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내가 지금 19살인데 그 알바를 구하는데 피시방에서 청소년가능?구하더라고 뭔가 그 시간넣는거는 기계로하고 메뉴시키는거 만들고 가져다주는? 그런거같아 서비스쪽에만 잘하면 된다는데 할까 하지말까? 어땠어?| 이 글은 9년 전 (2016/7/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내가 지금 19살인데 그 알바를 구하는데 피시방에서 청소년가능?구하더라고 뭔가 그 시간넣는거는 기계로하고 메뉴시키는거 만들고 가져다주는? 그런거같아 서비스쪽에만 잘하면 된다는데 할까 하지말까? 어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