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39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3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파티한번 해보고싶은데 먼가 쪼리네

그리고 파티원들은 길드에서 구하남

대표 사진
용사1
보통 디코 하는데 부담스러우면 듣톡만 할때도 있어
길드에서 파티 구하는게 제일 편하고 안정적인데 파티 들어갈때 듣톡만 해도 되냐구 물어봐바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오 그래봐야지 고맙
3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2
나도 듣톡만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고마워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심심하니까 뉴비 많은거 같아서 쓰는 내가 챌섭마다 하는 성장법2
6:55 l 조회 42 l 추천 2
카이도 그렇고 시즌보스 엄청 재밌다 ㅋㅋㅋㅋ
6:38 l 조회 24
사냥할때 동전 꼽아두는사람 많아??3
4:06 l 조회 145
지금 전투력 1800까지 했는데 그 다음 템셋은 뭐해야돼...?!1
2:47 l 조회 63
카이 진짜 미치겠다2
2:44 l 조회 80
이거 혹시 메이플브금이야?4
1:29 l 조회 81
미트라 직작하다가 유니크 두줄 공15% 나와서 쓰는데1
1:06 l 조회 71
뉴비라 잘 모르는데 그냥 버닝캐 투력 높이려면 템 맞춰야하는거지?2
06.23 23:48 l 조회 80
스펙터 어쩌구 진짜 하기싫다
06.23 23:36 l 조회 81
어제 시작햇는데 보스들 개어렵다 ㅁㅊ8
06.23 23:21 l 조회 381
메익불 숨은 띵곡2
06.23 22:22 l 조회 75
이번에 메이플 사람 많은편이야?7
06.23 22:18 l 조회 398
용들아 너흰 패스 뭐뭐샀어??10
06.23 22:04 l 조회 467
그.. 나 한 7년만에 복귀유전데 챌섭이 뭐야?7
06.23 21:49 l 조회 318
렌 진짜 쉽고 편한 직업이구나
06.23 21:10 l 조회 94
원래 어빌 레전드리 가기 이렇게 힘들어.....?
06.23 20:54 l 조회 84
에픽던전 레테로 2시간동안함…2
06.23 19:57 l 조회 136
이번에 와헌 키우는 용들!1
06.23 16:36 l 조회 127
보스 20분 진짜 갓패치 같아4
06.23 16:33 l 조회 340
지금 전투력 천오백인데 더스크 듄켈 잡을 수 있을까?!3
06.23 16:29 l 조회 162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