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06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80

[잡담] 3N살 구몬 한당..!!! | 인스티즈



집 회사 집 회사 이러니까 무기력해져서
뭐라도 배우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하루하루 할당량 채우니까 은근 뿌듯한거 있지!!!!!!!!
공부 말구 다른 취미도 하나 가질까 고민 중인데..
집순이 취미 머가 쉽게 시작하기 좋을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오 요즘 구몬은 패드로 하는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마자 이제 학습지 잃어버렸다고 말도 못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헐 리스크 오진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드를 분쇄기에 갈아버리기엔 너무 비싸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앜ㅋㅌㅌ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몬 맨날 한장씩 뜯어서 버렸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어릴 때 침대 밑에다가 두고 베란다에도 두고 .. 걸려서 엄마한테 후드려 맞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미야? 직업쪽으로 가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실력으로 직업 쪽 가려면 몇십년 걸릴 거 같애.....ㅋㅋㅋㅋㅋ 그냥 취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야.. 요즘 구몬은.. 저렇구나? 종이가 좋은데.. 잃어 버릴 수도 있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드 때려 부수지 않는 이상 불가능,. 나에게 자물쇠를 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씨...버릴수도없네...책장 뒤로 넘겨서 없애버려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생님도 만나는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화상이랑 방문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방문은 부담스러워서 화상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화상도되는구나 나도할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든지 시작해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제 패드라니... 잃어버렸어요를 못한다니... 나도 해보고 싶다 구몬 취미로 시작해서 외국어 배워서 시험 볼 수 있으려낭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열심히 하기 나름일 것 같애 !! 나는 여행가서 파파고 적게쓰기가 목표라..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치그치 뭐든 열심히 해야 가능한 거긴 하쥐 쓰니 멋지당👍 나는 이렇게 생각만 하고 늘 멈춰있는데 쓰니가 존경스러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패드로하네 중국어해야하는데 할만한가?? 선생님도 와서 알려줘?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상이랑 방문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만남은 부담스러워서 화상해,.ㅎㅎ.. 내 친구는 카페에서 하드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해보고싶어졌어.. 쓰니 멋지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사에 패드 놓고 왔어요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장님이 ㅠ 패드를 부셨어요....ㅠㅠ 라고 하고 싶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부 다 패드 얘기만 하네.. ㄹㅇ 신문물이다
문법 저걸로 외우고 단어는 또 따로 외우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진짜 열심히 해야 늘겠드라구.... 아 근데 한자가 넘 어려워 ! !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마정도해?? 궁금하댜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 6만원대??에 했던거같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가격 궁금해!!
패드는 쓰니 거야 아님 빌려주는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 6만원대??에 했던거같애 패드는 내꺼!! 대여도 있다구 들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딱 보자마자 헐 요즘 구몬은 패드로하는구나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 다들 똑같넹 멋지다 쓰니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히 고마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욥다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がんば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오 나도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어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할만한데 다른 사람들은 어떨지 모르겟어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새아기들은 아이패드스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집순이라 언어 배우고 독서가 취미여 히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がんばれ-いける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전에 했었는데 점점 벅차서 끊음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이거는 실력이다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이거 하루만에 다 하면 학습지 너무 빳빳해서 티나는거 알지 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ㄹㅇ 새거티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도 일본어 하고싶다!! 얼마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달에 삼만칠천원인가봐.. 방금보고왔어 일어랑 중국어밖에없더라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아 구몬 일본어 어때? 나도 취미로 언어 배우고 싶은데 히라가나 가타카나만 독학하고 그뒤로 진도를 못뺐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종이로 하는데 옛날기억 새록새록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집순이면 프랑스자수 어때? 나도 취미로 일어랑 프랑스자수하는데 진짜 재밌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프랑스자수 하고 보관은 어떤식으로 해? 나도 뜨개나 자수 피포페인팅 이런거 하거 싶은데 보관이 고민되더라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프랑스자수 암것도 몰라도 유튜브 보고 따라하면 되나..!? 해보고 싶어졌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왘ㅋㅋㅋㅋ신문물.. 초딩때 생각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일본어 종이로 6개월했는데 6개월동안 1권 풀었음^^ 그래서 바로 해지했다 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나 3달전까지 했을때 종이였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대박이다
몸 움직이는 취미 하나 어때? 헬스같은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요즘은 패드더라 ㅎ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와 추억이다 맨날 소파 뒤에 버렸는데... 이사가기 전에 모아서 버렸음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오오 구몬영어 한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재능이랑 눈높이 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큐ㅠ 재능수학 가끔 쌤이 뒤에 답지 안떼고 가면 그걸로 다 베끼고 내가 답지 잘라서 은폐햇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거 그만두기 개어려움.. 2달 전엔 말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인터넷에 검색하면 많이 나와..ㅋㅋ 어도비보다 어려웠다.. 엄청 붙잡아.. 이거 그만두면 학습지 선생님이 물어내야하는?? 그런 구조라서 그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처음 알았어 대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패드 신문물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 화상으로 하면 몇분 정도 수업 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패드가 파쇄기에 갈렸어요 ㅜㅠㅜㅜ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집순이면 다꾸는 어때~?
