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7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제발 왜 병원 다 휴무냐고...이석증 걸린 익 없어?? 병원에서 차료받고그럴때 토하고그랬니ㅠㅠ뮤서워 나 토 공포증 있단말야 
대표 사진
익인1
토는 안 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엄마도 이석증이었는데 심하면 검사할때 토하는 사람도 있대 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망햇어 진짜 토쏠려 가만히만잇아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검사할 때 5번 토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쮓 미친 어떡하냐 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가만히만 잇어도 어지러운데 ㅠㅠ듀듀ㅠ계속 멀미상태임 근데 병원은 또 목욜부터 열어 ㅈ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만히 있어도 어지러운 거면 지금은 토 안 쏠려? ㅠㅠ 일단은 푹 쉬고 있으면 좀 나아질 수듀 있어!! 병원 가서 검사하고 치료받는다고 낫는 게 아니더라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한적은 엄ㅅ는데 계속 멀미상태야..공황도 옹뻔햇어 숨 턱막히고 걷는데는 이상 없는데 가만히 눈감고 누어잇어도 어지럽고 미칠지경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누우면 더 어지러운 병이라 그런가봐 ㅠㅠㅠ 일단은 푹 쉬는 게 중요하고 돌아눕지 말고 무조건 정자세로 뉴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토 안할려면 아침에 그나마 공복인상태로 가는게 나을려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도 그래봤는데 위액?이라도 토하더라고..오늘 처음 걸린 거지? 늘 잘 관리해줘야돼 ㅠㅠ 스트레스 ㄷ관리하고 체력관리하고 비타민 D 접종도 꼭!!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요새 스트레스도 넘 많이받고 잠도 잘 못자고 밤낮바뀌고 그래서 그언거같아.. 아 무섭네 진짜 토하는거 세상 젤 싫어하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맙다 비타민d도 구매하고 주사도 함 맞아볼려고 ㅜㅜ봉투구비하거다녀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엉 진짜 내 경험상 잠 잘 자는 거도 진짜 중요해 스트레스도 잘 관리하면 더 좋고! ㅠㅠ 비타민D 주사 3개월마다 꼭 맞고 이번에 다 낫고 더이상 재발 안 하도록 꼭 관리하자..파이팅!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으앙 고마워 둥이도 재발안되게 조시매 ㅜㅜ 이석증 얘기만 들어봤지 내가 직접 걸리게더ㅣㄹ줄은 몰랐네
몸관리잘하자 !!!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수면제먹고 자야겠네...잠자기전에 젤 두통오고 어지러운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왼쪽으로 누우면 그자세가 엄청 심하게 어지러움 핑핑돌고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중반들아 너넨 사귀면 디데이 해 안해?!
8:23 l 조회 1
이제 입사 3일차고 나때문에 비품도 다 구매하셨는데 관둬도 되나
8:23 l 조회 1
솔직히 실제 나이도 중요한데 외관나이도 중요하지 않나?
8:22 l 조회 8
후쿠오카 뱅기 30마넌에 1박2일 넘 아깝겠쥐..:3
8:21 l 조회 12
집 거울로 보면 나 이쁜데1
8:21 l 조회 9
최고의 다이어트는 스트레스가 맞다
8:21 l 조회 5
더단백 이런거 잇잖아!! 셀렉스 테이크핏 이중에 뭐가 잴 맛있어
8:21 l 조회 3
나 망해따 출근하자마자 쪽팔려1
8:20 l 조회 25
22살때 나이 많다고 생각했던 나를2
8:19 l 조회 39
모르는 사람이 기프티콘 보냄2
8:19 l 조회 19
에콰도르 독일에 역전승
8:19 l 조회 13
얘들아 회사에 맘편한 친구 1명은 있어?3
8:18 l 조회 35
딱바vs물바
8:18 l 조회 6
주식하니까 강제 미라클모닝..2
8:18 l 조회 24
급한데 경찰 공무원 준비 어려워? 4
8:16 l 조회 47
아니 .. 지하철에서 개크게 전화함1
8:16 l 조회 16
어른선물할건데 좋은 볼펜 뭐있을까??15
8:16 l 조회 20
술 먹고 다음 날 두드러기 올라오는 익들 있음?
8:15 l 조회 9
프리다이빙 잘 아는 사람 있엉?!
8:14 l 조회 6
어른들 중에 자기 생각 뚜렷하고 할 말은 하는 젊은 여자 = 싸가지없다 인성안좋다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7
8:1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