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09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모닝만 운전해봤고 초보운전인데.. 제주도 렌트 괜츈??
대표 사진
익인1
렌트 해줘? 잘 안해주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사를 안 하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바 렌트 감당 가능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당은 한데 오바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고 나면 처리 감당 가능하냐는 말임
애초에 초보자가 렌트 생각하는 것부터가 에바고 그런 생각으로 제주도 렌트하는 초보들 수두룩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험 들었는데도 그런가..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그냥 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지마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전 힘들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차끌고 출퇴근한지 한달차 된 직장인인데 어제 주차된 국산차 긁었거든 ㅠㅠ 대인이 아니라 대물이어도 마음아프더라 ㅠㅠㅠ 혹시 모르니까 초보면 렌트하지망 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버스타고 다니기에는 너무 오바던데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택시타면 되자나 사고비가 더 나와 진쩌루....... 외제차 긁으면 대형사고야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택시비가 더 들자나.. 하루 렌트야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럼 비교해봐방 더싼쪽으로가즈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모르겠다 고민 좀 더 해봐야겠다ㅜㅠ 취소 가능하긴 한데 약간 취소해야 하나.. 제주도를 가본 적이 없어서 어렵나 싶고.. 하다보니 갑자기 고민되가지구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렇게 고민하는것부터가 오바지 너 스스로도 확신 못하겠는데 어케 렌트를 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주도 잘 몰라가지구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답정너 같은데 걍 렌트해
어차피 사고 나면 니 책임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말 안 들으면 답정너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니 댓글 보면 답정너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 중이잖어 뭔 상대말 안 들으면 답정너 상대말 들으면 팔랑귀냐; 잠이나 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 답정너 맞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익숙한 지리에서도 운전하기 불안한 초보운전이면 타지역 어딜가든 위험해 그리고 제주도는 운전 잘하는 사람도 많지만 여행객들이 많다보니 쓰니같은 초보운전들도 많아서 더 위험하구.. 솔직히 초보운전이면 구냥 택시타고 다니는게 안전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모닝만 타봤으면 경차 기준으로 감각이 맞춰져 있을텐데 렌트카는 보통 경차보단 큰거 타잖아 감각 바뀌면 주행할때도 그렇지만 주차할때 매우매우 불편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반떼 렌트했어 아.. 그런 가..ㅠㅠ신호만 조금 어렵?고 그 외는 괜찮은데ㅜ에휴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ㅠㅠㅠ 이게 또 큰거 타다가 작은거 타면 편한데 작은거 타다가 큰거 타면 훨씬 긴장해야대ㅠㅠㅠㅠ 전장이랑 차폭이 훨씬 커지니까 차선 맞추는 거나 주차할때 느낌이 달라서 훨씬 어렵더라 그래서 평소 운전하는 것보다 많이 피곤했음...
동행하는 사람이 있으면 주차할때 내려서 봐주면 괜찮을 것 같긴 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디어디 가?
하루면 숙소는 어디?
마음 열고 봐줄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일정 없어 사실 딱히 가고 싶은 곳이 없어서.. 숙소는 서귀포쪽 생각 중인데 제주도에 아는 게 없어가지구 네이버 찾아봐도 날 좋을 때 또는 혼자는 어려운?곳 가고 그래서.. 서귀포도 올레시장? 그거 때문에 가는 건데.. 인터넷 찾아보면 서귀포에서 자지말라 하고..ㅌㅋㅋㅋㅋ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사실적시 명예훼손은 왜있는거임?
23:50 l 조회 3
00익 자산공개…1
23:50 l 조회 14
n수생으로 입학하면 튀지 않는 것도 노력해야하는 것 같음
23:50 l 조회 3
난 회사다니는거 다 지옥같고 자살하고싶고 이런줄 알았는데
23:50 l 조회 12
정신과를 갈까 말까 고민임 1
23:49 l 조회 7
술 많이 마시면 나중에 피부 훅간다는거 공감 못하겠음2
23:49 l 조회 16
언니 사회복지사인데 수도권 물가 감당 안된다고 고향 내려온다는데 이해됨?2
23:48 l 조회 27
과자먹고싶어
23:48 l 조회 3
힘들거나 슬픈 일은 없는데 살기 싫음1
23:48 l 조회 16
너네같으면 재능있고 빽있고 외적인게 ㄱㅊ으면2
23:48 l 조회 25
ㄹㅇ 남자들은 연하 좋아해?6
23:48 l 조회 20
나 살면서 공주야라고 첨 불려봤어 이게뭐야ㅋㅋㅋㅋ1
23:48 l 조회 19
근데 진짜 대학이 양기 넘치는 곳인거같아4
23:48 l 조회 23
지방대는 공부 잘안해서 성적 받기 좋다며.... 4
23:48 l 조회 27
해외여행 가면 한식 꼭 먹는다 VS 안먹는다3
23:48 l 조회 12
아 오늘 할머니 장례식장에 과장님 오셨는데
23:47 l 조회 15
5수해서 지거국이면 공부 머린 아닌것 같음?2
23:47 l 조회 18
맥북네오 119만원이면
23:47 l 조회 10
결혼할 남자친구가 직장에서 여사친이랑 계속 4
23:47 l 조회 22
무서울 정도로 보고싶은 영화 찜을 많이 해둬서
23:4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