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1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200




본인기준 이 영화의 결말 호였다 vs 불호였다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06
불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현실적이어서 좋았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극호 너무울었음 ㅜㅜ 다신못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호! 결말때문에 더 기억에 남는 영화였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극불호였는데 다시 보면 바뀔수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영화관에서 봤는데도 잘 기억 안나는 거 보면 불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결말 불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호.. 어린왕자마냥 엔딩에 대한 생각이 5년정도마다 바뀜. 처음에는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이라 새드앤딩이라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느끼기엔 해피엔딩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극호 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고딩때 봤는데 나도 호 오히려 결말대로 안 갔으면 그저그랬을거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불호 (전하고자 하는 의미는 나름 이해했으나 깊이를 알기에는 내가 모루겠음ㅋㅋㅋㅋㅋ 그냥... 이게 뭐지, 노래랑 영상미는 괜찮네. 정도) 취향이 아니었던 거지... 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불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호 오래 여운 남은 영화 중 하나
동생이 영화관에서 잤다길래 몇년동안 안 보다가 봤었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음악도 좋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호 뭔가 저런 현실적인 결말? 을 본 게 처음이었어서 좋았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개인적으론 해피엔딩 좋아해서 불호
그런데 배드엔딩이어서 아련한 느낌이 있었던거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불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극 호 앤당때문애 감정 찌르르해져서 다시 보는 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결말이랑 ost만 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예전엔 싫엏어
근데 지금은 좋아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불호..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불호.. 보다가 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극호 이런게 시절인연이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극호 애초에 결말이 새드엔딩이라고 생각 안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보통 남자입장일때 불호가 많더군요 난 호였지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군대휴가나와서봤는데 영화관에서 개꿀잠잔거 처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ㅂ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보다 잠들었음… 시간 지났으니 다시 한 번 보기 도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아직도 안봄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극극극극호
애초에 이 영화는 남녀의 로맨스 보다는 '꿈을 꾸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라고 생각해서 해피엔딩이라고 생각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머리로는 극극극호임 저 엔딩이기에 완성되는 스토리였다고 생각함 근데 마음으론 아쒸 둘이 좀 행복하게 해주지 하고 울부짖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극호
그리고 그 마지막 뮤지컬 시퀀스는
'파리의 아메리카인' 오마쥬임
그 원작 알면 더 감명깊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그렇게 염ㅂㅊㅂ을 떨더니 니들도 결국ㅇㅇ

첫회차 했을 때 내 감상평이였는데 여러번 볼 수록 호 되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기억도 안남 노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이 결말이 아니었으면 이 영화가 대박이 나지 않았을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결말은 좋은데 그 음악만 나오는 부분 너무 심하게 투머치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극불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호 ㅜㅜㅜ 저 결말이라 더 완벽한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불호
말하고자 하는게 잘 와닿지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결말이 제일 좋아서 그 부분만 돌려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호 현실적 해피엔딩이라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인생영화라는 사람 많아서 보려고 여러 번 시도했는데 맨날 도중에 잠들음ㅋㅋㅋㅠ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정보·기타 30대만 되어도 뼈저리게 잘생긴 외모의 중요성을 느낀다.jpg211 06.16 19:56105910 4
일본 LGBT 근황199 06.16 17:4987502 11
이슈·소식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118 06.16 22:4168143 0
정보·기타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102 0:1853233 1
정보·기타 아이에게 종교적인 이름이 학대인걸까요74 0:2740029 0
취사병 전설이 되다 본 사람들은 공감할, 드라마가 좋았던 이유
9:52 l 조회 603 l 추천 1
'취사병' 정재성, 웃음·눈물을 다 잡다
9:37 l 조회 1376
와이프의 감자볶음을 보고 개빡친 남편3
9:34 l 조회 5817 l 추천 2
격투기 선수들이 말하는 맞았을 때 가장 아픈 의외의 부위
9:31 l 조회 1565
전설의 러시아 도청장치
9:30 l 조회 1575
한국남자를 평가하는 베트남여성
9:27 l 조회 1746
김동현 여동생이 얼굴을 가린 이유
9:25 l 조회 3128
BBC 선정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학자 TOP10
9:19 l 조회 853
2주차 2천만뷰 넘기고 넷플 공식 글로벌 1위먹은 참교육 근황.jpg
9:16 l 조회 1369
샴푸에 들어가는 기괴한 성분6
9:16 l 조회 6709
계란후라이밥 취향2
9:15 l 조회 1753
서울사람들은 모르는 경상도 국밥 특
9:14 l 조회 807
일본 신사 부적
9:13 l 조회 749
제주에서 소떼를 만났을때 대처법1
9:12 l 조회 767 l 추천 1
질문할 때 말투의 중요성
9:11 l 조회 2800
세상에서 가장 예민한 사람
9:11 l 조회 788
빵을 산 와이프를 이해 못하는 블라인2
9:10 l 조회 1868
여동생 남친이 눈치줌
9:09 l 조회 1446
다이소 유리컵 코너 지나갈 때 든다는 생각8
9:08 l 조회 8220
여심을 여는 비밀번호2
9:07 l 조회 116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