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00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09

간략하게 가정사를 말하자면 언니가 첫 결혼으로 조카를 낳았는데 바람 피우다 걸려서 이혼함. 이 과정에 언니가 전업이였고 조카랑 애착이 더 잘형성되서 양육권이 언니한테 갔어.

언니는 그뒤 바람 피운 남자(두번째 남편)랑 재혼했고 또 조카를 낳았는데 1월에 음주운전 차량이랑 사고가 나서 형부랑 같이 돌아가셨어.

지금 두 조카를 70대 노부모가 맞아서 양육하고 계셔.

문제는 첫번째 형부랑 사이에서 낳은 조카인데..첫번째 형부가 이혼할때 양육권에 엄청 집착했는데 언니, 부모님이 못되게 굴었고 두번째 남편이랑 재혼하면서 양육비만 받아 챙겼었어.

그 과정에 첫번째 형부 상처가 커서 아예 양육비도 끊었고 뭐 소송하네마네 했는데 첫번째 형부가 언니랑 두번째 형부 직장에 이혼사유 전단지 형식으로 만들어서 다 뿌려버려가지고 둘 다 직장 그만두고 욺기기도 했어.

그런데 부모님 나이가 있고 두 조카를 다 돌보기 힘드셔서 첫번째 형부한테 ㅇㅇ이(첫 조카)라도 거둬달라고 했는데 형부가 싫다고 했대. 막말로 내 친자식인지 아닌지 어떻게 아냐 + 이미 잊고 재혼한 상황이니 연락하지 말아달라 

