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75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7
안 했을 때랑 아침 몸무게 0.6키로 차이남..  53.4>52.8 되네
대표 사진
익인1
러닝붐은 온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차이 없는 거 아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니깤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잇다고 해줘 흑흑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땀을 흘렷냐 안흘렷냐 아닐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효과잇다고 해주ㅜ ㅈㅂ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수분 빠진거 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덩만 싸도 1키로 빠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런닝으로 2주만에 5키로뺐는데 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체 어떠캐 햇어 ...? 난 최대 4키로까지 빼보고 안 빠지건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런닝 페이스 다들 어케 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5km를 5분 20초대 페이스로 달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5키로를 5분에 어케 달려…???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런알못 ㅈㅅ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통 1키로 기준으로 말하는거
25분 100초 걸렸다공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하..!!! 고마웤ㅋㅋㅋㅋㅋ머쓱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익14 친절하게 수정해준 것도 너무 따수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정도면 일반인 기준 굉장히 잘하는거임 보통 여자 조깅이 6분 30초 페이스 정도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친구도 러닝 미친듯이하는애 있는데 (기본10km) 두달만에 7키로 빠져서옴… 진짜 사람이 달라보임 얼굴선 살아난거개신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잘 빠지긴 해 식단 까지 하면 .. 근육 없어서 그렇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댓글들 초치는거 하나는 참 잘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러닝이 살이 참 잘빠지긴혀...근데 비만인 사람은 러닝하지말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 무릎에 안 좋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내가 비만이였을때 러닝하고 발목 다리 개 아프고 난리 났었어 ..심지어 난 슬로우 러닝했는데도..ㅜ 비만인 사람들은 식단으로 살 빼고하시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효과 있는 것 같은데?! 꾸준히 하면은 더 효과 볼 것 같다ㅏ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겨울에 하니까 확실히 잘 빠지는 거 같아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효과있네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먹는거 그대로 먹었으면 효과있는거 맞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이어트 해보면 알텐데 식단없이 0.6빼는거 은근 힘듬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한테 뭐라하는건아니구 댓들이 너무 눈치없어서ㅋㅋ 운동하느라 고생했다 화이팅!!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달하면 또 다를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얼마나 뛰었어?? 나도 어제 러닝했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 40분 정도 한 거 같아 인터벌 느낌으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러닝하고싶다. 조금만 뛰어도 멀미나서 쉽게 도전을 못하겠어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천히 걷는 속도로 하다가 점점 빠르게 늘려가면 조아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전 아침 몸무게랑 비교해야지!
런닝 잘 빠지긴해.. 나도 다시 런닝해야지 ㅠㅠ 지금 일주일째 아침 공복무게가 똑같음 ㅠ.오차하나없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전 아침 몸무게랑 저렇게 차니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그럼 효과있는건데??? 역시 런닝 굿.... 나도 오늘 런닝 갈겨야겟가 정체기 스트레스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가는 게 힘들지 막상 가서 뛰면 효과보면 하게돼....
생리전인데도 이런 거면 정말 뿌듯해 ^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몸무게 변화 없어도 체지방 변화 잇을듯 효과잇다잉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작년에 4키로 뺐는데.... 식단도 해야겟어 이제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중독성있더라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
3:48 l 조회 2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1
3:48 l 조회 3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4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5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2
3:47 l 조회 10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
3:47 l 조회 6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3
3:47 l 조회 5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2
3:46 l 조회 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6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4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4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7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1
3:44 l 조회 13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2
3:42 l 조회 35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17
다시 사귈 생각도 없고 새여친도 있는데 염탐하는 이유가 머임?3
3:41 l 조회 15
무리로는 친한데 일대일로 보면 어색한 친구가 너무 많음
3:41 l 조회 12
지금 쓰레기 버리러 나간다vs 만다2
3:40 l 조회 13
나 그썰 생각나서 갑자기 웃김ㅋㅋ 부자중에 진짜 무서운 진상유형은2
3:40 l 조회 43
얘더라 노트북 10년정도는 쓸 수 있지?11
3:3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