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쥬씨 유니폼있지..? 무슨재질이야 면? 그리고 모자도 써야하지?? 그리고 카운터라고 하면 카운터만 하는거야, 아님 주스도 만들고 그러는거야?? 그리고 문이 활짝 열려있잖아 많이 더울까ㅠㅠㅠㅠ| 이 글은 9년 전 (2016/7/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쥬씨 유니폼있지..? 무슨재질이야 면? 그리고 모자도 써야하지?? 그리고 카운터라고 하면 카운터만 하는거야, 아님 주스도 만들고 그러는거야?? 그리고 문이 활짝 열려있잖아 많이 더울까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