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헤어
나 지금 머리가 가슴 좀 위/ 어깨선 간당간당하게 넘는 중단발인데
장발까지 기다리고 염색할까?
아니면 단발로 자르고 염색할까??
난 장단발 둘다 잘어울리긴해!!
중단발 염색한 사진 봤는데 거의 좀 기장 자체가 애매해서 안예뻐서 기장은 꼭 바꾸고싶어 ㅠㅠ
장발로 하면 핑크염색했을때 관리하기 힘들거같고 기르는것도 기다려야하고 색깔이 색깔인지라 넘 튈거같아서 고민이고
사실 단발 핑크 사진을 너무 예쁜걸 봐서 그걸로 하고싶은데 단발로 자르면 또 기를때 그 애매한 기장을 또 기다려야하니까 ㅜㅜ 고민이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