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01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오랜만에 검진받았는데 1.5/ 0.5래 ㅠ 원래 양쪽 별 차이없는데 ㅠㅠㅠ넘 충격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랬는데 안좋은 눈쪽 시력으로 따라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뭐?????ㅠㅠㅠ아 안돼 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래서 한쪽만 렌즈껴 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그렇구나 ㅠ 익인이두 많이 차이 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차이 많이 나ㅜㅠ 한쪽은 1.0정도 되는거같구 한쪽은 -1? 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혹시 원인이 뭔지알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너무 많이 나는데 교정 수술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술?ㅠㅠ라섹 말하는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얍 라식라섹 그건 눈이 정해주겠지만 뭐라도 교정해야 함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경이든 렌즈든 뭐든 꼭 빨리 교정해 잘 보인다고 게을리하다가 다른 쪽도 시력 나빠짐....ㅋㅋㅋㅜ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ㅠㅠㅜ교정 병원가명해줘?? 많이 비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검진하고 안경이나 렌즈 맞추라는 말 못 들었어? 안경이나 렌즈 맞출거면 안경점 가도 되고 정확하게 맞추고싶으면 안과 가도 도수랑 다 재줘 수술 받을거면 안과가야되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말은 못들었는데.. 하 돈없는데 큰일이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재정적으로 부담되면 인터넷에 찾아보면 좀 싸게 안경 맞출 수 있는 곳들 있어 거기 가서 도수랑 다 재고 맞춰도 되고
불안하면 안과가서 안경 맞추려고 하는데 도수 재달라고 하면 안약 넣고 한 40뷴? 기다려서 자세하게 도수 재고 그거 종이에 써주거든 이거는 병원비 엄청 비싸지 않았던 걸로 기억해 암튼 그 병원에서 준 종이 들고 가서 안경점 가서 테랑 알 고르고 그 도수로 맞춰달라고 하면 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ㅠㅠ진짜 고마워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으로 하나 더 물어봐도되니🥹 싸게 안경맞추려면 인터넷에 뭐라고 써치해야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냥 싼 안경점 가성비 안경점 저렴한 안경점 이런 거 찾아보면 될거야 안경점에서 보통 도수 있는 렌즈도 파니까 가격 비교해보고 괜찮은 거 사도 되고... 안경이 한 번 맞추면 오래쓰니까 가성비 좋긴한데 1.5인 눈도 도수 없는 알이 들어가야 무게가 맞아서 그게 좀 불편하긴 하거든ㅠ 이것저것 물어보고 재보고 사 그래도 돼!! 휴대폰 어두운 곳에서 오래 하지 말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 ㅜㅠ 진짜 고마우ㅜ 퓨ㅠㅠ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병원에 갔는데 진료실 의자에 엉덩이 바짝 당겨서 앉으라고 하고
1:56 l 조회 1
하 울집 고양이 방구뀜 지금
1:55 l 조회 5
로또 당첨되면 어디까지 알릴거야?3
1:54 l 조회 9
근데 여경말이야 난 궁금한게
1:54 l 조회 9
좋아하면 뚝딱대1
1:54 l 조회 5
근데 난 결혼할 배우자가 자산 공개하고 그러는거 안믿는게
1:54 l 조회 13
영단어 80개당 30분이면 평타지?4
1:53 l 조회 8
자다가 갑자기 화나네 나 작년인가 십만전자일때 아빠가
1:53 l 조회 9
155에 56인데 아직 통통처럼 보이는게 정상이지?6
1:53 l 조회 16
서울익들아 양남-한국여자하고 양녀-한국남자 커플중에 뭐가 더 보여?
1:53 l 조회 6
친구가 당뇨잇는걸 얼마전에 첨 알았는데 내가 넘 오바하는건가
1:53 l 조회 24
비비드키친 브리또 먹어본 사람 뭔 맛이 맛있어?
1:52 l 조회 4
집안차이 나는 의사랑 결혼하는거 어케생각해1
1:52 l 조회 29
겨털 밀면 얼마만에 다시 올라와?3
1:52 l 조회 17
지 기분나쁜게 하루종일 가는 예민한 회피형 친구 어카지
1:51 l 조회 5
고양이 복층집에서 점프하기도 해 ..???
1:51 l 조회 6
인생틴트 패키지 개밤티나게 바꼈는데 너네라면 걍 써?2
1:51 l 조회 26
자라 6월인데 세일 안하나..?언제하는지 아는익있어?1
1:50 l 조회 7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2
1:50 l 조회 62
아예 모르는 회사는 안붙고 굵직한 서비스 기업은 붙는데3
1:4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