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37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부장님이 다 먹는 여자애 나보고 첨 봤대…그러고 보니까 나말고 다른 여직원들 두세숟갈 남기셨음 ㅜ 나 대식가인가
대표 사진
익인1
먼 말같지도 않은소리 두 공기 가능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다못먹어... 라면한개도 다못먹어 ㅋㅋ
어거지로 먹으면 먹는데 속안좋아서 걍냄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 완전 가능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게 주는집은 한공기 모자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기밥을 다 못먹어..?
난 마른편인데도 배고프면 1.5공기는 먹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잉? 그걸 왜 못먹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라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종목에 따라 다르지 나 공깃밥 반도 못먹는데 햄버거 최대 두갠 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두그릇도 가능한데,, 내 동생이나 주변 친구들 보면 반공기 먹고 이런 애들도 꽤 많긴함 동생이랑 식당가면 걔 반공기 먹고 반 내가먹어줌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다못먹어 ; 그대신 하루에 4끼 5끼먹음 ;; 억지로먹으면 헛구역질나와서 걍 반공기좀더 먹는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 황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초딩체구라 못 먹는데 대부분 다 먹더라 내 친구들도 다 먹고 예전에 알바할 때도 밥 남기는 여자 손님 거의 못 봄 나처럼 작은 분들도 다 드시길래 내가 적게 먹는구나 처음 알았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솥밥 파는 고깃집이었는데 공기밥은 남겨도 솥밥 남기는 분 진짜 한명도 못 봄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히 다 먹는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오히려 너무 적어
그 식당 밥공기 그거로는 1개반-2개가 맞어
1개만 먹으명 배고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연히 다 먹음 부장님이랑 먹는데 입맛 떨어져서 남긴 거 아닐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사바사지 뭐 난 평소엔 남기고 배고프면 다먹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새 식당 밥한공기 개적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 같지도 않은 소리야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쌉존잘에 모솔도 있더라
1:31 l 조회 1
육회바른연어 먹고싶어…
1:31 l 조회 1
자라 세일 장바구니 어때?
1:31 l 조회 2
애어팟 50퍼면 두시간 쓰나
1:30 l 조회 5
제주도는 이제 비행기값 보고는 못가겠다
1:30 l 조회 5
남녀 상관없이 여자한테 인기 많을거 같다는 말 듣는건
1:30 l 조회 7
본인표출근뎅 성관계 동영상 머시기 그글 댓글 익들 왜케 화남? 1
1:30 l 조회 11
첫번째 남자 드라마 머냐
1:29 l 조회 5
정병 레전드 손톱2
1:29 l 조회 21
레전드 오늘 적금 해지+근로장려금해서 1300만원 생김1
1:29 l 조회 9
회사에서 실수해서 무기력한데 어떡하지
1:29 l 조회 7
일어나서 공부하고 싶은데 강아지가 내 옆에서 푸데잠중2
1:29 l 조회 4
볼살 없고 해골인 사람들은 무슨 헤어스타일이 베스트일까?
1:29 l 조회 6
29살인데 1
1:28 l 조회 16
8살 차이 연애 에바야?7
1:28 l 조회 30
진심 제발 지하철 좀 무리하게 타지 마
1:28 l 조회 13 l 추천 1
농협은 나 자기전엔 안들어올듯3
1:28 l 조회 11
인스타 초본데 스토리에 인생네컷 혼자 찍은거2
1:28 l 조회 13
오늘 내 인생이 바뀌는 날이다1
1:27 l 조회 40
난 이케 뜨는데 다들 어케 확인하는거야 ,ㅠㅠ8
1:27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