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26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동홍숙부터 로스쿨 없잖아 내가 딱 그 라인임

우리 학교 그래도 로스쿨 없는 학교에서는 가장 많이 보내는 편이긴한데

편입을 먼저 시도해보고 도전해볼까? 

하 재수할 걸...

대표 사진
익인1
편입먼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학벌 진짜 애매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홍대인데... 우리학겨 로스쿨 가망업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홍대는 아닌데.. 동숙 다 비슷하지?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편입하려면 최소 서성한은 가야하니까 진짜 열공해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건동홍인데 이번에 갔어 지방로긴 한데 sky급 로스쿨 고민하는거 아닌 이상 학부 탓하는건 핑계라고 생각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로 진짜 감사하지.. 진짜 가고싶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익인이 진짜 대단하다 학점은 어느 정도였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파 97이었어 근데 학점인플레를 풀로 받은 학번은 아니라서 수석 경험도 있어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천식 ㄹㅇ 고통스럽네 숨쉬는게
4:27 l 조회 4
술담배가 노화 직빵이구나
4:26 l 조회 6
트위터에 자해사진 많이 올라옴??2
4:25 l 조회 8
근장 지급제외면 부모님 재산때문인가
4:25 l 조회 6
도넛은 눌러먹어야함1
4:25 l 조회 6
아 근장 8월
4:24 l 조회 10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오예~!
4:24 l 조회 11
근장 50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3 l 조회 9
러브버그 생각보다 없는 것 같지 않음 작년보다?4
4:23 l 조회 12
벌레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음1
4:22 l 조회 8
어릴 때로 돌아가고싶다~.~ 1
4:22 l 조회 13
난 진짜 동거는 그냥 거부감 안없어질거같아 그냥 사실혼 수준9
4:20 l 조회 36
배라 콘 먹을 사람 10
4:20 l 조회 23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16
4:13 l 조회 163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20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36
양양 요즘 어때?
4:09 l 조회 8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3
4:04 l 조회 134
근로장려금 들어왔엇네5
4:04 l 조회 113
유럽익 더위때문에 시험, 과제, 이벤트 다 미뤄지는중2
4:0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