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48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직장동료인데 친한언니얌
곧 결혼해서 신혼집 집들이도했는데 아직도 선물못줬고ㅠㅠ
생일선물 언니는 나한테 5만원짜리 룸스프레이해줬는데
난 아직도 못줘서ㅠㅠ
네스프레소 이거 괜찮아??? 버츄오는 호환안되는거 많다고 
해서 죰 걱정

[잡담] 집들이선물겸 생일선물 어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 모델은 네스프레소에서 파는 전용캡슐만 ㄱㄴ 근데 난 잘 쓰는 중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츄오 자체가 네프에서 파는 캡슐만 가능한가?? 다른모델은 타 캡슐도 가능햐?? 좀더찾아봐야겜ㅅ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커피머신살때 본문같은이유로 안샀음.. 다른 호환되는 네스프레소꺼 샀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얼마에 샀어?? 최대 15까지 생각하고있는데 버츄오말고는 15넘는것같더라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17-18정도에샀어! 다 그정도 하는듯.. 일리가 예뻐서살려다가 튄다는 얘기있어서 걍 돈 좀 더주고 산거얐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제품명 알려줄수있옹????ㅜㅜㅠㅠㅠ한번 구걍해보거싶은데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네스프레소 드롱기 이니시아 이거샀어! 같은 디자인으로 드롱기아닌것도 있는데 그냥 드롱기라하니까 좀 좋아보여서ㅋㅋㅋ 우리나라 사이트에 팔긴하는데 해외에서 배송되는거밖에 없더라,, 매장에서 볼수있는진 잘 모르겠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좋짙
근데 신혼이몀 이미 있을 수도 있어서 물어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들이갔을땐 없던데 혹시 모르니깐 물어봐야겟댱 고마어엉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좀 비싸지않나…? 많이 친한가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맨날 카톡도 하는편이고,, 선물준다준다해놓곤 아직도 못줘서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언니는 5만원 룸 스프레이 줬대서
그렇게 말한거얌
너가 언니 좋고 선물하고 싶음 당연 하면돼지
홈카페 이런거 인기 많으니까 언니 받으면 좋아하겠다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할때 불탄다는게 뭐야1
4:35 l 조회 4
기초수급자 조건되는지 알려면 어디에 전화해야돼?
4:35 l 조회 3
연애는 하고 싶은데 연락이 귀찮아1
4:32 l 조회 8
톤다운 망함 ㅋㅋㅋㅋ ㅠㅠ 하 ,,,,,,
4:32 l 조회 5
공황익들 언제 어디서 터져??1
4:30 l 조회 18
조상이 이어준 인연이래2
4:27 l 조회 25
나보다 여성 탈모 심한 사람 없을듯 14
4:26 l 조회 33
이 문자가 뭐가 문제야?3
4:26 l 조회 13
아니 여단오 스레드글들 고소하면 안되나..
4:25 l 조회 10
제이닭 닭가슴살이나 닭안심 먹어본 사람?
4:24 l 조회 1
진짜 이런 일이 있을수가 있나 6
4:22 l 조회 36
바람핀 사람은 또핀다9
4:19 l 조회 75
이 시간에 이런 거 자제하려고 했는데 40 2
4:18 l 조회 96
우울증 지독하다4
4:16 l 조회 48
마라탕이나 떡볶이에 면 엄청 추가해먹는 유튜버 아는 사람 ㅠㅠ2
4:16 l 조회 37
30대되면 진짜 살 안빠져?1
4:15 l 조회 31
코를 일부러 들리게 수술하면 안이쁠까?3
4:12 l 조회 59
시흥에도 러브버그 있나?????
4:08 l 조회 11
사회복지사 30대 취업 힘들어?
4:07 l 조회 16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25
4:06 l 조회 2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