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7379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엄마가 피방 알바 하지 말라는데 어카냐
30
3개월 전
l
조회
821
인스티즈앱
어제 면접보고 다음주부터 나가기로 했는데 걍 말아야하나 엄마가 이렇게까지 말하는데… 자취함 ㅇㅇ
익인1
나도 별로 안좋을거같아
3개월 전
익인2
나 피방알바 1년 했는데 완전 꿀이였음 글구 너가 개여신+몸매좋음 아니면 별일없더..
3개월 전
익인3
잘 모르는데 pc방이 그나마 나은거아냐? 편의점같은데서 혼자일하는게 더무서울거같은데
3개월 전
익인4
엄마가 몰알아 ㄱㄱ 피방알바 진짜편함
3개월 전
익인5
아니야 하는 걸 추천해
3개월 전
익인6
이쁜거아니먄 별일 앖긴함 ㅋㅋ
3개월 전
익인7
와 피방알바 편하다고? 나는 진짜 너무 힘들고 재미없엇는데
3개월 전
익인8
남자고 뭐고
그 사람들 게임하느라 정신도 없음
3개월 전
익인9
아무래도 남자가 많아서 그러시나보다 스토커 같은 거 생기거나 할까봐 근데 너가 결정하는 거지 뭐... 바깥일에 이성 없는 일이 있남..
3개월 전
익인10
일 자체는 편한데 난 미친사람 너무 많이 봤어서 ㅠㅠ
3개월 전
익인11
걱정하실수있긴해
3개월 전
익인12
그냥 평범한 옷 입고 튀는 행동 안 하면 돼 몸매 부각되는거 절대 입지 말고
3개월 전
익인13
몇시에 하는데
3개월 전
익인13
낮시간이면 중고딩들 와서 음식 잘 시키고 밤시간이면 어디 지역이냐에 따라 다를듯
3개월 전
익인14
하지마
3개월 전
익인14
어머니가하지말라는데 왜함
3개월 전
익인15
이름만 피씨방이지 사실상 음식점임.... 라면 그만먹어 ㅠ
3개월 전
익인16
어 맞긴 해 난 피방 알바하고 정떨어져서 다시는 안 함 동네찐따들 다 꼬임 편의점급이야
3개월 전
익인17
요즘 피방은 거의 밥집수준으로 음식 만들어야 하지 않아??? 그런 거 땜에 고생할까봐
걱정하시는 거 같으신데ㅠㅠㅠ 담배피는 손님들도 많고 내부에 흡연실 있기도 해서
3개월 전
익인18
피시방 마다 다르긴한데 친구 하는 거 보니까 음식 만드는 거 힘들어보이던뎈ㅋㅋ
3개월 전
익인19
시간대가 언제인데? 야간만 아니면 할만한데 나 해봄
3개월 전
익인19
난 오전 오후 해봤는데 진상 별로 없었기도 하고 사장님이 좋아서 괜찮았긴해
3개월 전
익인20
사장님이 카운터? 만 보라고 한거면 진짜 얼굴마담으로 시킨거라 이상한 남자 꼬이는거 맞음
3개월 전
익인21
근데 나 주말 피방알바했는데 재밌었음!!