내 주변 다꾸러들 다 집순이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바늘이야기 유튜브 채널도 있고 판매사이트도 있는데 뜨개질에 관심있다면 구경해봐봐 한때 푹 빠져서 목도리랑 키링도 뜨고 했었어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구몬으로 어학 괜찮아? 나도 한번 해보고싶어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최근에 퇴근하고 그날그날 할 거 미션 수행하는 거처럼 시작하고 있는데 하고 나면 묘하게 뿌듯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구몬 아니어도 뭐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공부하는거 멋지당ㅎㅎ
지류 구몬도 아직 있어... 울 조카는 지류로 함 언니가 패드로 하는 학습의 지식 전달율이 떨어진다고 해서 지류로 하는데 선생님들이 자꾸 패드로 바꾸라고 권유 한다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취미로 스도쿠 하고있서 성인 구몬 멋지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한번 시작하면 끊기 어려운 구조라거 하던데ㅜㅜ 성인구몬은 다르겟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반가워 !!!! 나도 일본어 구몬 식작했어 이번달 부터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구몬으로 하면 안할거 같아서 방송대 갔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패드로 구몬을 한다고?? 이제 찢어버리기도 안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얼마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나도ㅋㅋㅋㅋㅋㅋ 첨에 상담등록 했는데 전화와서 ㅇㅇ어머님(내 이름)맞으시죠 함ㅋㅋ
영어 배우는데 너무 좋아서 주변에 엄청 추천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운동해봐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243 9:0135226 1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259 06.14 23:0460230 4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42 9:2739039 2
이성 사랑방자기주장세고 테토력 넘치는 여자는178 1:2028247 0
KIA/알림/결과 🌙260615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 최고의 투표독려지만 오늘도 내일도.. 46 0:00303 0
하급 공무원이면 보통 어디서 일하는 거야?
16:50 l 조회 1
국연 정규직 예비받았네
16:49 l 조회 1
비행기 시간좀 봐주라... ㅠㅠ
16:49 l 조회 1
근데 진짜 한국에서 부자아닌이상 애기낳을 이유가 없는거같음
16:49 l 조회 1
의정부 사는 익들만 들어와봐 나 진짜 이사온지 얼마 안됐는데
16:49 l 조회 1
기혼익ㄹ들아
16:49 l 조회 1
유리멘탈이라 게임하다 욕먹는게 적응이 안돼
16:49 l 조회 1
원신 마도 끝물이라고 하지말아줘!!!!
16:49 l 조회 1
담달에 워터밤 간다. 가 본 사람?
16:49 l 조회 1
인서울 중위권이면 보통 어디어디 말하는거야?
16:49 l 조회 2
이직할 때 기존 연봉의 몇%정도 인상해서 이직해야 잘 한 이직이야??
16:48 l 조회 3
에어컨 그 송풍으로 해놓으면 실외기는 안돌아간다는데 5
16:48 l 조회 6
기말을 2주째 보니깐 너무 지겨움
16:48 l 조회 3
영어 말하기 시험 있잖아 토스나 오픽
16:48 l 조회 3
다이어트로 체질이 바뀔 수 있어?
16:48 l 조회 5
인티는 모솔을 왤케 싫어함,,,,3
16:47 l 조회 30
잠자리 바뀌면 잠 설치는 사람..?4
16:47 l 조회 12
아무리 애인이 있어도 다른 사람 보고 설레는 거 3
16:47 l 조회 13
디자인이랑 미술 다른거야? 이게 현실이라는데 어떻게 생각해?3
16:47 l 조회 17
근데 가게 매니저는 왜 직업이라고 생각 안하고 알바라 그래?2
16:4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