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82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77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래 사귀었고 좋게 헤어졌음
대표 사진
둥이1
부르는 전여친도 이해 안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부름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어케 알고 가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단체 부고문자 받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예의라고 생각함 오래 사귀었고 장례식장이면 전애인이라는 것보다 예의가 더 큰 의미를 가진다 생각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 머 장례식장은 알겠다곤 할 거 같은데 인사만 드리고 바로 나오라할거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이해가능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정도면 이해가능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 난 절대 이해안듀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응 가면 헤어질거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가 꽉막힌건진 몰라도 절대 이해 불가능인데?
전애인 어머니랑 교류가 잦았든 뭐든 끝난 인연의 어머니인데 굳이 부르는 여자도 신기하고 간다는 남자도 이해안감
간다하면 보내는줘도 정 떨어져서 헤어질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헐 난 부모님 장례식이면 이해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좋아보일듯 의리있고 정있어보임
부모님 상이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22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같이 가. 근데 절만 하고 전애인이랑 말 안 하고 나오는 거 약속 받고 가서 지켜볼 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너랑 사귄기간이 더 길거나 헤어진지 오래됐음 ㄱㅊ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부모님이면 이해 가능
사랑과 무관하게 예의라고 생각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오래 사겼다며 이해가능함 부모님상인데 이거 가지고 뭐라하는 애를 거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부모상에 전애인들이 오는거 흔함????현애인도 있는데 전애인들 와서 마주치면 그건 또 어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오래사겼대잖아....너 같으면 부르겠냐ㅋㅋ그리고 단체문자로 왔다잖아 어후 답답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긍까 안불럿는데 왜가냐고 아오 답답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전애인 오는게 흔한지 그게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뭐냐 ㅋㅋㅋ 왜 화난겨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8
보통 오래 사겼고 헤어진지 얼마 안 된 상태면 가는 게 맞긴하징..??애초에 흔할수가 없는게 오래사귄 전애인 어머님이 얼마안가 돌아가시는경우가 거의 없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48에게
근데 솔로도 아니고 현애인이 있는 상황인데다가 전여친이 꼭 와줬으면 좋겠다 라고 부탁한 상황도 아닌데 흠 내남친이 본문처럼 한다하면 헤어지고 가라할듯 말리진않는데 대신 난 헤어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부모상 겪어본 사람으로서 그냥 무조건 가능 이건 인간적으로 가능하다고 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어머님이랑 얼굴도 알면 갈듯 결혼식도 아니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하 이건 좀 …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우리엄마 장례식에 전남친온다고 생각하니까 별로인거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ㅇㅈ안불렀는데 오면 띠용인데;;;? 부른거면 모를까 이해안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근데 부른것도 아닌데 왜 가.. 굳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뭐 계속 만나겠다는 것도 아니고.. 장기연애 였으니 서로 얼굴 보고 지냈을거고 이해감 인간의 정으로 가는거니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아니..안 좋게 헤어진거도 아니고 좋게 헤어졌는데 왜 안 감? 오래 사귀었으니 당연히 어머니랑도 친분 있었을거고.. 경사도 아니고 조산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난 안될듯 .. 실제로 전애인 어머니 돌아가셨을 때도 내가 가야한단 생각 안했어 현애인한테도 실례고 얘기조차 안꺼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둘이 무슨관곈데? 난 만약 대학 동기가 전애인인데 부모상 당했으면 갈 것 같은데. 애인이 아니어도 관계가 있으니까.
전애인 소개로 만났으면 안갈 것 같아. 애인 아니면 남이니까. 그런데 나랑 다른 사람도 있을듯.
사바사라서 저거 하나 가지고 이해 되녜 안되녜 말하기 힘듦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의리 ㅇㅈ하고 헤어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오래 사귀었고 전애인 부모님과 교류가 있었다면 당연히 보내줌 본문 보니까 보내줘야지 오히려 내가 보낼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전애인 전전애인 전전전애인 부모님 장례식도 다 갈건가 그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 노이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겹지인 많으면 이해 가능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부모님상이잖아 이거가지고 뭐라하면 정털릴것 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오래 사겼든 뭐든 헤어지면 하루 아침에 남보다 못한 사이 되는게 연인 아님..? 난 이해 못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음.. 난 전남친 조모상 다녀왔는데 ㅎㅎ 새애인 있을때는 아니었고 동기들끼리 단체로 간거였어.. 걍 갔다왔는데 가면 안됐던거였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난 전남친이 안왔으면 좋겠는데....ㅋㅋㅋ 그래서 이해 안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4
댓글 신기하네 참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5
당연히 이해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6
아니 간다하면 헤어질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7
저게 이해가 된다고..? ㅋㅋㅋㅋ좋게 헤어졌든 끝이면 끝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8
부모장례식은 이해가능 근데 전여친장례면 별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9
이해가능..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0
가능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1
이게 이해 가능이라고.....? 심지어 부른 것도 아닌데 왜 가...? 불렀다면 전애인이 이상한 거고 안 불렀는데 가는 거면 내 애인이 이상한거 아니여..? 이게 예의.....????? 그럼 현애인에 대한 예의는 어디 간거임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2
기분 안 좋을듯 난 안 보냄 갈거면 헤어지고 가라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3
당연히 가게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4
가는거 이해는 하는데 싫음...난 전애인과의 연은 다 끊긴 사람이랑 만나고 싶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5
이해안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6
단체 부고 문자가 뭐 회사 부고 문자 말하는건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6
장례식에 안불렀는데 왜가냐 자체가 이해가 안가는데? ㅠㅋㅋㅋㅋㅋㅋㅋ 상주는 정신 없어서 우선 알려야할곳 이곳저곳 뿌리는거고 오면 고맙고 아니어도 어쩔 수 없고 이런 느낌이지 초대 받지도 않았는데 왜가냐?!??!? 는 뭔 소린지 ㄹㅇ 모르겠음 파티야 무슨? 그리고 장례식장을 가고 말고는 본인이 선택할 문제지 애인이 너 가 가지마 하는게 개웃기다 생각함 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7
익들아 만약 전애인 본인상이라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우 현애인 잇을땐 안감 예의가 아냐. 근데 솔로면 가서 육개장 먹방 하고오거나 마찬가지로 안갈거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9
만약 사귈때 그 돌아가신 어머니 뵌 적 있고 좋은 분이셨다면, 작별의 의미로 이해해줄 것 같아

우리 엄마 돌아가셨을 때 내가 연 끊었거나 멀어진 친구들도 와줬었고 동생이 6년 사귀었던 전여친도 와줬었거든

그걸로 뭐 더 이어나가고 그런 것도 없었어 돌아가신 분에 대한 예의고 고마웠던 좋았던 기억이 있다면.. 그냥 다녀오라고 할 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난 헤어짐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재회 하고 싶은 전애인이 없어2
6:04 l 조회 17
애인이 밖에서 스킨쉽하는거 너무 불편해.. 6
5:56 l 조회 50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26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4
4:41 l 조회 29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2
4:40 l 조회 30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4
4:37 l 조회 21
외롭다
4:28 l 조회 16
istp 남자 심리 질문 3
4:19 l 조회 22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3
4:08 l 조회 49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5
3:40 l 조회 89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2
3:18 l 조회 53
내가 하고 싶은 연애1
2:56 l 조회 32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1
2:56 l 조회 42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6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32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51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4
2:36 l 조회 59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61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