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ㅈㄱㄴ 열어놓으면 벌레 안 들어와? 날벌레들
대표 사진
닝겐1
엄청 들어와서 닫아놔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답답하지않아?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1
러브버그가 몸에 산성이 있어서 방충망 조금씩 녹인대
그리고 내 방은 방충망 구조 사이사이로 들어오는 것 같길래 그냥 닫고 살아. 환기는 미리해두고 에어컨 틀면 안 답답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헐 수도권은 러브버그 많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1
엉 서울이야...ㅠㅠㅠㅠ 미치겠어 얘네 특히 빛 보고 들어와
얘네가 방에 들어오면 전등 주변에 천장 붙어있는 애들 많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진짜 한번도 본적 없는데 상상만해도 징그러ㅜㅜㅜㅜㅜ 으악
5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사실 천장이나 벽에 붙어있는건 때려 죽이면 끝이라 괜찮은데 허공 날라다닐때 좀 패닉 옴...
여럿이 붙어 날라다니니까 커보여서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2
열어둠 아직은 안들어오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오호! 방 불도 켜놔?
5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2

5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3
방충망은 해두고 열어놔서 그닥 안답답함
최댜한 구멍 다 막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우린 겁나 쪼끄만한 날벌레가 뚫고 들어오더라고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3
그건 어쩔 수ㅠㅠㅠ 난 답답한게 더 싫어가지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4
거의 안들어오고 작은 날파리는 ㄱㅊ아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5
난 열구 자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6
벌레 극혐해서 안열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기존 방충망만 해놓으면 벌레엄청 들어옴..ㅠㅠ
이중으로 방충망 치니깐 벌레 안들어오더라
덕분에 비올때빼고는 맨날 열어둠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7
20:43 l 조회 143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4
18:27 l 조회 188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15:13 l 조회 81
드림 🏐 남닝 댓망 2
13:30 l 조회 17
내 힐링존4
4:37 l 조회 291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51 l 조회 63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3
0:00 l 조회 42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31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30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7
06.22 21:41 l 조회 126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420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8
06.22 14:04 l 조회 93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34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1
06.22 13:38 l 조회 48
드림 🏐 라인댓망 50
06.22 11:48 l 조회 18
주술 4기 pv뜨니까 고슼전 얘기도 많이 보이네
06.21 23:37 l 조회 37
미도리야 바쿠고 사복버전 룩업 방석특전 없는거 맞아?? 2
06.21 22:40 l 조회 46
bl 패밀리레스토랑가자 전자책 언제 출시되려나
06.21 22:26 l 조회 27
주술 4기 pv 봤어??1
06.21 21:01 l 조회 63
드림 🏐우리 다같이 놀이공원 공포시뮬 달립시다
06.21 20:3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