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75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난 무면허라 남편 운전시키기 미안함 괜찮다고 자기는 운전 좋아한다 안힘들다 하는데 솔직히 어케 안힘들어 ㅠ 
암튼 시댁(춘천) 갔다가 하루 자고 -> 친정(구리) 하루 자고 -> 집(파주)에 가기로 했음 
근데 엄마아빠가 외할아버지 차례 지내러 영월에 간다는겨! 외가쪽 식구들 거의 다 모일예정 
그냥 모인김에 인사하면 좋을 것 같긴한데 거리 따져보니까 춘천->영월 2시간 영월->파주 3시간이더라고.. 

예전에 남편이 강원도 모인다고 하면 인사드리러 가자고 얘기하긴 했었어 다같이 인사드릴 기회가 없을 것 같다고.. 나도 그래서 신혼여행 후에 경남 시골에 시아버지쪽 식구들 모이는 날 인사가기로 했고! 
근데 어쨌든 운전은 내가 하는게 아니니까.. 그냥 너무 개고생시키는건가 싶은데 ㅜㅜ 가자고 해도될까 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남편이 괜찮다고 하니까 갔다와 옆에서 수다 잘떨어주고 하면 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웅 옆에서 계속 놀아줘야지
얼른 면허를 따야겠더라 자꾸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자주 가는것도 아니고 1년에 1번있는 설인데.. 남편도 괜찮다고했으면 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바로 얘기해봐야겠다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슈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버.. 휴게소에서 호두과자 사줘야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시간이면 별거아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나는 가만히 타고 있는데도 허리 아프고 힘든데 운전하면 더 그럴테니,,
댓글 고마워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루에 다 하는 것도 아니고 괜찮을 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담날 오후에 출발하기는 할거야 !!
가면서 노래불러줘야지 ㅎ 고마웡~~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인턴첫날이었는데 회사분위기 넘안좋다 ㅠ
1:45 l 조회 1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1:45 l 조회 4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
1:45 l 조회 4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3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1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
1:45 l 조회 4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6
여드름 색소침착은 몇주동안 붉은거 그대로야?
1:44 l 조회 3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1
1:44 l 조회 11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1
1:43 l 조회 11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5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4
1:42 l 조회 21
뭐지 k패스1
1:42 l 조회 15
나 근 일주일간 너무 adhd같은 행동하고 있는데 이거 수면하고 연관있나?3
1:42 l 조회 19
난 사실 부자들 재벌들 돈 자랑 너무 재밌음 개좋아함 2
1:42 l 조회 15
내가 느낀 학군지 비학군지는 이런 느낌 차이임1
1:42 l 조회 11
바닐라빈 많으면 씹혀?
1:42 l 조회 4
상하이 1년 유학한 사람이 올린 글인데 ㅇㄱㅈㅉㅇㅇ? 14
1:40 l 조회 101
마운자로 5로 맞다가 2.5로 내렸는데 살 안빠짐…ㅎ
1:40 l 조회 5
해외직구하려고 하는데 해외결제가능카드라는것도 있어?4
1:4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