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88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8
한국어 보고
동그라미랑 네모가 아닌 알파벳으로 말을 해줄래? 이러면서 지들끼리 조롱하네

[잡담] 동남아 이제 한글도 조롱하나봄 | 인스티즈

[잡담] 동남아 이제 한글도 조롱하나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인니애들이 유독 심하다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ㅅㅈㅎ 동남아 중에 인도네시아가 엄청 심하고 이번에 태국 베트남 필리핀 사람들은 의외로 안 보이던데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가 주변국들 끼워서 공격하더라고 왜 저러는지 모르겠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우리는 신경도 안쓰는데ㅡ왜저럼?? 우리는 일본 북한 중국 미국에 시달리고 있다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쟤네 한글은 중국거임ㅇㅇ 이러는 애들도잇음 그냥 한국인들 어케든 긁고싶어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백인들 빼고 다 한국 욕하고 있음
흑인들이랑 남미애들도 동조해서 한국 혐오하던데 왜이러는거임….? 그래놓고 지들끼리 한국 짓밟았니 뭐니 하면서 낄낄대던데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국이 그만큼 떳다는거지
원래 뜨면 까도 많아지는거임
근데 대부분 개억지라서 그냥 그러려니 하면 돼ㅋㅋㅋ
어차피 그런애들도 넷상에서 활동하는 일부고 그냥 평범한 사람들은 안그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밟혔어??? 금시초문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틱톡 보면 지들끼리 지금 south korea 전세계에 다굴당하는중이라 하면서 조롱 엄청 올라옴..그리고 흑인들도 갑자기 탑승해서 한국 쳐맞는거 졸라 재밌다 동남아 햄들 한국 참교육 계속 해줘 이러고 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돌판에서 시작된게 퍼짐. 필리핀에서 한국돌 콘서트 있었는데 한국팬 한명이 반입금지인 대형카메라를 들고 찍음. 이걸로 트위터에서 필리핀 사람들이 비판하니까 한국팬이 어차피 우리돌인데 뭔상관이야 돈도 없는게 이러면서 싸움 시작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아님. 중간에 중요한거 몇 개 빠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열등감 개쩐당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 타격이 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던지말던지 ㅋㅋㅋ
너무 얼탱이가없어서 딱히 긁히지도 않는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들은 문자도없어서 영어쓰는것들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말 자기글로 쓸수도 없는게 뭐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쟤네는 왜 일본 중국한테는 찍소리도 못하고 항상 한국 상대로 저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전부터 저랬어 한국인들이 관심없어서 모르는거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할 일 드릅게 없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쩌라고 저런것들까지 신경써야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렇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타격없긴함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노타격... 찐따들아 계속 짖어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새가 길바닥에 똥 싼다고 다 잡냐? 걍 무시하면 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들 글자도 없는것들이 그걸로 뭐라하는게 웃기네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능통온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까를미치게만드는스타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솔직히 저러는애들 다 못사는 나라에서 교육 못받아서 그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울집 고양이 방구뀜 지금
1:55 l 조회 5
로또 당첨되면 어디까지 알릴거야?3
1:54 l 조회 9
근데 여경말이야 난 궁금한게
1:54 l 조회 9
좋아하면 뚝딱대1
1:54 l 조회 5
근데 난 결혼할 배우자가 자산 공개하고 그러는거 안믿는게
1:54 l 조회 13
영단어 80개당 30분이면 평타지?4
1:53 l 조회 8
자다가 갑자기 화나네 나 작년인가 십만전자일때 아빠가
1:53 l 조회 9
155에 56인데 아직 통통처럼 보이는게 정상이지?6
1:53 l 조회 16
서울익들아 양남-한국여자하고 양녀-한국남자 커플중에 뭐가 더 보여?
1:53 l 조회 6
친구가 당뇨잇는걸 얼마전에 첨 알았는데 내가 넘 오바하는건가
1:53 l 조회 24
비비드키친 브리또 먹어본 사람 뭔 맛이 맛있어?
1:52 l 조회 4
집안차이 나는 의사랑 결혼하는거 어케생각해1
1:52 l 조회 29
겨털 밀면 얼마만에 다시 올라와?3
1:52 l 조회 17
지 기분나쁜게 하루종일 가는 예민한 회피형 친구 어카지
1:51 l 조회 5
고양이 복층집에서 점프하기도 해 ..???
1:51 l 조회 6
인생틴트 패키지 개밤티나게 바꼈는데 너네라면 걍 써?2
1:51 l 조회 26
자라 6월인데 세일 안하나..?언제하는지 아는익있어?1
1:50 l 조회 7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2
1:50 l 조회 62
아예 모르는 회사는 안붙고 굵직한 서비스 기업은 붙는데3
1:49 l 조회 23
나 요리잘하는데
1:4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