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87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1
이 글은 9년 전 (2016/6/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헤어

어제 볼륨매직한 머리야ㅜㅜ  

나 볼륨매직 많이 해봤지만 진짜 너무 어이가 없다  

미용실갈 때 머리가 가슴까지 와있었거든? 그래서 세팅펌해달라고 했는데 뭐 머리를 자르고 나더니 머리가 상해서 볼륨매직을 하라는거야  

 

그래서 볼륨매직을 해달랬지 근데 나중에 머리 다하고보니까 밑에만 빠글빠글 말아가지고 푸들처럼 만들어 놓은거야 그래서 내가 볼륨매직인데 왜 이렇게 만들어놨냐했더니 처음에 세팅펌을 원해서 컬을 원하길래 이렇게 했다는거야  

 

근데 컬이 진짜 너무 푸들처럼 ...그래서 나는 이렇게 해달라한적없다고 항의하니까 뭐 다시 중화하고 머리말리는데 머리가 아까보다 더상해서 막 돼지꼬리같은 머리가 보이는거야 그래서 또 막 항의했더니 머리를 다시 자를거래  

처음에 한시간걸려서 머리를 잘라놓고  

 

그래서 머리를 또 잘라서 지금 쇄골까지 밖에 안오는데다가 말았다 푸르고 잘라서 컬도 지맘대로고 머리는 머리대로 다상하고 진짜 속상해ㅜㅜ 

 

그러고 5시간이 걸렸어  

진짜 커트 한시간걸릴 때부터 불안했는데 이렇게 될줄이야ㅠㅠ 내가 시간이 안돼서 토요일에 가기로했는데 가서 뭘해달라 해야할까? 너무지저분해서 매직을 하고 싶은데 머리가 엄청 상할까?  

 

그리고 이렇게하고 칠만원주고 왔어 집에서 머리감아보고 다시오라면서 집에가서 머리감아보면 괜찮을 거라면서 

내가 너무 속상한건 머리를 쇄골까지 잘랐는데도 잘안빗긴다는거야ㅜㅜ 

내머리가 상한지는 알고있었지만 그래도 예전에는 머리자르고나면 잘빗어졌는데 쇄골까지 잘랐는데도 또 다상했어 ㅜㅜ 머리를 한 네번을 감고 말리고 중화도 반복해서 ㅜㅜ 

 

글이 너무길었지..그래도 꼭 좀 도와줘ㅜㅜ  

 

 

요약 

1. 가슴까지 오는 길이의 머리를 세팅펌을 해달라함  

2. 미용사가 머리가 상해서 매직밖에 못한다고 해서 그렇게 하라함 

3. 내가 컬을 처음에 원했다며 머리끝을 맘 

4. 머리가 다상하고 또 막 잘라서 컬도 엉망, 마음대로 쇄골까지 자름 

미용실에서 머리를 이렇게 만들어놨어ㅜㅜ 어떡하지? | 인스티즈 

!--이미지끝-- 

 

미용실에서 머리를 이렇게 만들어놨어ㅜㅜ 어떡하지? | 인스티즈 

미용실에서 머리를 이렇게 만들어놨어ㅜㅜ 어떡하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하지? 다시 받아올까?? 하 하고나서 바로는 고데기해서 또 괜찮고 돈을 안주겤ㅅ다 할수가없겟더라구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돈 너무 아깝다.... ㅠㅠ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이런 경우를 보긴 했는데 대부분 다 어쩔 수 없이 넘어가더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요일에 다시가려구 다시 오라고했으니까 ㅜㅜ 크리닉해달라하고싶은데 원래 상했던 머리라고 막 그럴까봐 뭐라해야할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후 비교사진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 쀼! ㅠㅠ 속상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했어! 원래 저랬는데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건 진짜 아닌 것 같다ㅠㅠ 힘내구 전후를 당당하게 들이대면서 따져야할 것 같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서따지고 엄청뭐라하고복구시키던지 제대로하라그래 나같음쌩난리를쳤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리이따구로해놓고돈을받냐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환불받고 클리닉받으랴구 ㅜㅜ 내가 말솜씨가 없고 따지는걸 못해서 어떻게 말해야할까??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위에 드쎈친구한명델꼬가 나도미용실갔는데미용사가머리망쳐놔서 애가친구데리고와서 친구가무슨따발총처럼 엄청따지니까ㅈ바로다시해주고사과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저렇게 머리 됐었는데 복구? 무슨 머리만 더 상하고 그냥 돈 돌려 받고 머리는 아쉽지만 짤라야되.. 나 머리 저렇게 되고 크리닉 받고해도... 죽은머리는... 최대한 머리 손대지말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 단발안어울리는데ㅜㅜㅜ 걱정이다ㅜㅜ 취업해야하는데 앞머리를 낼수도없고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면접때 쪽머리해야되깐 더 안상하게만 하고 붙으면 머리 자를수있는만큼 잘라내.. 빨리 잘라내는게 답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옛날에 볼륨매직 했는데 저렇게 됐어 저거보다 더 심했음,,머리 한 3배는 양옆으로 늘어났었던,,,,진짜 울 뻔,, 머리 다 상하고 진짜,,열펌인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지금은 아케됐어??나 미용실에서 다시 받구왔는데도 끝에 다상했어 ㅋㅋㅋㅋ 상한서 자른답시고 지멋대로 잘라놔서 머리 다뻗치고 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랑 비슷,, 나 2년 전에 했던건데 지금 파마기때문에 매직 안 할 수가 없어서 머리 상한 상태에서 매직하고 꾸준히 관리중이야! 에센스 계~~속 바르고! 그리고 지난 2년간은 그 때 망했던 상한 머리 자르고 기르느라 고생 좀 해써,,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염색 친절한 미용익들 매니큐어는 아예 멸종된거야?
06.15 16:58 l 조회 107
염색 탈색하면 후회할까?
05.07 15:19 l 조회 107
단발 안어울리는데 하고싶다
04.25 01:16 l 조회 102
앞머리는 인생 난제가 맞다
04.22 00:10 l 조회 98
구르프 처음사용하는데요ㅠ
04.14 15:23 l 조회 83
탈모 에센스는 큰 기대 안해야겠지?2
04.11 01:13 l 조회 83
앞머리 구르프 뽕 오래가는 법 있을까?4
04.07 20:46 l 조회 47
이거 정수리 탈모인지 봐줄 수 있어?10
04.02 17:13 l 조회 75
동남아 여행가는데 염색 언제 하는게 좋을까..?ㅜㅜ6
03.27 09:45 l 조회 99
단발이 베스트인데 긴머리 미련 못 놓는 유투버들 보면 나같아…1
03.03 21:20 l 조회 151
이런 머리는 하이레이어드컷이야, 아니면 슬릭컷이야?1
02.11 22:47 l 조회 375
저 이거 앞머리 갈라진거 탈모인가요?1
01.04 21:36 l 조회 301
단발하면 어려 보이는데 긴머리하면 청학동 8
01.04 21:13 l 조회 255
혹시 골룸이들 있어?
12.21 12:46 l 조회 128
이 머리는 카리나니까 예쁜거겠지5
12.21 10:52 l 조회 889
젤리펌을 했는데 집에서 다시 스타일링 하는 법 알려주라.. 3
12.12 15:33 l 조회 113
저녁에 머리감는 사람들 궁금한거 잇어5
12.11 20:36 l 조회 418
남익인데 여익들아 이런머리 어떰 2
11.30 21:04 l 조회 140
헤어스타일
11.28 09:39 l 조회 76
탈색 3번 + 염색 하면 몇시간 걸리는지 알아? 1
10.31 10:17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