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97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1
이 글은 9년 전 (2016/1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매니저가 막말도 좀 심하고 기분파라 맞춰주기 너무 힘들어

평일 오후 알반데 지금 근무한지 겨우 한달인데 진짜 죽을거같아 ㅠㅠ

고깃집 서빙, 패스트푸드점 주방 이런거 엄청 힘들어도 이렇게 일하기 싫었던 적 없는데

여긴 너무.. 눈칫밥을 솥째로 떠먹여 ㅠㅠㅠ 주방 쉐프 둘 홀 둘인데 성격들이 다 이상해.. 다 이상하니까 내가 비정상인가 싶기도 하다

이때까지 일하던데는 다 사람들이 너무 좋아서 힘들어도 좀 버텼는데 여기서 인격적으로 무시당하고 그러니까

왜 이런 취급 받으면서 일해야되는지 모르겠어 ㅠㅠ 책임감이 없는 것도 아냐.. 다른 알바들 다 일년 넘게 했어 ㅠㅠㅠㅠ 고깃집 1년 4개월에 맘스터치 1년 반..

다른데서는 다 일 잘 한다고 칭찬만 받았는데 여기는 맨날 눈칫밥 먹이니까 일도 안늘어..

일주일 하면 일 다 손에 익는데..

사람이 가만히 있는 꼴을 못 보고 같이 일하는 홀 여자애만 편애하는 게 눈에 보여

장난이라도 말이 기분이 나빠 나 설거지 하고 이제 나가려는데 갑자기 야 ㅇㅇ아 하고 부르더니 자기 기분 안좋으니까 엎드려보래 발로 찬다고

어이 없어서 그냥 허허; 하고 무시하고 나왔고.. 자기 기분 안 좋으면 그게 바로 티가 나 그래서 가게 분위기 싸늘하게 만들고

욕 입에 달고 살고 저번에 마감하는데 다른 주방 오빠가 오더니 매니저 ㅃㅏㄱ쳤으니까 알아서 잘하라길래 또 어이 없었고

저번에 자기 기분 안 좋았는데 내가 할 거 다 하고 아무것도 안 하니까 같이 일하는 홀 여자애 불러서

알바들 (난 알바고 여자애는 정직원이야) 홀에서 휴대폰 만지지 말라고 그러고 쉴 일 있으면 무조건 대타 구해놓고 가라고

대타 못 구하면 절대 못 쉬게 하라면서 짜증이란 짜증 다 내는거야

그 대타 얘기가 내가 학교 학생회라 축제에 무조건 참가해야하거든 그래서 진짜 분명 일주일 전에 미리 매니저랑 사장님한테 말씀드렸고

분명 알았다고 쉬어도 괜찮다고 했거든 ㅠㅠㅠ

이틀? 삼일전에도 말씀드렸는데 무슨 소리냐면서 언제 그랬냐면서 그러고 대타 구하느라 힘들었다면서 생색내고..

민폐 되기 싫어서 일주일 전에 말씀드린건데..

또 손님이 피자 신메뉴가 무슨 맛인지 모르니까 소스는 그대로 바르고 토핑은 한쪽으로만 몰아서 반반 달라고 했거든

설명 그대로잖아.. 그래서 가서 말했더니 못 알아들어서 계속 설명해줬는데 성질내면서 아 그냥 주문 찍으라고 하면서 큰소리 내길래

진짜 이상한 사람이다 하고 찍는데 설명 진짜 드ㅇ신 같이 한다면서 그러는데 그런 말 할 사람 나밖에 없잖아 ㅋㅋㅋㅋ 진짜 서러워져서 그자리에서 나오고 싶었는데

참고 마감 다 하고 왔지.. 매니저랑 마주보고 밥 먹으면 무조건 체 해. 밥 먹는데 분위기 완전 싸늘하게 만들고 자기 기분 좋으면 막 얘기하고

또 얘기도 자기들끼리만 해 나 완전 가게에서 왕따야 ㅋㅋㅋㅋ 거의 무시 당하는 수준.. 저번에 찜닭 먹는데 내가 손목이 안 좋아서 젓가락질이 잘 안 되는데