2개월 전
익인22
걍 주방알바랑 비슷하다 그랴
2개월 전
익인23
내 친구 뚱남한테 고백 3번받음
2개월 전
익인24
난재밌던데,,,,현실에선 인기없는데 피방알바할땐 인기 많음,,,
2개월 전
익인25
밤시간대면가지마
1개월 전
익인26
밤이면 가지 말고 아침 낮이면 ㄱ 개꿀이얌 ㅎㅎ
1개월 전
익인27
피방이든 뭐든 밤시간대만 아니면 괜찮음ㅋㅋ
오히려 편의점 알바 이런거보다 안전해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레딧에 올라온, 다이소 미국인 후기. Jpg
이슈 · 3명 보는 중
송도 지하주차장서 유튜버 '수탉' 납치·폭행 일당 징역 25~30년
이슈
이 부분 만큼은 진짜 돈 아까워서 안쓰는 소비 말해보는 달글.txt
이슈
필리핀, 국가 비상사태 선포
이슈
AD
내가 본 육휴중에서 제일 악질은 .twt
이슈 · 1명 보는 중
네이버 이메일을 이렇게 오래쓸 줄 알았다면
이슈
AD
이혼한 사람 입장으로 이혼하고 깨달은 몇가지
이슈 · 3명 보는 중
중소기업 개발자 지원했다가 개털리고 멘탈 나간 디시인
이슈 · 2명 보는 중
AD
옛날 시절에는 여름에 극락 가는 음료가 이거였음
이슈
AD
공중 화장실에서 함부로 자위 행위를 하면 안되는 이유.jpg
이슈
나 요즘 걷는게 너무 힘든데 여기가 아픈건 이유가 뭘까
일상
의외인 유승호 말투
이슈 · 1명 보는 중
AD
친일파의 후손인 걸 알게된 인디밴드 보컬
이슈 · 4명 보는 중
AD
라면 후원하고 받은 민원
이슈
AD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말나오는 남여주 연기짤
이슈 · 3명 보는 중
신발 개 밤티임?
일상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
278
06.12 13:48
73450
0
일상
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
168
06.12 12:55
88891
2
일상
솔직히 중소기업 간것도 취뽀한거야..?
123
06.12 15:14
16853
0
KIA
/
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06.12 17:33
19100
0
야구
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47
06.12 14:22
12835
1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364
06.12 13:46
16430
0
삼성
/
OnAir
💙🦁 260612 vs SSG경기 달글 🦁💙 -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2730
06.12 17:40
16986
0
롯데
🌺 260612 달글 // "GO HIGH!” 해보자 승리 할 수 있잖아🔥🍀🥦🧂🫘🌺
2916
06.12 17:11
19185
0
한화
/
OnAir
🧡🍀🦅 260612 달글 🦅🍀🧡
3125
06.12 17:43
19084
0
SSG
/
OnAir
❤️ 아늦엄ㅅ더달글!!! ❤️
1978
06.12 18:28
8220
0
LG
/
OnAir
👯♂️❤️ 톨톨아 문단속 잘하거라 | 260612 달글 🖤👯♂️
1357
06.12 18:16
12693
0
두산
/
OnAir
🙏🏻260612 두산vs기아 // 두산베어스야 그만아파라 .・゚゚・ʕฅ ᴥ ฅʔ・゚゚・. 다들 건야행야..
1448
06.12 18:21
8760
0
NC
/
OnAir
니가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이겨서 좋아~🥰🫶🏻 | 260612 달글
824
06.12 18:16
4879
0
HLE
🍊 RTM R3 HLE vs T1 260612 17:00 달글 🍊
1999
06.12 15:24
4734
5
키움
/
OnAir
임시달글
835
06.12 18:34
5551
0
일식이랑 잘 안 맞는 사람 있어?
6:10
l
조회 3
깐풍새우 어때? 먹을까
6:09
l
조회 2
쿠팡알바 자주가는데 점점 사람들이 말걸기 시작한다
6:09
l
조회 5
쿠우쿠우 가고싶다
6:07
l
조회 2
밀리의서재 구독한 사람 있어??
2
6:07
l
조회 8
하하 이정도로 음악 찾고 있는 거면 난 음악감독님을 했어야 함*^^...일하는 중인데
6:06
l
조회 4
아 진짜 오늘 새벽부터 급 우울함
6:06
l
조회 3
뒤지고 싶다 우울해
6:02
l
조회 15
일어난 애들 없엉❓❓❓❓❓
6
6:02
l
조회 28
웹툰/웹소설
로판 재밌는 게 없다…
3
6:01
l
조회 4
하… 스엑 아까 팔걸
5:59
l
조회 16
혹시 우등버스 타본 사람 있어..?
