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68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0년 전 (2015/7/2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나 기초 바꾸고 좁쌀여드름 다들어가고 피부엄청 좋아짐 | 인스티즈 

나 기초 바꾸고 좁쌀여드름 다들어가고 피부엄청 좋아짐 | 인스티즈 

나 기초 바꾸고 좁쌀여드름 다들어가고 피부엄청 좋아짐 | 인스티즈 

나 기초 바꾸고 좁쌀여드름 다들어가고 피부엄청 좋아짐 | 인스티즈 

나 기초 바꾸고 좁쌀여드름 다들어가고 피부엄청 좋아짐 | 인스티즈 

 

 

 

 

옛날에 1년반?2년전에는 이엏게 진짜 좁쌀도 엄청 쩔고 각질도 엄~~청일어나고 사진보다 더심했는데 기초 바꾸고나서는 

 

 

 

 

 

 

나 기초 바꾸고 좁쌀여드름 다들어가고 피부엄청 좋아짐 | 인스티즈 

나 기초 바꾸고 좁쌀여드름 다들어가고 피부엄청 좋아짐 | 인스티즈 

나 기초 바꾸고 좁쌀여드름 다들어가고 피부엄청 좋아짐 | 인스티즈 

 

 

 

 

 

진짜 완전 피부 좋아짐 나는 건성~악건성 사이였는데 기초 바꾼거 쓰면서도 피부갈라지는것도 덜하고 그랬음 피부는 아직도 유지중이고 

 

 

 

나 기초 바꾸고 좁쌀여드름 다들어가고 피부엄청 좋아짐 | 인스티즈 

 

 

 

 

 

펌프로 하는거는 스킨인데 엄청 쫀쫀하고 그 콧물스킨?으로 유명했던 스킨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그거 사러갔다가 직원분이 추천해서 샀는데 엄청 촉촉해지고 좋음 엄청 대용량임 엄청ㅋㅋㅋㅋ나 저거 1년넘게썼는데 이제 3분의 1남음 

건성이라서 세번펌핑하고 바르고 또 세번해서 두번 바르는데 엄청 촉촉해짐 지성도 쓸만함!!한번바르면 가볍고 촉촉함! 

 

글고 빨간띠는 재생크림인데 진짜 내 인생템임 ㅜㅜㅜㅜㅜ 진짜 좋아 좁쌀 없어진건 다 재생크림탓이라고 봐도 무방 ㅜㅜㅜㅜ진짜 대박좋아 너네들도 속는셈치고 한번 사봐라...진짜 나 엄청 듬뿍바르고 자는데 아침에 꿀피부 되있고 비비바를때도 섞어쓰는데 원래 엄청뜨는데 1도 안뜨고.,. 진짜 인생템 다 가벼운것도 아닌데 무거운것도 아닌.. 그런 진짜 촉촉하기도 촉촉하고 여드름 났을때 발라주면 쏫들어감 진짜...,인생템 꼭사라... 

 

번외로 케어존 스크럽?인가 스크랩인가 각질제거해주는거 그것도 엄청좋다 진짜 꼭사라.. 

 

 

