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72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타율 0.258 ops 0.732 wrc+104 war 3.4 홈런 20 타점 82 도루8
대표 사진
신판1
저 타율인데 war이 저게 나올 수 있나? 홈런때문인가??
ops보면 딱히 장타율이 높을 것 같지 않은데
아님 장타율은 높고 순출루율이 개구린 선수인건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저 밑에 익인이 올린거랑 같은 소설인가
war은 규정타석 기준으로 20위 안쪽
OPS는 30위밖 30초중반
홈런은 10위원 안밖
우르크는 30중반
타율 30중반

종합하면 홈런은 잘치는데
순출루율이 개구린건지 홈런빼고 장타가 없는건지 굉장히 애매한 상태
작가가 스탯찾아보고 쓴것같긴하네 선구안구린 홈런타자인가
모아니면도라 2루타없는 홈런타자인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포지션이 유격수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수비보정 겁나받았나보다
타율 홈런개수 타점 종합적으로 그나마 비슷한게 참치샘같다
근데 참치샘은 ops 거의 8할이고 war은 4.8이고 우르크도 120 넘으셔
수비보정은 포수라 여기도 또이또이일텐데
유격수치고 수비보정을 덜받은것 같기도 근데 확실한건 타격만으로 저 war 나올만한 선수는 아닌 것 같고 포지션 보정으로 좀 올라간 느낌
홈런은 좋지만 홈런에비해 타율 ops가 홈런에 비해 별로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 찾았다 오지환샘 스탯이랑 비슷하다
지환샘에서 홈런 좀 늘렸고 그에따라 war도 같이 올린 것 같은데 war 너무 늘렸는걸 홈런수 차이에 비해 너무 올렸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홈런갯수가 같은 양의지샘 기준으로
ops가 2할이나 떨어지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ㅋㅋㅋ 소설내용은 아니구 메이저 한 선수의 실제 성적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려?? 밑에 친구의.그 소설 주인공인줄 메이저에서 저성적이면 그래도 괜찮은거 아닐까 유격이니
한국에서 저성적이면 왜 홈런 20개가 ops가 저것밖에 안되나 굉장한 의문이겠지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에게
성적만 보면 그렇지? 이름값에 비해 많이 아쉬운 성적이였지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글쓴이에게
혹시 연세가 있으시거나 발이 느리셔?? 나 진짜 저 ops의 비밀이 너무 궁금해 발이 너무 느려서 2루타가 잘 안나오고 단타인걸까
아님 뭘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에게
무키베츠 성적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글쓴이에게
스탯찾아보며 정답을 알았어
mlb가 2025에 우리나라랑.비교했을때 홈런이 어어어엄청 많아서 그렇구나
우리나라에선 저 스탯이 홈런은 11위 ops는 3n위인데
저기선 홈런도 ops도 9n위이네
홈런에비해 ops가 딸리는게 아니었어
개비스콘짤 쓰고싶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1에게
출루율 8n 장타율 9n위니까
뭐하나가 크게 떨어지는게 아니라
저 리그가 홈런이 많아서 홈런 숫자만 봤을때 커보이던거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수비를 잘하나 war이 높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포지션이 어딘데? 아 유격수구나 유격수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생산성이 리그평균인데 전쟁이 저렇게 높으면 샌터라인에 상급 수비인가?! 그렇다면 괜찮은데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ㄹㅈㄷ 설레는 키차이
2:12 l 조회 19
아진짜왤케예쁘고커여움 1
1:49 l 조회 69
나는 외야 잔디밭이 구장이 좋은 것 같아
1:48 l 조회 28
갈맥들 다 자는거지?7
1:41 l 조회 65
ㄱㅇ에서 어떤 사람이 쏠크보 합쳐봤다는데 11
1:06 l 조회 392
둥이네랑 오랜만에 붙었는데2
0:55 l 조회 176
야구 표 보통 어디서 양도 구해...?16
0:54 l 조회 124
심심한데 올스타 투표하고싶다
0:54 l 조회 12
'2026 KBO 리그' 패넌트레이스 10개 구단 팀 세이브 현황3
0:53 l 조회 144
아 근데 올스타 투표 끝나서 개운하다....
0:53 l 조회 12
그럼 지금 크보앱웹신한 합친 결과는 아나??3
0:48 l 조회 92
갈맥이들한테 질문! 레이예스 선수는 평소 성격은 어떠셔??13
0:47 l 조회 142
나만 맨날 큰방 들어오려다가 신설 요청 들어가? 1
0:46 l 조회 10
에딩펜 실버나 그 다이소 은색 펜 있자나4
0:46 l 조회 34
연관 메뉴 🔗
롯데 두산 KIA 입덕 가이드 KT NC 최강야구 메이저리그 LG 키움 SSG 한화 삼성
갈맥네 가족사진 찍는 거 넘 좋다2
0:45 l 조회 68
먼중선수 퐈 계약후에 머리카락 잘랐던 모습도 짱잘인데 2
0:44 l 조회 141
박채이 언제 이렇게 큰거야...2
0:33 l 조회 165
수원에도 러브버그 있나?8
0:32 l 조회 56
내일 선수단 표 나오면서 감추도 나와? 4
0:27 l 조회 184
올스타 갔다온 선수들 3
0:15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