당면이 안 집혀서 겨우겨우 집어가는데 내가 다 가져갈 때까지 계속 안 먹고 쳐다보고 있더라

너무 관두고 싶은데 내가 면접볼 때 3개월 이상 가능하다고 했는데 못 버티겠어.. 요즘 진짜 하루하루가 너무 우울하고 더 피곤하고 재미도 없어

예전 알바 오빠들이랑 얘기하면 맨날 울컥울컥한다 갑자기 관두면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나 전에 알바하던 애가 내 친군데 걔한테 물어봤더니

걔도 매니저 짜증나서 관뒀대 근로계약서 쓸 때 관두려면 한 달 전에 미리 얘기 하고 막 일주일 전에 관둔다고 하면 그 돈은 직접 받으러 와야된다고 해서

난 찌질이라 그런 거 못 가.. 관둔다고 말도 못 하겠고 돈도 못 받겠어 근데 정말 알바가는게 싫어 이렇게 스트레스 받는 아르바이트는 처음이다..

대학 면접 볼 일 없는데 친구가 그런 핑계로 관두라고 하는데 그게 제일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으ㅠㅠ진짜 힘들겠다 일하는곳은 즐겁게 일하는게 제일 좋은데 차라리 그만두는게 나을것같아 그런곳에 일하면 오히려 스트레스만 받고 일해도 일하는것같지 않을꺼야 나도 그래서 다음달까지만 한다그랬어..!! 한달전에 말하면 괜찮을꺼야 근데 그만둔다하고 그 한달이 힘들수도있어ㅠㅠ 들은건데 나쁜 관리자들이 알바생은 욕해야 통제가 된다고 그래서 막말하구 폭력쓰는곳도 있데ㅠㅠ 차라리 그만두고 다른데 알아봐..!! 평생직장도 아니구 이제 볼사이도 아니잖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카페알바들 불쌍함...
06.17 00:18 l 조회 138
알바 너무 하고싶다……2
02.21 23:28 l 조회 454
기타 모델 알바 하실분?2
02.16 10:20 l 조회 438
카페 알바는 왜 자꾸 경력만 뽑냐..1
12.17 16:51 l 조회 381 l 추천 2
편의점 수습기간 시급 90퍼라는데2
07.18 18:54 l 조회 254
역근처 헬스장 인포 알바 후기
01.22 01:41 l 조회 510
편의점 오픈인데... 내가 엄청 지각해버림...
12.21 17:10 l 조회 453
그동안 해본 알바들 후기
12.18 00:26 l 조회 543 l 추천 3
알바 지원할 때 공고에서
07.22 18:52 l 조회 401
스텔라떡볶이 알바 해본 시람!
05.20 16:26 l 조회 622
아... 언제까지1
04.10 00:42 l 조회 368
편의점 알바 원래 이런거겠지3
02.04 16:58 l 조회 653
아트박스 알바 해본사람 !!!!!!
01.27 09:19 l 조회 440
볼링장 직원인데 혹시 궁금한 거 있니?8
12.10 00:23 l 조회 477
알바 마감 잘 하고 왔는지 아닌지 불안한데
11.19 23:52 l 조회 430
음식점 직원 빡세고 해서 단기 2개를 하는게 나을까?
11.17 23:45 l 조회 409
뒷타임 애랑 싸우고 나서2
06.27 20:37 l 조회 653
이거 부당 알바야? 1
06.24 05:36 l 조회 403
알바사장 급여일에 급여밀리는 거 당연하다는 명령조로 저 따구 문자보냄1
05.11 19:37 l 조회 731
알바 동시에 두 군데서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2
03.27 21:01 l 조회 742


12345678910다음
아르바이트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