이거 봤던 익들도 있을거야 옛날에 쓴거 끌올한거여서 ㅎㅋ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22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리브영같은 드럭스토어에 판다!!!스킨은 2만 얼마였고 재생크림은 2만6천원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서팔아?!가격대가 얼마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을 봐달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성도 괜찮을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이다 글에서 쓴것처럼 스킨은 지성에도 잘맞는다고 그랬다! 다른사람들이 지성ㅇ이 쓰기에도 좋다고 그랬다! 하지만 재생크림은 모르겠다!내가 항상 너무 듬뿍발라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유분이 수분보다 많은 느낌이다 리치한거 좋아하면 발라도 상관없는데 내가 어제 지성인 친구 데리고 내가 바르는것만큼 바르게했는데 아무말도 안했다! 혹시모르니 매장가서 테스트 한번 해봐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ㄳㄳ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추한다!나 알바 아니다! 재생크림 인생템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 지우디말아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지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대박ㅠㅠ스킨이랑로션 새로사야하는데 사봐야겠다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는셈치고 사봐라!(이랬다가 1도 효과없으면 난 어떡한다!) 케어존이 원래 피부치료 이런 브랜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일하면얼마정도일까??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킨은 모르겠는데 재생크림은 세일해서 내가 1만 7천원에 샀던거같다! 세일할때 사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완전고맙다!나도건성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고마워 안 그래도 스킨 다 써서 새로 사려고 했는데 너 익 믿고 산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너무 믿진말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랑한다!고맙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랑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생크림ㅠㅠㅠㅠ도 올리브영에파닝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댓글에 다 써져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재생크림만사도 효과있을까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귀찮을땐 재생크림만 바르고 다닌다!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저녁 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름이 뭐야?? ?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되게 복잡하다! arh 뭐시기 펩타이드 크림이다! 올리브영가면 딱보인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거하면 블랙헤드는 어때??
바르는 순서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스킨 진짜 쳐덕쳐덕 소리날정도로 펴바르고 두드리며 흡수시킨다! 그럼 손에 챡 달라붙을거시다! 그러면 재생크림을 작은땅콩만하게 짠다! 그런다음에 또 펴바른다음 두드리며 흡수시킨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오 고마웡ㅋㅋㅋ 시간되면 사러가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랙헤드 효과를 엄청 봤다고는 할수는 없는데 옛날에는 블랙헤드 짜면 나올정도인데 지금은 가까이서보면 조금 티나고 짜면 나올정도까진 아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게 재생크림 덕인지 케어존 각질제거 제품 덕인지는 잘 모르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오 둘 다 살구얌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첫번째가 스킨이고 중간이 재생크림이고 세번째껀 뭐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건 워터드롭크림이다! 비매품으로 조그맣게 받은거다 저거도 좋지만 내기준 스킨과 재생크림이 갑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ㅠㅠㅠ나도함사봐야겠다..진짜제발좋아지길...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좋아지길 빈다!좋아지면 댓글 달아달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고마워 너는 천사야.......세일할 때 사러간다..후..꿀피부 소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재생크림을 바르기만해도 여드름이들어갔어..?? 짜지도않았는데?? 효과는얼마만에나타났어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난 원래 좁쌀 짜는편이였는데 재생크림 바르더니 그냥 습관이 사라졌다 말도 안되지만ㅋㅋㅋㅋㅋ 효과는 그냥 무심코 쓰다보니 피부가 정말 좋아졌었다 2개월쯤에 슬슬 좋아지는걸 느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재생크림ㅠㅜ 나 여드름 빨간자국계속 남아있는데 그것도 효과있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슨슼슼스슼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쓰니처럼 꿀피부가 되고싶당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와 악건성이라 피부에 맞는거 찾기 어려웠었는데 이거 한 버 ㄴ써봐야겠다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건성 탈출하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진 보니까 쓰니 피부도 좀 하얘진 것 같은데 쓰니가 느끼기에도 하얘졌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보정빨이다! 하얘진것은 아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스크랩 일단 로션하나 사봐야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ㄱㅅㄱ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 스킨다써가면 사봐야겠다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정말 고마워!!! 스크럽은 얼마인지 질문 해도 되니??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크럽도 이만원 넘는걸로 기억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여드름때문에 고민인데ㅠㅠㅠㅠ나는 좁쌀보다 그냥 여드름이 더 많은편인데 스킨이랑 재생크림 둘중에 하나만 추천하자면 뭐가 더 나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재생크림을 추천한다 그냥 재생크림은 레알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럼 재생크림만 사면 스킨은 있던거 쓰고 재생크림은 한번 바를때 얼마나 발라야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땅콩만큼짠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땅콩만큼 짜서 얼굴 전체에 바르는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0에게
