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32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50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특히 원태인은 완전 금액 올릴거 같고
구자욱도 바보가 아닌이상 프차라고 낮은가격에 남진 않을거고
홍창기도 lg랑쉽지 않겠네 lg입장에선 박동원 훗날에 문보경도 생각해야해서 무조건 큰금액 쓸수도 없을텐데 이미 셀캡 간당간당한 lg 삼성이 선수 다 잡을수 있을려나
대표 사진
신판1
그런가? 기간이 진짜 어려워서 그렇게 막 영향이 있을지 모르겠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근데 너무 다년이라 생각보다 영향 없을 거 같지 않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러기엔 너무 규격외같기도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근데 11년 300이면 연봉으로 치면 비싼것도 아님 기간이 너무 길어서.. 별로 영향 없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원태인은 어차피 그전에도 6년 200억정도 얘기도 나왓어서 그 언저리로 하지 않을까 외국 나가는거 아니면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초초장기라서 막 영향 없을 것 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너무 규격외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6년 150이었으면 백퍼센트 영향주는데 11년 307이 금액도 기간도 너무 까마득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11년 300인데 영향 있을라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원태인말곤 딱히 없을거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원태인 금액이 올라가면 구자욱 원태인 둘다 잡기 어려워지는거고 엘지에서도 노시환금액이 저러면 문보경 훨씬 더줄생각해야되니까 홍창기에도 영향 미치지 원래 퐈는 연쇄적인거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니가 너무 영향 잇길 바라는것같은데 딴팀은 선수들이 11년 계약 생각 안할것같아서 별 영향 없을거임.. 4년 200이면 백퍼 영향 잇엇겟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근데 11년이라 ㄱㅊ을거같어 ㅋㅋㅋ너무 규격외라는게 맞는말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홍창기보다 문보경이 문제지 엘지는 나중에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별로..?? 원태인은 어차피 aav 30억 이상일텐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영향없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11년까지 생각하는 구단과 선수가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여야 영향인데 너무 규격외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7
2 드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5
3 구단이나 선수나 드물거같음 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6
44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55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4
666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0
77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6
88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이건 계약기간이 11년인 이상 크게 영향 없음..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8
별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9
와 근데 lg 라고 하는 거 왜케 익숙하지 않짘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0
구자욱 홍창기는 더더욱 비교할 수가 없지 11년 다년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1
저건 비교하기도 빡셈...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2
노시환 기간이 커서 그렇지 4년으로 치환하면 금액 예상치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3
11년이면 너무 장기라 단순 비교 어려울 거 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4
근데 11년이라 딱히... 저 금액을 들이밀면서 나도 올려달라할거면 구단은 기간 늘려달라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7
뭐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8
그 선수들이 11년 하겠대?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0
엥? 기간은 선수가 양보하고 생각해서 하는거고 금액은 구단에서 책정해서 정성보이는건데 그게 다른 구단이랑 뭔사임ㅋㅋㅋㅋㅋㅋ 이런 계약 자체가 처음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0
그리고 그만큼 나이가 어려야 가능한 계약이에요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1
원태인은 원래도 큰 규모계약일거라고 말 나왔고 선발투수라 얘기가 다르고
구자욱 홍창기는 나이때매 11년 상관없지 ㅋㅋㅋㅋ
그냥 이 계약이 처음이라 새 장을 열었다가 맞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2
22 나도 이렇게 생각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3
걍 단순하게 307억 나누기 11년 하면 연봉 28억 정도인데 6년 200억 말 나오던 선수가 무슨 영향이 있을까 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5
기간이 너무 장기라 딱히..?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6
글쎄 이정도는 영향 별로 없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7
aav로 보면 28억인데 딱히 그렇게 영향을 받진 않을듯? 그냥 장기계약을 열었다 정도일거 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8
근데 기간이 11년이라서 생각보다 영향 안클 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1
5년 6년짜리였으면 백퍼 영향있는데 11년은 너무 까마득해서 영향 줄 수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2
11년이라 별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4
너무 장르가 다름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5
타팀들도 생각이 많아지긴 하겠지 아예 새로운 장을 연 느낌이니까 선수든 구단이든 생각하는 방향이 새로 하나 더 뚫린건데 그런 면에 있어선 당연히 영향이 갈 수밖에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7
메이저 염두에둔건데 잘모르겟다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현승학생도 인스타에 잔류글 없네
5:13 l 조회 1
퓨올은 명단 아직인가요..?1
3:44 l 조회 16
여름 엔팍 경기 ㄱㅊ을까? 2
2:39 l 조회 58
롯데,엘지 경기 하라 보다가 중계진 누군가 해서 검색했는데 9
1:54 l 조회 283
근데 최형우선수는 왜 별명이 7
1:38 l 조회 279
근데 키움은 왜 메인스폰서 잡고있는거야?22
1:35 l 조회 388
20홈런 30홈런 치면 타율 몇할까지 괜찮아12
1:28 l 조회 192
누나들 응원해줘 4
1:25 l 조회 56
축구는 4부리그까지 있구나 6
1:05 l 조회 164
지우학생 무물 한번만 띄워봐요
1:00 l 조회 83
작년에도 단장 감독 수코 한번에 짤랐는데 왜 못해
0:55 l 조회 56
ㅇㅈㅅ(큠구단주) 제일 어이없는 부분이1
0:54 l 조회 163
홍명보 자진사퇴 했으니21
0:49 l 조회 609
아니 채이 야구선수 해야겠는데2
0:38 l 조회 202
유신고 청룡기 떨어졌구나
0:34 l 조회 94
종종 드랲 관련 얘기 나오는데 키움은 로터리픽 이런게 문제가 아니야(마플?)24
0:32 l 조회 354 l 추천 1
홈런타자 있는 팀들은 진짜 무섭더라1
0:31 l 조회 153
장터 호옥시 낼 퓨올 티켓팅 도와줄사람 잇나욤… 13
0:22 l 조회 165
퓨처스리그 시민구단 창단 공모하던데1
0:22 l 조회 75
이거 포수가 공 놓쳐서 낫아웃 상황 된 거야? 5
0:18 l 조회 39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