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76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0
이 글은 4년 전 (2021/7/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나비존에도 코에도 있는데 제발ㅜㅠㅠ 해결하는법좀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나가려다가 남일같지않아서 댓쓴다 나도 요철때문에 진짜 뭐 많이 샀고 좋다는거 다해봤고 아쿠아필같은것도했거든.. 근데 그나마 효과 가장많이본게 오일로만 세안하는거 클렌징 오일 로 유화시키고 물로만 세안하면 확실히 줄어들고 그담에 팩2~3일에 한번씩하는데 그 팩에있는 스킨같은거 통에 담아두고 평소에발라 그러니까 정말 많이 좋아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팩을 해야하나 오일세안은 한지 좀 됐거든ㅠㅠㅠ 둘다 꾸준히 해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ㅠ 팩진짜 추천해 그전까지는 요철이 엄청 왔다갔다했거든 어던날은 괜찮고 어던날은심하고 근데 팩쓰고부터 기복이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그냥 아무팩이나 괜찮아?? 진정팩 이런거 사면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나는 올리브영에파는 이거쓰거든? 팩하고 저기들어있는 엠플 렌즈통에 모아놓고 스킨바르고 엠플대용으로 써 그후로부터 피부결이 엄청 좋으졓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꼭꼭 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쀼 1 도와죠 ㅠ 나 요철 생긴후로 6년째 안없어지는데...내가 정말정말 심각한 지성이거든? 어느정도냐면 개기름 수준이아니라 안닦으면 코 모공에 땀방울만큼 맺혀서 기름이 짜지는 수준이야...휴 근데 클오로 블랙헤드 녹이는 건 일주에한번정도 해주긴하는데!!!

클오로만 세안하면 당최 이게 잘 닦인건가 미끄덩함은 어쩌지 하다가 폼클로 또 빡빡 뽀득하게 닦거든!!
클오하고 물세안만 하면 어느정도까지 어푸어푸해야 다 닦인거야??
마녀공장 클오쓰는데 유화가 잘되는건지도 모르겠고 물묻히면 잠시 하얘지긴하는데 금방 다시 사라져...그럼 나 또 물묻히구 하다가 보면 이게 유화과정이 맞나...?싶구 ㅋㅋ

클오 세안하면 아무리 많이 어푸어푸해도 뽀득하진않자나 ㅠ 그래서 혹시 피부에 오일 잔여감이 남아있을까봐 걱정되서 물어본다 ㅠㅠ 나도 쀼 방법 한번 따라해보구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계속 물로 하면 뽀독하게 다 닦여! 한 물로 부드럽게 60번정도 쓴다고생각하고 해봥 그리고 나는 녹스 오일 쓰는데 유화가 잘되는거같아 물에좀만닿아도 바로 흰색으로뱐하거든? 다른제품도 써봣는데 이게제일좋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로진짜엄청해야겠다 고마워 쀼야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피지 줄여주는 비타민 먹기. 유명한 게 판토텐산 맞니?

2. ㅈ유분 없는 수분크림 바르기. 올리브영에 비욘드 추천.

3. 얼굴 열 내리기, 열 많으면 피지 분비량 많아짐

4. 윗익인이 말도 조음. 각질관리랑 겸하면 굿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이것도 참고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런 ㄱㅓ 나서 피부과 갔는데 나는 모공이 작아서 피지가 모였다고 했었나 암튼 그래서 이건 약 발라야 한다고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걸수도 있구나.. 취업하면 피부과부터 가야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부과에 압출 매주 받았는데 한달만에 거의 없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압출하고 스케일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요철에 좋대서 레티놀a 크림 사서 바르고 있는데 아직 2주밖에 안됐지만 요철이 정리가 되긴 됐어! 기본카메라로 얼굴 봤을때 우둘투둘 신경쓰였는데 지금은 보면 많이 좋아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난 압출기 사서 짤 수 있는 건 짜고 세수 개 열심히 함 그리고 물 많이 마셔주고 수분 듬뿍 들어간 크림 잘 바르고 자면 없어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분을 줄이면 돼. 디페린겔 처방받아서 발라보고 몸에 맞다 싶으면 직구해서 써! 한국에서 처방으로 사면 너무 비싸서 태국 같은 데서 직구해서 쓰면 개꿀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06.23 10:56 l 조회 70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06.22 13:36 l 조회 2338
이거 염증주사로 될까? ㅜㅜ ㅎㅇㅈㅇ 6
06.16 16:03 l 조회 183
피부 많이 심하지 ... 뭐 해야할까ㅎㅇㅈㅇ 6
06.14 01:20 l 조회 145
세안 바꾸니까 피부가 달라짐4
06.10 17:56 l 조회 95
나 오늘 비립종 하나 빼고 왔어
06.09 18:49 l 조회 171
화잘먹 템 이거 ㄱㅊ은데?
05.20 09:57 l 조회 345
트러블 바디 트러블 흉 어케없애ㅜ??2
05.19 19:33 l 조회 340
패인흉때문에 진짜 죽고싶어 한번만 도와줄사람10
05.14 02:32 l 조회 190
여름 전에 등드름 신경 쓰이기 시작한 익들 있어?ㅠ1
05.11 17:03 l 조회 199
좁쌀에 에크린갤 vs 클리어틴1
05.08 12:53 l 조회 106
여름은 다가오는데 발 뒤꿈치 어쩌지ㅠㅠ 풋크림 효과있나
05.07 00:51 l 조회 53
여드름 유앤아이에서 여드름 치료 했었는데
05.04 15:57 l 조회 118
피부과 MD 추천해조~2
04.28 14:38 l 조회 61
피부에 자꾸 트러블나네2
04.28 11:31 l 조회 67
요즘 샤워할 때 낫포유 바디 스크럽 쓰는데 시원하긴 하네
04.27 11:10 l 조회 35
메디큐브 부스터 프로 쓰는 사람 있어?
04.24 02:30 l 조회 37
화농성 여드름 너무 심해서1
04.23 09:47 l 조회 88
올영 마스크팩 좋은 거 있어?4
04.23 00:07 l 조회 52
ㅁㄷㅎ 할인 하던데
04.22 09:4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피부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