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26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3

[잡담] 이거 배달 걸어오는거야? | 인스티즈



오토바이 그림이 아닌데 걸어오는거야?

여기..꽤먼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거같은디 운동삼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여기 2키로 넘는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ㅡㅇ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오늘 미세먼지 많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 기사님 저 이모티콘처럼 가방에 넣어오심… 뭐시켰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플이랑 슈랑 아메뤼카노! 어차피 캔으로 5개시켜서 두고 먹을거라 늦는건 갠차는디 오늘 미세먼지 너무많아서 놀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왁 미세먼지 걱정하는 쓰니 넘 따수움 ;;❤️❤️🥹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조금 부끄러운걸..?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걱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걸어오는거...첨봐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뚜벅이 당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거덩....이럴수가...... 대기오염 최강인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개싫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싫을수도 있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 종류 아니라서 그런가봐!! 면이니 배고플때 밥이었으면 쫌 속상했을수도..!!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빙수시킨 날 뚜벅이 걸렸는데 하나도 안녹고 개빨리오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걸음이 빠르신가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반데 양심이 있으면 가까운곳만 배달 가야지 걷는것도 본인이 더 힘들거 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할 수 있으니 했겠지 무조건 비난부터 하고보는 너가 더 에바인 거 아냐?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넌 꼭 1시간 거리로 뚜벅이 기사 걸렸으면 좋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 녹고 갈 자신 있으니까 뚜벅이 자청해서 했겠지 심보 못돼처먹어가지고 어떻게 살아갈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두라 싸우지마....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enfp같다쓰니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디 뚜벅이 그림이어도 오토바이나 전기자전거 이런 거 타고 오는 기사들도 있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 너 착하다… 새해복많이받아라 너같은애가복받아야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착하네 나같음개발새발욕함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뚜벅뚜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 착하네 나엿ㄹ으면 아 뭔 뚜벅이야;; 이랫을 것 같슨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우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착해....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306 13:3339452 4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03 17:4226435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37 14:2039105 9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16:0433386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23 16:2237917 0
쇠테리어 유행임??? ..
22:50 l 조회 1
이력서에 희망연봉 기재하라는데
22:50 l 조회 3
지피티나 제미나이 대화 기록을 바탕으로 같은 얘기 반복하는거
22:50 l 조회 7
시위 욕하는 거 아니라고^^
22:50 l 조회 5
짝남 어케 꼬셔
22:49 l 조회 8
익들아 지인중에 인스타에 올공간 거 스토리 본 거 있어??1
22:49 l 조회 5
초4때 이후로 뒷꿈치 처음 찍혀봄 (사진주의)1
22:49 l 조회 14
엄마가 아픈거 질투하는 사람있어?
22:49 l 조회 7
손목시계 골라주면 복 받는다☺️🫧☺️4
22:49 l 조회 13
종소세 신고 처음 해보는데 맞게 제출 한 건지 모르겠다ㅠㅠ
22:49 l 조회 6
싯다르타 후기 비추(스포주의)
22:49 l 조회 8
코가 너무 애매하게 못생겼어..40
22:49 l 조회 18
얘들아 준비 안되어도 인턴 같은거 걍 넣어보셈 3
22:48 l 조회 25
익들아 이 옷 반품할지말지 봐주랑..10
22:48 l 조회 34
월 200쓰는거 너무많이쓰는거지 2
22:48 l 조회 19
이클립스 개쩐다
22:47 l 조회 19
이제 평일에 쉬는날 한참 기다려야됨 1
22:47 l 조회 16
세탁세제 건조기 돌릴거면 세제 굳이 실내건조용으로 안 사도 되나?
22:47 l 조회 9
피방에서 스피커폰으로 팀플 하는 사람 어케 생각해
22:46 l 조회 13
알바 사장 잔소리 많이 하는거 맞지? 3
22:4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