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784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
이 글은 2년 전 (2024/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예비 중3이고 지금 다이소 드롭비 토너, 드롭비 노랑앰플, 세타필, 엄마가사준 이름모를 앰플 한개랑 수분크림 한개 쓰고 예에에전에 산 선크림이랑 엄마가 써두 된다고 한 마스크팩 하는데 넘 많은가? 지금은 발라봐도 소용 없나? 화장은 안하고 여드름은 별루 안나는 건성피부임

만약에 오바 아니라면 들어온김에..... 어떤 피부 제품살지 추천해주랑! 크리스마스선물 받고싶은거 없어서 안사고 있다가 걍 지금 사려구. 멀 발라도 뭐 잘 안나! 호주랑 베트남에서 선크림 안바르고 다니다가 많이 탔는데 이거 복구할 수 있는거랑 건성에게 좋은 먼가 알려줄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피부관리해야해~ 너무 많은화장품을 바르면 안좋아! 그리고 건성피부엔 히알루론산성분이 들어가있는 화장품이좋아! 아스타잔틴토너라고 비타민풍부하고 히알루론산까지 들어가있는 토너가있는데 제품 비교해봐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한 걸 다 스킨케어할 때 한번에 쓰는 건 아니지? 그냥 피부에 큰 트러블 없으면 수분 관리만 확실히 하면 될 것 같아~
뭘 발라도 상관없다만 그래도 너무 오래된 거나 성분이 좋지 않은 건 안 쓰는게 낫징~ 토너 앰플 수분크림 이렇게 3단계로 추리고 성분 좋은 제품으로 잘 골라봐! 너무 특이한 성분 말고 그냥 수분보습장벽 위주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10:56 l 조회 11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06.22 13:36 l 조회 2324
이거 염증주사로 될까? ㅜㅜ ㅎㅇㅈㅇ 6
06.16 16:03 l 조회 167
피부 많이 심하지 ... 뭐 해야할까ㅎㅇㅈㅇ 6
06.14 01:20 l 조회 141
세안 바꾸니까 피부가 달라짐4
06.10 17:56 l 조회 92
나 오늘 비립종 하나 빼고 왔어
06.09 18:49 l 조회 171
화잘먹 템 이거 ㄱㅊ은데?
05.20 09:57 l 조회 345
트러블 바디 트러블 흉 어케없애ㅜ??2
05.19 19:33 l 조회 339
패인흉때문에 진짜 죽고싶어 한번만 도와줄사람10
05.14 02:32 l 조회 189
여름 전에 등드름 신경 쓰이기 시작한 익들 있어?ㅠ1
05.11 17:03 l 조회 198
좁쌀에 에크린갤 vs 클리어틴1
05.08 12:53 l 조회 106
여름은 다가오는데 발 뒤꿈치 어쩌지ㅠㅠ 풋크림 효과있나
05.07 00:51 l 조회 53
여드름 유앤아이에서 여드름 치료 했었는데
05.04 15:57 l 조회 118
피부과 MD 추천해조~2
04.28 14:38 l 조회 61
피부에 자꾸 트러블나네2
04.28 11:31 l 조회 67
요즘 샤워할 때 낫포유 바디 스크럽 쓰는데 시원하긴 하네
04.27 11:10 l 조회 35
메디큐브 부스터 프로 쓰는 사람 있어?
04.24 02:30 l 조회 37
화농성 여드름 너무 심해서1
04.23 09:47 l 조회 88
올영 마스크팩 좋은 거 있어?4
04.23 00:07 l 조회 52
ㅁㄷㅎ 할인 하던데
04.22 09:4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피부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