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111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55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큰침대 vs 싱글침대2개

뭐가 나아? 사귄지 30일도 안됨 둘다 직장인!

보통 뭐 해…?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 애인이 모솔인데 계획잡으면서 물어봐서 나도 띠용스럽긴해서 물어봤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처음이면 같이 자보고 잠버릇 나쁘면 담부턴 따로 자.. 나 같이 자다가 발로 차여서 멍든 뒤론 따로 자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추가 질문인데!!
애인이 자기가 숙박비까지 결제할거같아.
반띵해주고 기름값내주는거 어떡해생각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굳이? 걍 숙소비는 애인이 내게 냅두셈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기름값도 굳이임 걍 커피나 밥 사먄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항? 5성급인데두 ..?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보통은 당연히 큰침대 하나 아니여..? 뭐 따로 자고 싶은거양?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추가 질문인데!!
애인이 자기가 숙박비까지 결제할거같아.
반띵해주고 기름값내주는거 어떡해생각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숙박비는 내게 하고 기름값만 줘~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를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싱글 2개면 얘는 머지? 싶을거 같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추가 질문인데!!
애인이 자기가 숙박비까지 결제할거같아.
반띵해주고 기름값내주는거 어떡해생각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당연히 1이지... 애인이랑 가면서 2는 생각해본적도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약간 마방감이긴한데 내 애인이 싱글 2개인 룸으로 잡자고 하면 뭐지...? 싶긴할듯ㅋㅋㅋㅋㅋㅋㅋ 좀 암묵적으로 관계 거부같은 느낌이랄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추가 질문인데!!
애인이 자기가 숙박비까지 결제할거같아.
반띵해주고 기름값내주는거 어떡해생각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애인이랑 여행가는데 따로 자는것도 좀 웃긴디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굳이 생각해보면 서로 잠버릇 험한거 알아서 따로자자라고 합의하거나 그런 드문 경우 아니면 일반적으론 같이 자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추가 질문인데!!
애인이 자기가 숙박비까지 결제할거같아.
반띵해주고 기름값내주는거 어떡해생각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 애인이 모솔인데 계획잡으면서 물어봐서 나도 띠용스럽긴해서 물어봤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차피 여행가는거면 1개 잡는게 맞긴한데.. 30일이라 좀 너무 가벼워보일까 걱정인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가벼워보이나..? 그런가! 그생각은 안해봤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 상대방이 물어서 둥이도 물은거구나~~ 그냥1개잡자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추가 질문인데!!
애인이 자기가 숙박비까지 결제할거같아.
반띵해주고 기름값내주는거 어떡해생각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가 반 보낼까?? 아니면 기름값이나 다른 큰돈 들어가는거를 둥이가 낼게! 이렇게 하면 될것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오🥹🥹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오뭐지 하트왔다구 알림뜨는데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당연히 큰침대지~ 난 대실이나 여행가서 따로 써본적 없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일단 처음 자보는 거면 더블 퀸으로 해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고싶은데 갑자기 숙소변경 더블배드했다나..?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보통은 큰침대지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식었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법이 있나 ??
11:56 l 조회 3
남자는 초반에 불타오르고 여자는 가면갈수록 불타오르는거 동의해?1
11:54 l 조회 9
30대 중반달려가는데1
11:53 l 조회 6
istp는 기본적으로 그게 있는듯
11:51 l 조회 11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1
11:48 l 조회 11
썸탈때 답장텀 다들 얼마정도야?
11:47 l 조회 7
짝남한테 까였거든…? 5
11:44 l 조회 20
남미새면 빨리 결혼하는 게 맞는듯
11:44 l 조회 17
연애중 잇팁 진짜 짜증나
11:42 l 조회 12
너네 7~8년 만난 애인이 말없이 잠실시위 나갔다고 하면 4
11:35 l 조회 28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7
11:29 l 조회 56
키는 큰데 못생겼다고 생각드는 남자 사귈 수 잇어?7
11:29 l 조회 40
하..카페왔는데 생리때매 허리아프고 관절이 다 아파…
11:25 l 조회 14
애인이 생일선물 안 챙겨줘서 서운해 4
11:25 l 조회 41
이별 재회는 어려울까? 5
11:21 l 조회 29
나 진짜 남미새맞나봐3
11:12 l 조회 50
힘들다고 했는데 내가 서운함 얘기해서 헤어짐... 1
11:10 l 조회 52
만난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5
11:09 l 조회 35
이별 진짜 내 자신 너무 기특해3
11:09 l 조회 46
인스타 계정 공개로 돌리고 스토리 올리면 4
11:0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