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나 아픈거 진짜 잘참고 그 아프다는 리쥬란,콧볼보톡스,프락셀,약초필링 등등 다 받아봤는데 다 괜찮았고 딱 한번 중딩때 압출 1시간동안 받던 그 순간을 잊을수없음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시간 지날수록 고문 당하듯이 눈물만 주륵주륵 흘리면서 끝나고 눈 퉁퉁 부어서 나옴| 이 글은 2년 전 (2023/8/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나 아픈거 진짜 잘참고 그 아프다는 리쥬란,콧볼보톡스,프락셀,약초필링 등등 다 받아봤는데 다 괜찮았고 딱 한번 중딩때 압출 1시간동안 받던 그 순간을 잊을수없음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시간 지날수록 고문 당하듯이 눈물만 주륵주륵 흘리면서 끝나고 눈 퉁퉁 부어서 나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