이랬대. 이럴때 어떻게 해야해? 첫번째 형부는 전문직이라 돈도 잘 버는데 우리 집은 두번째 형부가 보증까지 잘못 서서 빚도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키워줄 사람 없으면 보육원 가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만 불쌍하다... 친아빠가 저런 식으로 나오는데 설령 설득이 돼서 아이가 친아빠한테 가도 정서적으로 안 좋을듯.. 키워 줄 사람 없으면 보육시설이라도 보내서 주기적으로 찾아가야지...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송해서 양육비라도 받아야겠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인생의 오점이라고 생각해서 조카한테 해코지라도 할꺼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자기자식인데 책임져야지 잘못은 애가 한게 아니잖아 경제적 지원도 안해주면 너희 부모님도 더이상 못키우겠으니 조카 보육원 보낸다고 말하는게 나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형부가 불쌍한디 냅둬라 걍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33 형부 개불쌍 ㅜ 애 어떻게든 데려오고싶었나본데 그거 다 막아놓고 이제와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부모님이 형부를 못살게 굴었다는거야?
형부 입장에서는 아내한테 버림받고 괴롭힘당해 양육권 원했던것뿐인데 장인장모한테 괴롭힘당해…
그래놓고 못키우겠으니 애 데려가라…
와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형부랑 애만 불쌍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첫때는 너네가 키우고 둘째는 둘째남편부모한테 보내던지 해야지 뭐
언니 돌아가신건 안타깝지만 뭐 스불재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타깝지만 애는 보내야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기는 뭔죄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첫째는 보육원 보내야지 뭐
냉정히 말해서 애아빠 있는데 외조부모가 왜 키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번째형부도 언니랑같이 돌아가셧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첫째 형부는 살아있잖아
첫째 친아빠가 형부고
와이프가 지저분했어도 애는 자기애인데 양육비도 안주고 왜 안키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혼과정에서 부모님도 양육권때문에 첫째 형부랑 이미 척졌는데
절대 안데려갈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그상황인데 연락한게 더 철면피인데... 여력없으면 보육원행이지 어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바람피워 이혼당한 집안이 왤케뻔뻔스러움 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3 역시 피는 못속임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ㄹㅇ 집안 전체가 뻔뻔스럽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육원 보내야지 뭐… 첫째 애랑 형부만 불쌍함 진짜 뻔뻔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는 불쌍한데 너네집도 참 염치 없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ㅠ 아이만 불쌍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언니 업보를 자식이 돌려받았네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보육원 보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 안되면 보육원 보내야지 뭐 어떡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애만 불쌍하네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별 수 있나 본인들이 책임 지고 키우셔야지 근데 양육비는 내야하는거 아니야? 맡아서 키우는게 아니더라도...애만 불쌍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형부 진짜 불쌍하다 그냥 잘살게 연끊고 냅둬.. 애기가 뭔 죄가 있겠냐만은 너도 자신 없으면 보육원 보내던가 해 형부는 진짜 잡지마라 연락하지도마라 진심 너희 집 염치없고 뻔뻔하다 형부 잘못한거 하나도 없어보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 언니랑 부모님이 첫번째 형부를 힘들게 햇다고? 근데 거둬달라.? 바람핀 집안이 왤케 당당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못되게 굴어놓고 아쉬우니까 찾는 건 뭐야? 그렇게 힘들면 찾아가서 사과하고 맡아 달라고 해야지 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러니까 왜 못되게 굴고 유책사유가 있는데 양육권을 가져갔대...중간에 애기만 불쌍하다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첫째형부는 재혼하셨다며. 이미 너희 집안이 그 분한테 처박은 비극만 해도 어마어마한데 거기다가 새로 꾸린 가정까지 박살내겠다면 그게 사람이 할 도리라고 생각해? 사람 도리를 하고 살아야 사람인거야. 어떻게 해서든 너희 집안 안에서 책임지는게 최소한의 도리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3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보육원 보내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됐고 모르겠고 첫째형부는 양육비 왜안줌?? 사이가 틀어졌니 마니는 둘째치고 양육비는 줘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애가 불쌍하다 애기는 꼭 행복했으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친자 맞는지부터 봐야하는거 아닌가 애기 불쌍해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ㅅㅈㅎ 힘들다고 이제야 애 데려가라는건 에바인듯 보육원을 보내든 두번째 남편부모랑 얘기해서 해결하는게 맞는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너네집이 염치가없다 저걸 외면한다고 표현하다니 양심이없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애는 무슨 잘못이라고 친아빠가 그러는게 이해가 안가긴 해 어떤 상황이든간에 자기자식은 책임져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유전자검사해보고 양육비보내주면되긋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양심이 없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가 키우던지 아니면 보육원 보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양심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뭐 이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험한 말이 나올 것 같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언니 부모님이 못되게 굴었다며..? 근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제목 다시 보니 소름이네 꼭 형부한테 문제가 있는 것처럼.... 첫조카“라도”“거둬달라”고 한 것도... 그냥 유전자검사 하고 양육비만 받든가 그정도도 염치없을 정도로 패악질 부려놨으면 그냥 알아서 해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이미 다 잊고 새가정꾸린 사람한테 염치도 양심도 없다 말이 잊었다지 형부가 받은 상처가 진심으로 다 잊혀졌겠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반대로 생각해도 너네집안 꼴도보기 싫지 않겠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무래도 조카가 친자가 아닌듯 그래서 중간에 양육비도 끊고 애만 진짜 불쌍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애가불쌍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글 마지막도 어이가 없다 두번째 형부가 진 빚은 너네 언니 업보지 왜 첫번째 형부가 그 사정까지 이해해주길 바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너네집안 진짜 양심없당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형부한테 이제와서 애 데려가라고하는건 진짜아니고 양육비만 달라고 해 양육비는 아이의 권리인데 잘못은 엄마가 한거니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렇게 욕먹기 딱 좋게 써놓은 글은 보통 주작글이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또 나왔다 초소인 초식 형부 언니 이혼 불륜 어쩌고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양심과 염치가 사라진 글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걍 니네가 알아서 해 첫번째형부 불쌍 ㅠㅠ 재혼했으니 건들지 말고 냅둬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92 06.22 09:0198704 15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61 06.22 08:3473948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40 06.22 09:4351309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08 06.22 10:2742016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5 06.22 12:2844563 0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1
0:46 l 조회 9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1
0:46 l 조회 10
이 정도면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46 l 조회 20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01
하이닉스 왜 안사냐는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었네ㅠ
0:4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