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제로베이스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영상은 못찾았는데대략 대형은 회사가 결정했고 장기적인건아니고 단기적인거라고 말한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왜 마플이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형 바꾸면 바꾸는거고 아님 아닌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플 체크 되어있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ㅌㅇㅌ에서 봄 쇼타임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단기적인 거면 이유가 궁금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꾼 대형 별로임 원래가 나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거 춤이라 메댄메보를 센터옆에 세운거 같음 사이렌때처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것 같았는데 악개나 정병들이나 난리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그냥 순수한 궁금증! 이렇게 대형 바뀐건 처음이라 왜 팬들이 대형 바뀌는거 싫어하는거야? 악개나 정병이야 다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형은 원래 센터없는 돌도 중요한데 슴은 센터가 있고 그러니까 더 민감할순 있는듯 보통은 걍 고정박아서 그러려니 하는데 바뀌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센터.. 센터생각을 안했네 그냥 다양하게 바뀌면 여러대형 보니까 좋은거아닌가 단순하게만 생각하긴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짝수라 센터 고정이래도 그 옆자리가 중요자리처럼 보이는것도 있을듯 그래서 거기 누구서냐로 패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또 바꾸나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또 바꾸는게 아니고 단기라잖아 웒래 대형으로 돌아가는건데 멀 또 바꾼다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니까 다시 바뀐다고 왜 갑자기 급발진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가 급발진이야 걍 말한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니 댓을 봐 시비조로 안 보이는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에게
너가 그렇게 보고싶은거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에게
급발진처럼 보이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8에게
그렇게 읽으니까 급발진 처럼 보이는거겠지 하 됐다 걍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에게
그낭 좀 둥글게 얘기하면 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에게
시비는 자기가 걸어놓고 왜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에게
비꼬듯이 보는 버릇 좀 고쳐야겠다 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에게
너야말로 말투 좀 고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만좀 하지 지금 바뀐대형이 ㄱㅊ은데 쭉 좀 가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여러대행 해보는거지 이걸로 마플태우는게 어이없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형이 뭐라고 저걸로 돌한테까지 물어보고 공계 댓글도 도배하고 난리인지 유난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시 마플 달아야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 마플 할게 다시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이걸로 타멤은 왜 욕먹은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앞으로 노래마다 바꿀 예정인가 이상한거에 힘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대형 별생각 없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대형이 더 낫더만 왜 바꾼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대형이 더 나음 솔직하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번컨셉은 지금 바뀐 대형이 어울리긴 한거 같은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초에 대형을 왜 바꾼거지 대형은 거의 고정이라 팬들도 그거따라 오프다니고 하던데 원래꺼가 이상했던것도 아니라 더 신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낫고 말고를 떠나서도 인사할 때 멤버들 번거롭게 굳이 싶었음 뭔 이미지를 추구한지는 알겠지만 대형 바뀌면 말 나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걸로 멤이 욕먹은적 없는데 지금 춤대형이랑 착각하나본데 영원즈 붙고 말강즈 붙은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영원즈 지금 여자자석조합으로 긍정적인 반응도 많음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는거지 마플감아닌데 정병 붙어서 고생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운데로 간 멤버 욕먹긴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야 소희? 내 최애인데 욕먹은지도 몰랐는데 ㅋㅋㅋㅋ 또토리 떨어지는거에 오열하는 사람만 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애인데 어케모름 그리고 최애인데 주어를 대놓고 깐다고?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0초만 생각해도 주어나오는데 뭔상관임 이게 또프들이 욕했다는 것도 아니고 인티는 팬반응이라 하기도 뭐함 그리고 키알 켜놨으니까 알지 지들끼리 키워드안넣고 궁시렁거린걸 어케알아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욕 먹은 멤이 뻔히 있는데 무슨 소리야 인티에서도 난리쳤구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형이 그렇게 중요한가 걍 여러가지 보는게 좋은디 이런걸로 마플타는거 노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바꾼건지 아직도 이해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바꾼 대형이 나은데..전엔 너무 정리가 안돼 보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바뀐대형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정병 대단하다해서 나도 스크랩해봤는데 글삭튀
13:16 l 조회 1
손종원 설로인 모델 됐네
13:16 l 조회 1
난 이 모든 정병플이 알고보니 죄다 역바였어 하면 진심 개소름일듯
13:16 l 조회 1
한로로 한교동 좋아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13:16 l 조회 1
뭐임 스키즈 노래 왤케 웅장함
13:16 l 조회 1
와 근데 제3자가 보면 타돌플은 그뭔씹이네
13:16 l 조회 2
그룹에서 절반을 비주얼멤이라고 영업하는게 흔함?
13:16 l 조회 6
이준영이 30살인데 연애를 5번 안쪽으로 한거면
13:16 l 조회 5
아들맘들은 기본적으로 열등감이 깔려있어
13:16 l 조회 8
아니 걍 그 글 넘겼으면 됐는데 못넘겨서 이러는거잖아
13:16 l 조회 16
'대세' 리센느, 비니거 브랜드 '카사베르디' 광고 모델 발탁
13:15 l 조회 11
도영이 어머님이 팬들 커피 마시라고 선결제 해뒀나벼
13:15 l 조회 20
스키즈 노래 오랜만에 나온거같네
13:15 l 조회 12
애초에 내부정병 악개 다걸려들라고 조합던진거 보였는데5
13:15 l 조회 71
인기 떨어진거 같긴하다1
13:14 l 조회 109
따로 앓자는 글인데 또 지가 보이는대로 정병짓하네ㅋㅋㅋㅋ
13:14 l 조회 40
스키즈 왜 금 발매가 아니지?3
13:14 l 조회 23
토이스토리 볼까 군체볼까? 4
13:14 l 조회 23
진지하게 내외부인지는 모르겠고 역바이럴이있다면
13:13 l 조회 38
오늘 룩삼 방송에 세븐틴 버논 나온대1
13:1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