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 인형이 그렇게 이상해??? (실바니안 패밀리)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1/b9d33dbbb5a759d4fe3ece00c8f82976.jpg)
내가 이거를 샀는데
![[잡담] 이 인형이 그렇게 이상해??? (실바니안 패밀리)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1/3e33cc44bf54107a8b12fdce249d1dbb.jpg)
추천 항목에 큰 버전도 있는거야 !!! 그래서 사고싶은데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다들 크니까 안 귀엽대;; 진짜 안 귀여워?? 난 아무리 봐도 미니미 버전보다 저게 훨씬 귀여운데 내 눈이 진짜 잘못된걸까?????
|
내가 이거를 샀는데
추천 항목에 큰 버전도 있는거야 !!! 그래서 사고싶은데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다들 크니까 안 귀엽대;; 진짜 안 귀여워?? 난 아무리 봐도 미니미 버전보다 저게 훨씬 귀여운데 내 눈이 진짜 잘못된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