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7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

[잡담] 이 인형이 그렇게 이상해??? (실바니안 패밀리) | 인스티즈

내가 이거를 샀는데



[잡담] 이 인형이 그렇게 이상해??? (실바니안 패밀리) | 인스티즈

추천 항목에 큰 버전도 있는거야 !!! 그래서 사고싶은데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다들 크니까 안 귀엽대;; 진짜 안 귀여워?? 난 아무리 봐도 미니미 버전보다 저게 훨씬 귀여운데 내 눈이 진짜 잘못된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큰 게 더 귀여운뎅 입이 너무 귀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치그치???? 입 귀엽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작은 건 너무ㅠ소심해 보이고 큰 건 행복해 보여 ㅋㅋㅋㅋㅋ 귀엽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해석하는 익인이도 귀엽닼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눈이랑 코랑 귀도 귀엽닥 생각해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다 귀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여운디
근데 난 어지간한 털인형 다 귀여워해서 객관적인 의견은 아닐듯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빅사이즈 털인형을 더 좋아하긴 해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취향이면 사는거지 내눈에도 귀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스윗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귀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다들 귀엽다하넹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은 건 귀여운데 큰 건 쪼금 밤티같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쪼금이라고 쿠션어 안 깔아두 돼....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큰 게 더 귀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귀여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실바니안 1도 모르는데 큰게 더 귀여운듯! 입꼬리 매력적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웃는 저 표정이 귀엽다고 생각해 ㅋㅋ 뭔라 미니미는 ︎ㅇ_︎ㅇ 이런 느낌이고 큰 버전은 ^ㅅ^ 이런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여운데🩷 너무 귀여워😻🩷 너무 귀엽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하게 말하면 아래 큰거는 몸 비율이 좀 덜 예쁜듯 얼굴은 귀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대두인가??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기준엔 ㅇㅇㅜ 머리 큰거에 비해 몸통 배 부분이 너무 짧은데 다리는 길어서 좀 걸린달까 근데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까 맘에 들면 사는거징!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서 친구들이 안 귀엽다 했구나.... 누구는 징그럽다고 까지 해서 대체 오ㅑ지??? 했 랬는데
니 설명 들으니까 좀 이해된다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여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재질이 다를텐데 그건 상관없는거? 그나저나 실바니안 봉제인형도 있었구나 처음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난 털인형이 더 좋아 근데 봉제인형 저것밖에 없더라 ㅜㅜ 난 토끼도 가지고싶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악 개귀여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들의 성화에 보답해서 바로 겟하겠어 🩷🩷 다들 감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큰게 귀가 더 두툼해서 볼륨감 있어서 더 귀여운데...
원래 인형은 얼큰이인... 가분수 비율 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 10 설명 들으니까 좀 이해됐음 ㅋㅋ 몸통에 비해서 얼굴이 너어무 크고 팔다리가 길어서 안 귀여워 보였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인형은 가분수여서 귀엽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오히려 저런 털 인형은..
다리랑 팔이 너무 짧으면 앉혀놓을수도 없어서 저런게 더 예쁜데...
인형이면 팔도 만지고 저 사진처럼 들고 흔들고 그래야지..
그냥 안 만지고 관상용이 더 별로인데..
다리 짧고 머리 크면 앉혀놓으면 자꾸 쓰러지는데...
저 몸상태가 딱 좋은데..
머리는 가분수고...
나는 왜 이상하다고 하는지 모르겠네...
발모양이 작은거랑 달라서 그런가..
그건 똑같이 하면 더 안 예쁜거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 귀여운데?둘다 귀여워 크면 더 귀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댕기요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작은건 장난감 같은데 큰건 갑자기 말걸거 같달까..? ㅋㅋㅋㅋㅋㅋ 근데 쓰니가 좋으면 된거 아니여?? 사부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큰거는 정품 아닌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큰것도 귀엽긴한데 실바니안 하면 작은 이미지라 큰건 뭔가 짭느낌이다 찐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짭같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타로봐줄사람없낭
3:17 l 조회 4
레드벨벳 최애곡 너무 많아2
3:16 l 조회 6
OnAir 방금 저 핫한 언니는 누구지
3:15 l 조회 4
OnAir 엥 실시간 월드컵 뽀뽀장면(?) 송출
3:15 l 조회 11
OnAir 아르헨티나 이번에도 우승 할 확률 높나?
3:14 l 조회 4
ㅈㅇㅇ 인스타 악플개낀다 어우3
3:14 l 조회 26
나 왜케 일하는게 싫지
3:14 l 조회 7
궁금한게 아이돌들 2
3:13 l 조회 15
노딱 포타를 쓰고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는 행위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네 2
3:12 l 조회 28
하투하 앨범 커버 너무 귀엽다
3:11 l 조회 16
익들아 구글에 메시 검색해봐1
3:09 l 조회 62
아픈 소혜 언니 먹이려고 청국장 만들어 먹인 소미 ㅋㅋㅋ
3:09 l 조회 16
OnAir 메시는 그냥 GOAT야2
3:08 l 조회 20
여름에 꼭 들어야 하는 노래 추천6
3:08 l 조회 31
레드벨벳 여름곡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라고 생각2
3:05 l 조회 28
내 최애 보고 가2
3:05 l 조회 41 l 추천 1
오랜만에 스테파 다시 봐도 재밋어
3:05 l 조회 14
2love 개좋다
3:03 l 조회 17
레드벨벳 빨간맛은 도입부에서 스크류바맛 남2
3:03 l 조회 41
내 최애 칭찬받는게 내가 칭찬받는것보다 더 기분이 좋아1
3:0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