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99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9

[잡담] 오늘이 코스피 대떡락 전조증상인듯 | 인스티즈

옆집 김씨 할머니까지 주식했다던 코로나때 차트 봐라

전저점대비 무지성으로 2.5배 오르고 그 이후에 어떻게 됐는지

공교롭게도 지금 코스피도 전저점대비 2.5배 올랐었지?

아직 대폭락 시작도 안함

오늘이 그 첫 스타트인거고

코스피 4000~4200선까지는 내려간다

역사는 반복된다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대폭락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스피가 고점대비 30% 이상 떡락했는데 이게 대폭락 아님 뭐임? 국내주식 역사상 손에 꼽는 폭락장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는 뭐 넣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가봐야알짘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동 엮인 전쟁 시작된 순간 어느 정도 예견된 일이지
탈출할 거면 아침에 탈출했어야하는데
주식장 잘 모르는 애들만 이 악물고 금방 회복 될 거라고 함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버스 넣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재산 꼴아박아 너한테는 기회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굳이? 아직 한참 남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가 한참이라는 거야? 지금부터 떡락하기 시작한다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부터니까 아직 바닥은 한참 남았다는거지 왜 이러는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9에게
아 너 인버스 뭔지 몰라........? 됐다 대화 그만하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5에게
넌 인버스만 알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9에게
아니 그니까 떡락 각이면 인버스에 재산 꼴아박으면 된다는 거잖아 미친 개답답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5에게
긍까 바닥이 한참 남은게 먼상관이야 하락하는게 확실하면 인버스하면되는거아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18에게
인버스가 뭔지 모른다잖아....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18에게
관망해서 바닥에서 주우면 된다는거지 왜 꼭 인버스를 쳐야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에게
앞으로 쭉 떡락만 있을거면 우리나라 펀더멘탈도 나락간건데 뭣하러 바닥까지 기다려? 숏쳐서 먹을만큼 먹고 다른자산에 넣어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11에게
주식이 꼭 즉각 대응만 있나 시기조절해서 넣는거야 본인 마음이지 왜 이렇게 다들 난리야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9에게
모르면 모른다고 해!! 나쁜 거 아님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에게
거참 다들 조절해서 넣을거면 기관이 트레이딩은 왜하고 파생상품은 왜만들어,, 다들 롱만하면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9에게
익5가 인버스넣었냐는 질문에 지금굳이? 아직 한참남았는데 라는답변이 이해가안가서 ㅋㅋ 차라리 난 인버스안한다고하면모를까 지금굳이? 와 아직 한참남았는데 라는 두 말이 상충되잖아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에게
바닥 이전에 숏쳐야 수익을먹지 바닥에들어가면 반등하니까 수익폭이 떨어지는거 아냐? 앞으로 쭉 떨어질것같으면 지금들어가는게 맞지 글쓴이논리대로면
뭘 기다려 확실하면 배팅해야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11에게
그래 국장하는 애들은 이렇구나… 이미 나 속스 샀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9에게
아니 글쓴이가 그렇게 떡락을 확신하면 인버스 가라는 건데 너는 왜 자꾸 핀트를 벗어나 너 혹시 글쓴이 뗌? 너는 바닥에서 주워 나도 바닥 기다리고 있음요 그렇다고 개떡락을 예상하진 않아서 인버스는 안 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5에게
그니까 바닥이 더 있다는 소리아냐 ㅋㅋ 근데 뭔 다들 당장 인버스를 치라고 그러니까 황당한거지 에휴 그래 너두 성투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9에게
바닥이 더 있을 때 들어가는게 인버스라서 그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쟁 끝나면 이말올 아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쟁이 언제끝날줄 알고
그리고 지금 코스피 자체가 조정이 필요한 광기의 차트였는데 트럼프가 전쟁 터뜨려준 덕분에 울고 싶은 애 뺨때려준 격임. 그래서 우리나라 전쟁+단기초급등 여파로 엄청 뚜둘겨 맞는 중이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숏 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그럼 숏 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당연한건데 여기 애들은 너무 주린이들이라 부정하고 비꼬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숏 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이미 풋옵션사서 따블인뎈ㅋㅋㅋㅋ 넌 ㄹㅇ 탈탈 털릴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늘 들어간 몽총이가..저에요...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etf는 계속 담아도 되려나 지금 매달 적립식으로 모아온건데 떨구니 무서워욥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에 너무 급격하게 올라갔긴함...ㅋㅋㅋ
거기다가 전쟁까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코로나때랑 넘 다르지 않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스닥 비교해도 7년짜리 상승이 8개월만에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코스피랑 비교하면 안되고 비트코인 코로나시기 이후 하락장이랑 비교해야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 인버스도 모른답니다 장사 접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확실히 역대급 폭락이긴 하고 더 떨어질 가능성이 있음
그렇지만 시간이 지나면은 다시 오를 구조이긴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언제 탑승할지 기회를 노리려고,,
들어가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반등신호 오면 물탈거야 걱정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야 그렇게 확실하면 인버스 인증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지금 최고가 경신인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우 인버스 모르는데 주식하는 애도 있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덧글 개웃기네 ㅋㅋㅋㅋ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446 06.06 17:1172217 1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294 06.06 22:1528279 31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161 06.06 23:5119471 8
한화/OnAir 🧡🍀🦅 260606 달글 🦅🍀🧡 3542 06.06 16:3919521 0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80 06.06 18:4223614 0
엄마가 일본에서 돈 쓰는 거 기여워
10:27 l 조회 1
부자지망생들은 안 상한 김밥 보내주시길
10:27 l 조회 1
그냥 이 나라는 망할거야
10:26 l 조회 5
잠실에 커피차 푸드트럭 좀 보내줘라
10:26 l 조회 4
다들 쉴때 뭐해?
10:26 l 조회 4
파마나 염색 후에 머리 개털인 익들 관리 어케해?2
10:25 l 조회 9
진짜 이거야말로 유머임1
10:25 l 조회 31
백팩 뭐라 살까? 선택 같이 도와줘
10:25 l 조회 6
자취하는 익들 세탁기 일주일에 몇번돌려??🔥2
10:25 l 조회 7
진따들아 제발 현실 좀 살아라1
10:24 l 조회 33
취업 서류 합격 문자 보통 일주일 안에 받아?
10:24 l 조회 3
영화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시 조찬 모임>
10:24 l 조회 7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1
10:24 l 조회 8
극우에서 미남미녀 집착하는 이유 이거아님?5
10:24 l 조회 22
이재명 환율 관리 안하고 뭐함 진짜?1
10:24 l 조회 6
밑창 얇은 신발 신는 사람들 볼때마다 부러움
10:23 l 조회 18
시위대 단톡 지들끼리 싸우는중ㅋㅋㅋㅋㅋㅋ
10:23 l 조회 30
항공권이 ㄹㅇ 싯가구나…1
10:23 l 조회 28
알바하기 싫다...
10:23 l 조회 3
참정권 시위라면서 윤어게인은 왜 외치는거임? 5
10:2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6