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82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단톡에 친구들끼리 있는데 맨날 톡 참여도 안 하고 놀려고 약속잡으려고 하면 완전거절멘트도 아닌 애매하게 대답해서 은근슬쩍 빠지는데 ㅇㅇ이도 만나는거냐 물어보면 안읽씹함
당연 답장이 없으니 걍 채팅이 얼어짐
그와중에 프사 바꿔져있음 심지어 다른친구랑 놀고 찍은사진임 2차빡침 걍 개무시죠?ㅋㅋㅋㅋ

그래놓고 더 빡치는건 며칠동안 1만 남아있다가 어느순간 보면 읽음..ㅋㅋㅋ 뭔 대화한건지 궁금은 했나봐
우리 손절칠거면 걍 확실하게 손절치지 우리가 내쳐야함?
나쁜사람은 우리가 돼야함...?ㅋㅋㅋㅋ
이 일이랑 관련없는 친구한테 말하니까 먼저 헤어지자고 하기 싫어서 서로 진작 애정 식었는데 붙잡고 있는 연인사이같대ㅠㅋㅋㅋㅋㅋ 웃안웃...
대표 사진
익인1
뭐… 모든 사람들의 손절 루트임 그 친구도 다를바 없는 거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절인연 나도 많이 겪어봤는데 얘만큼 간보는 애 첨 봤어...옛날부터 원래 회피성 강한 애긴 했는데 얘 하는행동이 우리가 따로 단톡방을 파든 뭘하든 쨌든 우리가 먼저 나가떨어져주길 바라는게 보여서 일부러 더 얘 가까이하려고 하고있음.. 근데 애매하게 붙어있잖아 진짜 눈딱같고 지금시점에 단톡방이라도 나가기만 하면 우리 인연 반이상은 정리되는건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흠 그냥 태연한 성격 아니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절대 아냐.... ㅠ 본문내용인데 단톡 무시하고 프사 바꾼 것도 백프로 의미있는 행동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만 보면 쓰니가 이상해보여 손절하게 놔둬
굳이 일부러 더 가까이 하는건 뭐임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절을 안 하니까 그렇지 우리가 먼저 멀어지길 바라는게 보이니깐 우린 그러고 싶지 않은데? 마음떠난 사람이 먼저 나가야지 나쁜역할을 왜 우리가 맡아야해 찝찝하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8시간 전 글 어케알고 온거임 검색?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일단 너같은 애들은 확 손절해도 그거대로 또 뭐라고 했을거임 니 친구도 알아서 서서히 멀어지는 중일테니까 나쁜역할 요ㅈ1ㄹ하지말고 그러려니 하고 놔줘 좀ㅠㅋㅋ 지금 니가 손절 못하게 붙잡고 있는걸 모르겠니 뭐 초등학생이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말꼬라지 보니까 감정이입 했나보네 걱정마 닌 그럴친구도 없어보이니까ㅠ... 난 또 뭔 얘기를 하려나 싶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반박은 못하고 그저 인신공격만.. 친구가 왜 손절하고 싶어하는지 이해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자연 이러네ㅋㅋㅋㅋㅋ 걔가 하는 행동 보면 전혀 아니고ㅋㅋㅋ 긁혀서 또 답댓다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 니 인생이 불행한걸 왜 남한테 화풀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너야말로ㅋㅋㅋㅋㅋㅋ 멀어지고 싶어하는 친구 놔주지도 못하고 일부러 가까이하겠다는 심보가ㅋㅋㅋㅋ 얼마나 불행하게 사는지 보임 친구는 아무 생각 없을텐데 혼자 나쁜사람 되기 싫어서 그런걸거야 이러는게 안타깝다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알았어 니얘기 안할게ㅠ 남일같지 않았나보구나 니 친구들도 니 손절 때리고 싶어할거니까 니가 먼저 멀어지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 너도ㅠ 손절당하는 이유 알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게 니친구들이 니 손절하는 이유라니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손절 당한쪽은 니 아니노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다대일 인데 뭔소리노 그리고 손절 안했다고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글 못읽는거 티 내지 말랬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거리두는 친구보면서 한다는 생각이ㅋㅋㅋㅋ ‘우리보고 나쁜 사람 되라는거지?’ 이러는게 피해망상 ㄹㅈㄷ같아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명절에 가족들도 안보고 사노 3일 지났는데 또 와서 시비냐 진짜 징글징글하다 너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심심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하면서 지도 알림오니까 바로 튀어왔노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에게
ㅋㅋㅋㅋㅋ안미안하지만 친척 문자 답장중이었는데 니가 온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이 자연스럽게 멀어지는걸 나쁜 역할이라고 생각하는게 유치하고 이상해 ㅋㅋㅋ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일어나기만 기다린 고영
9:01 l 조회 2
얘두라 너네라면 이거 교환함 ? 얼룩 조금 묻은거
9:01 l 조회 5
펌 빨리 풀리려면 어떻게 해야돼... 펌 망함
9:01 l 조회 2
ㅇ영화보면서 쭈워머글거 추천좀
9:00 l 조회 3
웅니
9:00 l 조회 3
용인 사는익들아 서울 구나마 가까운곳이 어디야??
9:00 l 조회 3
어렸을땐 착했는데 말도 잘듣고?1
9:00 l 조회 2
피곤할 땐 뭐 마시면 좋을까 잠깨야하는데
9:00 l 조회 1
토익 보러 가기 너무 귀찮다…
8:58 l 조회 4
백설공주 같다는건 뭐야 ? 2
8:58 l 조회 13
대전 첨오는데
8:58 l 조회 13
와 오랜만에 본가와서 잤는데 수면의 질 차원이 다름1
8:57 l 조회 22
만약 범죄 저지르면 나의 모든 인터넷 기록을 경찰이 볼수있는거임? 10
8:55 l 조회 47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2
8:55 l 조회 23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6
8:54 l 조회 40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3
8:54 l 조회 24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6
8:51 l 조회 75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47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1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3
8: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