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16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선착 3명만 받을게~~ 

대표 사진
익인1
헐 저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3개월 안으로 연애운 궁금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주변에 만날만하거나 관심가는 사람은 없는 것 처럼 나온다...
스스로도 지금 상태가 괜찮다 생각하며 묶여잇는것도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아
마음은 있는데 본인 스스로가 실행하지는 않는다구 나와! 연애를 하려면 본인이 적극적인 모습이 되는게 먼저일것같당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긴해 ㅠ 적극적인 모습 기억해둘게 봐줘서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질문 구체적일수록 좋아용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학원 입학하는데 이공계라 랩실 출근 미리 해야 해서 어제 랩실 처음 출근했는데 랩실 사람들에게 인상 나쁘게 보인 거 같진 않은데
한국인 반 외국인 반이라서
인간관계 어떻게 하면 좋을지 관계운 궁금해!! 🥲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랩실 들어간걸 스스로는 좋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어! 그래서 자존감도 높고 만족도도 높은 것 같긴한데
혹시 본인 성격 자체가 적극적이긴 한데 약간 칼같고 딱딱한? 냉정한 성격인가? 냉철한 느낌의 카드가 많이 뜨네 ㅎㅎㅎ
뭔가 앞으로 미래에 둘 중하나를 선택해야 되는 일이 일어날 수도 있을 것 같아..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을 할 수도 있는데
머리는 차갑고 냉정하게, 입은 무겁게하라는 조언의 카드가 떴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맞아
좀 칼 같고 냉정한 편이긴 해 그래서 선 넘으면 바로 아웃...
마음 조금 열었다 싶으면 바로 말 많아지는 편인데 입 무겁게..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사적으로 친하게보다는 비지니스 관계처럼 깔끔한게 좋다는 느낌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하 타지라서 아는 사람 없어서 랩실 사람들이랑 친해지고 싶었는데
비지니스 관계로 친하게...!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요자요!!!! 연애운 궁금해 ㅠㅠㅠㅠ 나남자가없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를 엄청 만나고는 싶은것같기는 해!! 약간 연애에 대한 환상? 로망같은것도 좀 있어보이고
그런데 혹시 주변에 굳이 남소해달라거나 남자 소개해달라고 직접적으로 얘기하고 다니는 편은 아닌 것 같아
주변에 말 안하고 혼자서 비밀스럽게 찾는다고 카드가 뜨네 ㅎㅎ 차라리 주변에 소개팅해달라고 좀 얘기를 해봐
그러면 좋은 소식이 들어올 수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끼약 봐줘서 고마워>____<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녀야겟다 새해 복 마니 받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ㅠ까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도 연애운 궁금한디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개월 내로 뭔가 남자가 들어올 수도 있을 것 같어 ㅎ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연상연하동갑 뭐 이런 것두 알 수 있어??????
사귀는 거까지 가는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서 만나는겨 ㅠㅠㅠㅠ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지금 혹시 일하거나 알바하는데 잇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 알바 중이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뭔가 자꾸 일이랑 관련된다는 카드가 나오기는 한다! 근데 약간 반반으로 나와서 정확하게는 답이 어려워ㅋㅋㅋㅋ
아마 일터에서 만나거나 아니면 알바 주변 사람에게 소개를 받을지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내가 알바하는 곳이 나 빼고 다 정직원 분들인데 싹다 여자고 나이대가 있으신 분들이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엄마뻘임 ㅜㅜ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별한 상대방 속마음 난 미련은 이제 안둘거고 그냥 저스트 궁금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이별상대에게 아직 미련은 있는 것 같은데...
상대방도 조금 미련이 있는 것처럼 보여 아직 네 생각을 하고 있는 카드가 뜨네
물론 서로 연애가 너무 힘들고 버거워서 헤어진 건 맞는 것 같아 생각보다 상대방이 싸움도 많이 걸었던 것 같고...
결론적으로는 절대 다시 연락하면 안돼 다시 연락하면 깨붙하는 것처럼 분위기 잠깐 좋을 수 있는데 결과는 최악으로 뜬다
차라리 맘정리하고 주변을 돌아봐 새로운 인연이 시작될 수 있는 카드가 떴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답글 달아줄 줄 몰랐어!! 고마워!! 난 이제 정리하려구 맘 먹었고(사실 노력중 ) 이미 최악을 너무 많이 겪었어서 다시 연락할 생각 절대업ㅎ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기까지만 봐줄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 ㅏ.,.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익 더위때문에 시험, 과제, 이벤트 다 미뤄지는중
4:04 l 조회 2
근데 차사는 것보다 택시 타는 게 웬만해선 이득 아님?2
4:02 l 조회 7
컴활2급 독학 괜찮아?
4:01 l 조회 4
여름에 암막커튼 쳐놓으면 좀 덜 더울까?5
4:00 l 조회 17
사회생활은 참 어려운 거임
3:59 l 조회 13
너네 사무실 책상 꾸밈?3
3:58 l 조회 7
건국대, 외대가 상위 5% 대학이었구나
3:58 l 조회 14
월급 260인데 월세 601
3:57 l 조회 22
남친이랑 연락 문제로 대화 나누려는데 지금이 좋을까?6
3:57 l 조회 11
난 히알루론산 진짜 안맞나봐
3:53 l 조회 8
사무실 책상 공개2
3:53 l 조회 58
일 잘해야지 생각하면 바로 불면증이야
3:50 l 조회 26
알람 10분마다 울리는거 혹시 계속 10분 간격으로 울려?
3:49 l 조회 19
푸바오 막내동생 너무 기요미당~2
3:49 l 조회 21
남자 키 176 vs 19012
3:48 l 조회 21
뭔 립 사면 다 내 입술색이랑 똑같거나 더 연한테 어캄
3:47 l 조회 18
히키 탈출한지 1년째인디 그시절 기억도 안난다4
3:47 l 조회 63
이서린 이랑 이지안중에 뭐가예뻐? 7
3:46 l 조회 58
다들 내일 뭐먹으면서 축구볼꺼야? 추천 좀
3:45 l 조회 12
있던 일인데 왜 안믿지?
3: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