5
5:52
l
조회 43
새벽에는 춥다.. 낮에는 덥고 저녁에는 괜찮고 감기 걸리기딱임
5:52
l
조회 11
간짜장 탕수육 먹고싶다
1
5:51
l
조회 8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9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27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13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35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7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하루아침에 1.4kg가쪘어
2
5:48
l
조회 55
배터리 성능 71..
1
5:48
l
조회 24
인스타 아직도
5:45
l
조회 18
아니 누워있으면 배가 이상해
5:43
l
조회 25
Ott에서 뭐 보는 거 왜케 귀찮지
1
5:42
l
조회 27
우리 멕시코 이길 가능성 커?
5:42
l
조회 1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8
1
프랑스어 잘하는 익있어 ? 요즘 나오는 그 대머리 강사 어때??
9
2
예전에 키작남 만났었는데
26
3
30대초중반인데 20대후반으로 보는 익들
1
4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약지에 반지 있으면 될거도 안될까?
6
5
익들 뭔가 생리혈보다는 핑크색 냉나오기시작한것도 생리로 침?
3
6
쿠팡알바익 퇴근합니다
5
7
고양이 쌀알
4
8
스엑 아까 손절할껄
2
9
못생기고 내성적이면 인간관계에서 투명인간취급 받는게 보통인건가
13
10
너네라면 판검사 될 거야 아님 삼전하이닉스 될 거야?
1
1
오토바이 타다가 실명했는데요...
26
2
초6 딸래미 왁싱해준 40대 아빠
24
3
살이 쭉쭉 빠진다는 한국 전통 위고비
10
4
왜 북부대공들이 햇살여주한테 한눈에 반하는지 알겠다
34
5
딸의 방에서 마약 발견
6
성심당 DCC점에서만 판매하는 초코망고샌드
7
현재 𝙅𝙊𝙉𝙉𝘼 민원각이라는 방탄 부산콘..JPG
105
8
간호사한테 박제당한 댓글
9
주식장 변동폭이 너무 커서 슬프다는 투자자...jpg
10
토끼는 짜증나면 엉덩이부터 깨문다
3
11
지금 다시 봐도 황당한 합격률 92.8% 시험
45
12
SRT 아침 예매가 항상 매진인 이유
28
13
여러분 저 합격이래요!!
1
14
참교육 가슴에피 비판한 축소수술 경험자..JPG
143
15
우리나라 아파트 중 가장 특이할 아파트.jpg
3
16
태국 수박 농장 경비냥
17
나는 부모님 집에 '얹혀산다'는 생각이 되게 신기함
105
1
미친 선업튀 이제서야 보는데 1화 오글거려서 못견디겠다가
6
2
번장 당근 다 팔아봤는데
13
3
신기한게 왜 지금보다 예전에 외모 뛰어난 연예인들이 많을까??
5
4
멕시코 사람들 아직도 한국에 고마워하고 있네ㅋㅋㅋㅋ
3
5
클로드 진짜 용량 적다
1
6
너네 생각 많아보이는 멤 엠비티아이 머임? 생각그만해 외치게되는 멤..
20
7
이상이 취사병 특출인데 엠카까지 뛴거 언제 안 웃기냐
8
게임 광고 봐야할 때 둘 중에 어떤 게 더 좋음?
1
9
본진 멤중에 결혼한다고 탈퇴했는데
3
10
오늘 글이 잘 안 올라오네
8
1
멋진신세계
모태희가 서리 간병하는 차세계 보고
6
2
멋진신세계
서리한테 구질구질하다고 인정한 차세계
1
3
원더풀스
이운정 끝까지 우산 한명만 씌어줌
8
4
얼라이크 언내추럴 학교다녀왔습니다 캐스트링크에 떴네
1
5
멋진신세계
세계가 나처럼 허공을 그리다 시들지 않길 바란단 서리 말
6
멋세계 어제꺼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