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2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런 식으로 호봉 연차 아무것도 안 쌓이고 몇 년째 신입으로 사는데 내가 너무 가벼운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가벼운건 아닌데 이젠 정착하는게 제일 좋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을 제대로 못배우지않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직원-공무원-공기업 이런 루트라 딱히 전문성 가지고 뭘 배울 것도 없어 전부 순환근무하는 제너럴리스트 직종이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맞으면 빨리 갈아타는게 맞지 않아?
어짜피 공조직은 전문성 기르기가 힘들잖아
계속 순환근무라
안 맞는 직장다니며 우울증 겪는거보다
훨 좋은 선택이지 나 3개월차에 너무 안 맞는다
싶었는데 2년 지나도 마찬가지였음
승진할수록 암울하고ㅠ 그래서 그만두고
다른 직렬 공부함 솔직히 더 빨리 나올걸
후회돼 일하다 트라우마 생겨서 불면증 생겼고
멘탈 회복하는데도 시간좀 걸리더라
어느순간부터 무기력해서 아무것도 하기 싫기도 하고 어짜피 행복 보장된다는 생각은 안하고
이젠 밥벌이 그 이상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해
단지 고통만 덜 받았음 좋겠다 이 생각뿐임
다음 직장도 계속 고통스러우면 미리 이직준비하다
갈아탈 예정.. 대략 30년 근무한다치면
억지로 다니는것도 그냥 시간낭비지 뭐
다니는데 내가 죽어있다는 느낌이 계속드는
직장이면 다닐 필요가 없음 그게 안정적이든
보수가 많든 살아있다는 느낌이 중요한듯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업급여 4차 해야해서 공고 넣어야하는데
11:30 l 조회 1
하닉 삼전 크리스마스이브에 열어본다........
11:29 l 조회 1
스벅 환불 언제 들어오는지 아는 사람??
11:29 l 조회 1
하 나도 커뮤에 절여진듯
11:28 l 조회 4
나 순수한 사람을 좋아하는듯 여자남자 둘다
11:28 l 조회 3
아 ios 업뎃 이렇게 오래 걸리는줄 몰랐어
11:28 l 조회 4
스탠바이미 예능 알아?...2
11:28 l 조회 10
떨어져봐~ 버티면 그만이야
11:28 l 조회 4
키캡 꽂을 수 있는게 기계식 키보드지???3
11:27 l 조회 8
경찰 채용을 1차 체력 2차 필기로 바꾸는건 무리가 있나?2
11:27 l 조회 8
우리 엄마 63년생인데 진짜 개방적임 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8
원룸에서 자취하는 익들아 가방 어디다 놔??2
11:27 l 조회 6
도서전 혼자와서 민음사 가챠돌리기 성공 ㅋㅋ
11:27 l 조회 5
입원 자리 바꾸는거 원랴 안되는거야?
11:27 l 조회 5
응꼬 3번이나 초음파 받으니까 걍 집가고싶다3
11:27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농협으로 신청할건데
11:27 l 조회 5
너넨 심심함을 어떻게 해소해??
11:27 l 조회 3
스팀게임 서버 터짐?
11:27 l 조회 3
잡주 라는 거 볼 때마다 잡주 잡주 잡잡주 하게됨2
11:26 l 조회 21
400은 무슨 300 가기도 빡센디 1
11:2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