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73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1
어제 면접보고 다음주부터 나가기로 했는데 걍 말아야하나 엄마가 이렇게까지 말하는데… 자취함 ㅇㅇ

엄마가 피방 알바 하지 말라는데 어카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별로 안좋을거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피방알바 1년 했는데 완전 꿀이였음 글구 너가 개여신+몸매좋음 아니면 별일없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 모르는데 pc방이 그나마 나은거아냐? 편의점같은데서 혼자일하는게 더무서울거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마가 몰알아 ㄱㄱ 피방알바 진짜편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야 하는 걸 추천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쁜거아니먄 별일 앖긴함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피방알바 편하다고? 나는 진짜 너무 힘들고 재미없엇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자고 뭐고
그 사람들 게임하느라 정신도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래도 남자가 많아서 그러시나보다 스토커 같은 거 생기거나 할까봐 근데 너가 결정하는 거지 뭐... 바깥일에 이성 없는 일이 있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 자체는 편한데 난 미친사람 너무 많이 봤어서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걱정하실수있긴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평범한 옷 입고 튀는 행동 안 하면 돼 몸매 부각되는거 절대 입지 말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몇시에 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낮시간이면 중고딩들 와서 음식 잘 시키고 밤시간이면 어디 지역이냐에 따라 다를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지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머니가하지말라는데 왜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름만 피씨방이지 사실상 음식점임.... 라면 그만먹어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 맞긴 해 난 피방 알바하고 정떨어져서 다시는 안 함 동네찐따들 다 꼬임 편의점급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즘 피방은 거의 밥집수준으로 음식 만들어야 하지 않아??? 그런 거 땜에 고생할까봐
걱정하시는 거 같으신데ㅠㅠㅠ 담배피는 손님들도 많고 내부에 흡연실 있기도 해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피시방 마다 다르긴한데 친구 하는 거 보니까 음식 만드는 거 힘들어보이던뎈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간대가 언제인데? 야간만 아니면 할만한데 나 해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오전 오후 해봤는데 진상 별로 없었기도 하고 사장님이 좋아서 괜찮았긴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장님이 카운터? 만 보라고 한거면 진짜 얼굴마담으로 시킨거라 이상한 남자 꼬이는거 맞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나 주말 피방알바했는데 재밌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주방알바랑 비슷하다 그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친구 뚱남한테 고백 3번받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재밌던데,,,,현실에선 인기없는데 피방알바할땐 인기 많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밤시간대면가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밤이면 가지 말고 아침 낮이면 ㄱ 개꿀이얌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피방이든 뭐든 밤시간대만 아니면 괜찮음ㅋㅋ
오히려 편의점 알바 이런거보다 안전해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278 06.12 13:4873450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68 06.12 12:5588891 2
일상솔직히 중소기업 간것도 취뽀한거야..?123 06.12 15:1416853 0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06.12 17:3319100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47 06.12 14:2212835 1
일식이랑 잘 안 맞는 사람 있어?
6:10 l 조회 3
깐풍새우 어때? 먹을까
6:09 l 조회 2
쿠팡알바 자주가는데 점점 사람들이 말걸기 시작한다
6:09 l 조회 5
쿠우쿠우 가고싶다
6:07 l 조회 2
밀리의서재 구독한 사람 있어??2
6:07 l 조회 8
하하 이정도로 음악 찾고 있는 거면 난 음악감독님을 했어야 함*^^...일하는 중인데
6:06 l 조회 4
아 진짜 오늘 새벽부터 급 우울함
6:06 l 조회 3
뒤지고 싶다 우울해
6:02 l 조회 15
일어난 애들 없엉❓❓❓❓❓6
6:02 l 조회 28
웹툰/웹소설 로판 재밌는 게 없다… 3
6:01 l 조회 4
하… 스엑 아까 팔걸
5:59 l 조회 16
혹시 우등버스 타본 사람 있어..?5
5:52 l 조회 43
새벽에는 춥다.. 낮에는 덥고 저녁에는 괜찮고 감기 걸리기딱임
5:52 l 조회 11
간짜장 탕수육 먹고싶다1
5:51 l 조회 8
하루아침에 1.4kg가쪘어2
5:48 l 조회 55
배터리 성능 71..1
5:48 l 조회 24
인스타 아직도
5:45 l 조회 18
아니 누워있으면 배가 이상해
5:43 l 조회 25
Ott에서 뭐 보는 거 왜케 귀찮지1
5:42 l 조회 27
우리 멕시코 이길 가능성 커?
5:4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