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2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회사에 맘에 드는 이성이 있는데 쌍방인거 같은 느낌이야...

나6월 달에 퇴사인데, 퇴사 전에 (한 2주 남겨놓고) 관계를 발전 시킬 생각없어...

근데 상대가 표현하다 지칠까봐 걱정이야... 퇴사 얼마나 남겨두고 본인도 표현할거야?? 소문나는거 정말 너무 싫어 소문 날바에는 그냥 관계 발전 없어도 되는거 감수!

언제쯤이 적당 할 깡.>??

대표 사진
둥이1
퇴사하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상대 성향봐야지 이건… 근대 대부분 식을듯 해
연애한게 네 상황만 본다고 되는게 아니라 마음이 맞아야 하는 것이기도하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에도 소문나는게 제일 싫은 내 입장에서 상대방 마음 식을거 감안하고 퇴사하고 나서 표현하는게 맞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 그정도면 너도 엄청 못숨길만큼 막 끌리는건 아닌거니
퇴사하고 걍 바로 들이대진 말고 상대 상태보면서 그때도 맘 있어 보이면 들이대구 그러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익이면 퇴사하고 말해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여익이면 이야?? 내가 여익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개인적으로 사내연애는 여자 분들이 더 곤란한 부분이 많다고 생각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여자가 더 곤란해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6월 퇴사인데 소문 걱정하는게 이해 안됨 어차피 대부분 나가면 안볼사람들 아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리 회사 소문 엄청 빨리 돌아.. 다른팀 연애 결혼하는거 우리팀 차장님 알고 사담하드라
아직4개월 남앗자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람들 뒷얘기하는거 그냥 심심풀이로 스치듯 얘기하는거고 그거때문에 내 중요한 결정에 영향받는거 정말 아까운 일이라고 생각함. 그것도 4개월 후면 다 안볼 사람들 뒷얘기때문에.. 나였으면 진짜 1도 신경안쓸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남들 입에 오르내리는거 싫어해… 내가 못 버틸거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뭐 개인 성향이란게 있는거니깐.. 나였으면 그랬을거라는거 ㅇㅇ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의 말의 의미
6:16 l 조회 2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6:06 l 조회 5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
5:56 l 조회 17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
5:47 l 조회 26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66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53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29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10
4:40 l 조회 98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34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25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1
3:58 l 조회 24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40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37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70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6
삼년만났던애인 4
3:27 l 조회 30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51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5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26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2
2:51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