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수능끝나고 이제 알바처음이라그런데 1월단기로 교복알바 괜찮을까? 대학을 다른지역으로 갈것같아서 어차피 단기구하는 중이였거든 하루에 6시간일하구 주6일에다가 일급은 오만오천원이야! 주휴수당?이건 잘모르겠다ㅠㅠㅠ 조언해주세요,,❤| 이 글은 8년 전 (2017/12/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수능끝나고 이제 알바처음이라그런데 1월단기로 교복알바 괜찮을까? 대학을 다른지역으로 갈것같아서 어차피 단기구하는 중이였거든 하루에 6시간일하구 주6일에다가 일급은 오만오천원이야! 주휴수당?이건 잘모르겠다ㅠㅠㅠ 조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