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17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여드름이 심했었는데

이젠 가끔 1~2개 올라오고 잘 안올라와

다행히 패인 흉터는 거의 없고

빨간 자국만 좀 남았어

이거 치료 받고싶은데 보통 뭐 받아야하고 가격은 보통 얼만지 궁금해 (물론 피부과마다 다르겠지만 대략!!)

상담 받을까 했는데 상담받고 가격이 너무 어마어마하면 못받을것같아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재생레이저 받았던 거 같은데 5회에 80? 레이저만 하는 건 아니고 기본 압출이랑 다 포함해서 패키지였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5회 하고 효과는 확실히 괜찮았어? 균일한 피부색을 갖고싶어서ㅜ
익은 피부과 가서 상담받고 치료 정한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완전 관리 받은 티나는.. 난 여드름 피부라 다시 받긴 했는데 쓰니는 5회도 충분할듯..??
맞오 피부과 공장형 말고 전문의 하는 병원 갔어 동네에서 젤 유명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맞아 다른 패키지랑 돈 헷갈렸다ㅠ 백만원 초반대였던거같기동..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정도까진 생각했었어! 내가 레이저 제모 다니는곳은 약간 공장형 체인인것 같긴한데 사람은 진짜많거든 ㅜ 하 고민이네 동네에 피부과가 2개라 ㅋㅋㅋ 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전문의에 리뷰 보면 대기 많다고 하는 데 추천..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흉터는 사람마다 다르고 살성에 따라 달라서 몇회만 받으면 된다!의 개념이 아니긴 해 ㅜ 어떤레이저를 쓸지도 다 달라 .. 피부과 몇군데 상담 받는게 나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맞지ㅜㅜ 사실 어느정도인지도 모를테니ㅜㅜ 피부과 몇군데에서 상담 받아야 하는게 더 나을까? 왜냐면 나 레이저제모(남익이라) 받고있는곳 있어서 웬만하면 그냥 여기서 받을까 고민했거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은건 세곳중에 공통적으로 추천해준 거 받는게 베스트인데 솔직히 귀찮다 !! 하면 흉터 전문인 곳으로 가면 돼 근데 그런 자국 지우는거 개비싸긴 함 ....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1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
3:44 l 조회 1
엄마가 세례받으래
3:42 l 조회 4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2
3:42 l 조회 13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4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13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2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16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2
3:38 l 조회 19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
3:37 l 조회 17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1
살면서 음침한 짓 한 적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13
마라엽떡 안짜??4
3:36 l 조회 16
요즘 벌레 개많암3
3:34 l 조회 23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13
3:34 l 조회 91
힘들다...
3:33 l 조회 6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14
3:33 l 조회 33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5
3:33 l 조회 43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14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1
3:32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