옹야옹 거리고 놀아줘도 뭘 원하는질 모르겠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놀기신청하면 놀아줌 나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냥바냥이고 나잇대에따라 다르고 컨디션에따라 다름 근데 놀아줘봐야 뭘 좋아하는지 알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집 애는 낚시도 누워서 팔만 휘적휘적하깅 해 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놀이반응 약하다고 그냥 원래 그런 애구나 하고 적당히 흔들다 끝내면 안된대 장난감 이거저거 다 써서 취향인거 찾고 그걸로 뛰다가 잡는 것까지 해야 성취감을 느낀대 못잡으면 놀아주나마나라던디 밥도 모래도 다 취향이 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숨바꼭질 해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끔이라도 안 만지는게 좋고… (냥바냥이지만.. 만지는거 자체가 스트레스인 고양이가 많음.. 먼저 머리 부딪히면서 만져달라는 건 제외)
놀아주는건 루틴처럼 시간 정해두고 하는게 좋지…
시도때도 없이 하는거 말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 고양이면 지금 적응 하느라고 사냥이고 뭐고 관심 없는 거니깐.. 반응 없어도 너무 속상해 마ㅠ 친구가 자기 버리고 간것이가 이 인간은 누구인가… 이런거 고민 중일지도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놀아주면 스트레스 받고 무기력해져서 꼭 놀아줘야해 반응없으면 장난감 바꾸고 움직이는 패턴을 바꿔봐..! 난 장난감 진짜 한 오십개는 산거 같은데 ㅋㅋ 그중에 좋아하는 장난감은 5개도 안됨 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앞발만 까닥이거나 눈만 움직여도 그게 냥이한테는 노는거라 놀아줘야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양이들 장난감 많잖아 사서 좋아하는거 찾아줘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놀아줘야대! 안놀아주면 우울증걸린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기를 좀 해줘야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양이는 만지는거 싫어한다니.. 못 만지면 너무 괴로울 것 가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옆에 가서 장난감 조금씩 흔들어바 그냥 휘적휘적 말고 진짜 벌레가 됐다고 생각하고 혼신의 연기를 해야댐 근데 쓰니 고양이 아니고 잠깐 맡긴거고 경계심 있으면 그냥 냅두는게 나을수도 있음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가다가 누가 번호물어봤는데
14:10 l 조회 1
나는 오히려 나이들수록 인간관계 쉽게 못끊겠더라
14:10 l 조회 1
어오 국가유산 방문자여권 사이트 유리네ㅠ
14:10 l 조회 1
좁쌀여드름 파티됐는데 면접 취소할까 ㅠㅠ...
14:10 l 조회 2
엽떡 무뼈닭발 너어어무
14:10 l 조회 1
수영 못하는 사람은 물에 빠져도 바로 꼬르륵 아냐?1
14:09 l 조회 3
나는 하닉 팔았음 1
14:09 l 조회 21
남친이랑 담주에 타지역에 놀러가려고 유명한 숙소 잡았는데 오늘 헤어지려고 하거든3
14:09 l 조회 25
하이닉스 때무네 인생
14:09 l 조회 16
실화 탐사대 2시간 전에 올라온거보는데 여자 뭔가 싶네
14:09 l 조회 4
교통사고 나서 죽어버ㅕ 제발 사장놈아
14:09 l 조회 5
서로 사랑하는데도 헤어지는 경우는 왜 대부분 재회할까?1
14:08 l 조회 9
오픈카톡단톡방 제대로된곳이 없네..2
14:08 l 조회 13
다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14:08 l 조회 18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5
14:08 l 조회 18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6
14:08 l 조회 13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10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3
14:07 l 조회 17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4
14:06 l 조회 25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2
14: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