그렇다! 펴바르고 톡톡톡해준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글쓴이에게
재생크림은 얼마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1에게
위에 다써있다 조금만 읽으면 나온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고마워!! 슼랩해놓을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 고마워 슼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거3개중에 이거는 레아루 꼭 사야된다 하는건 뭐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생크림! 빨간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혹시 화장트러블같은거도 효과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잘모르겠지만 나는 트러블 나면 항상 처덕처덕 하는거보다 더 바르면 이틀뒤엔 트러블이 들어가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나더 좁쌀여드름 고민이었는데 감쟈해ㅐㅠㅠㅠㅠ 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 좋다 나도 사러간다! 고맙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슼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쩐다 고마워 ㅠㅠㅠㅠ 슼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슼슼해갈게 꿀팁고마워ㅜㅠㅠ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헐!!!!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안그래도 기초 바꾸려고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재생크림만 사도 될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재생크림만 사도 괜찮을거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피부 진짜 좋아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꿀피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사랑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 나 저 브랜드 선크림 썼는데 겨울엔 좋음! 쓰니 피부 진짜 좋아졌네 bb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고마워 슼해갈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쓰니고마워 슼슼해갈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나 저기 미스트 친구가 선물로 줬는데 냄새 구려서 맨날 다리에 뿌렸는데...나년 왜그랬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어존 제품 냄새는 좋은편들은 아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고마워 슼해갈게!!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졌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야 쓰니야 ㅇ진짜 대박이야 나 너 글 보고 일요일에 스킨이랑 재생크림 샀는데 이틀만에 이마에 좁쌀여드름 엄청 사라졌어!!! 진짜 맨날 로션바를땨마다 좁쌀여드름 막 떨어졌는데(미안) 진짜 좋아졌어! 뭔짓을해도 저것들은 없어지지 않았었거든... 너 쓰니 진짜 복 받아라 이거 다른건 몰라도 좁쌀엔 딘짜 효과 좋은듯 너 덕분에 인생템 생겼다 ㅠㅜ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냐... 나말고도 드디어 효과를 본사람이 나타났군! 꾸준히 바르면 좁쌀이 나타나지않을거다! 그리고 엄청 촉촉하지않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ㅇㅇ진짜 괜찮은 것 같아 ㅋㅋㅋ 그런데 이거 쓰기 전 피부는 어땠어? 모공같은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에서 보이듯 싶이 좁쌀었다! 그리고 거기다가 각질도 엄청나서 피부가 더 안좋아보였다 건조하기도 엄청 건조해서 진짜 뭘 바르던 다떴는데 지금은 그렇지않다! 이마모공쪽도 줄어들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오홋! 고마워!! 꾸준히 써야지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오늘 재생크림 사왔닷!!!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된 글에도 댓글써주네 쓰고 다 사라졌음 좋겠다 ㅎㅁ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고마웟!! 이글 오늘 봤는데 보자마자 사왔닷!!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제 스킨로션 거의 다 써가서 쓰니 글 스크랩했던거 기억나서 다시 보러옴8ㅅ8 나도 여드름이 좁쌀여드름이라 고민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오오 나도 사야겠다 지성이라 걱정이기는 하지만 ...!!!!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재생크림 쓰고있어!! 큰 효과는 모르겠어 아직은.. 꾸준히 쓰면 괜찮아지겠지..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음 솔직히 모르겠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오오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고마오고마오 슼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슼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재생크림 여드림흔적도 사라지게 해줘???ㅠㅠㅠ 요즘 스트레스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세수하고 얼굴에 바를 가벼운 로션/크림 있을까..6
06.26 13:24 l 조회 50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06.23 10:56 l 조회 72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06.22 13:36 l 조회 2341
이거 염증주사로 될까? ㅜㅜ ㅎㅇㅈㅇ 6
06.16 16:03 l 조회 188
피부 많이 심하지 ... 뭐 해야할까ㅎㅇㅈㅇ 6
06.14 01:20 l 조회 154
세안 바꾸니까 피부가 달라짐4
06.10 17:56 l 조회 102
나 오늘 비립종 하나 빼고 왔어
06.09 18:49 l 조회 172
화잘먹 템 이거 ㄱㅊ은데?
05.20 09:57 l 조회 346
트러블 바디 트러블 흉 어케없애ㅜ??2
05.19 19:33 l 조회 340
패인흉때문에 진짜 죽고싶어 한번만 도와줄사람10
05.14 02:32 l 조회 194
여름 전에 등드름 신경 쓰이기 시작한 익들 있어?ㅠ1
05.11 17:03 l 조회 200
좁쌀에 에크린갤 vs 클리어틴1
05.08 12:53 l 조회 106
여름은 다가오는데 발 뒤꿈치 어쩌지ㅠㅠ 풋크림 효과있나
05.07 00:51 l 조회 53
여드름 유앤아이에서 여드름 치료 했었는데
05.04 15:57 l 조회 119
피부과 MD 추천해조~2
04.28 14:38 l 조회 61
피부에 자꾸 트러블나네2
04.28 11:31 l 조회 67
요즘 샤워할 때 낫포유 바디 스크럽 쓰는데 시원하긴 하네
04.27 11:10 l 조회 35
메디큐브 부스터 프로 쓰는 사람 있어?
04.24 02:30 l 조회 37
화농성 여드름 너무 심해서1
04.23 09:47 l 조회 88
올영 마스크팩 좋은 거 있어?4
04.23 00:0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피부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